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영산도서관, 도서관 주간행사 운영
상태바
창녕군 영산도서관, 도서관 주간행사 운영
  • 문종세 기자
  • 승인 2024.03.26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행사 참여로 도서관을 즐겨 보아요
영산도서관의 도서관 주간행사 안내 홍보물

[경남에나뉴스 문종세 기자] 창녕군 영산도서관은 ‘제60회 도서관 주간’과 ‘세계 책의 날’을 맞아 군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독서문화행사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도서관 주간은 매년 4월 12일부터 18일까지이다. 올해 한국도서관협회에서는 도서관의 가치와 필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도서관, 당신의 내일을 소장 중입니다’라는 주제로 독서문화 캠페인을 진행한다.

영산도서관의 도서관 주간행사는 다음 달 12일부터 23일까지 운영된다. 영산도서관은 퍼스널 컬러 체험, ‘하루 5분 부자 노트’의 윤성애 작가 강연, 나의 영산도서관 응모 이벤트, ‘뜬구름’의 윤여림 작가 원화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도서 반납 연체자와 대출 정지 회원에게는 대출 정지 해제를 통해 도서 대출 기회를 제공한다. 다음 달 20일부터는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해 도서 대출자에게 비누 장미꽃 나눔 행사를 운영할 계획이다.

영산도서관 도서관 주간행사 및 프로그램에 대한 참여 신청 등에 대한 문의는 영산도서관 누리집과 카카오 채널,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산도서관으로 전화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군민들이 도서관 주간행사를 통해 다양한 독서문화를 경험하고 책을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드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독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