고성군 가족센터, ‘고성 가족의 사랑 듬뿍 캠프’ 떠나
상태바
고성군 가족센터, ‘고성 가족의 사랑 듬뿍 캠프’ 떠나
  • 김점준 기자
  • 승인 2024.03.27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경상남도 신규사업으로 ‘가족끼리 행복 캠프’ 처음 실시
‘고성 가족의 사랑 듬뿍 캠프’ 떠나

[경남에나뉴스 김점준 기자] 고성군가족센터는 지난 24일 관내 거주 유·초등 자녀를 두고 가족센터를 이용해보지 않은 신규 8가족을 대상으로 가족끼리 행복 캠프 ‘고성 가족의 사랑 듬뿍 캠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024년 경상남도 신규사업으로 진행된 이번 활동은 다양한 형태의 가족 구성원들에게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캠프 참여 기회를 제공해 가족 친화적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됐으며, 분기별 1회 다양한 가족을 대상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이날 참여 가족들은 함께 딸기농장을 체험하고 놀이를 통해 가족 간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참여자 이○○ 씨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체험을 오길 잘했다고 생각하고 다음에도 이런 활동에 꼭 참여하고 싶다”라며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황순옥 센터장은 “본 사업은 2024년 신규사업으로 분기별로 사업을 시행하면서 추가경정예산 편성 전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 ‘가족끼리 행복 캠프 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고성군과 고성군의회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오은겸 복지지원과장은 “고성군가족센터는 고성군의 모든 가족이 소통과 화합을 통해 건강해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성군의 건전한 가족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