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내이동, 청소년과 함께하는 미용봉사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밀양시 내이동, 청소년과 함께하는 미용봉사 업무협약 체결
  • 문종세 기자
  • 승인 2024.03.2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이동행정복지센터, 밀성제일고등학교, 내이동주민자치회가 25일 밀성제일고교 2층 뷰티실습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왼쪽 네 번째부터 김헌철 내이동장, 이창덕 밀성제일고등학교장, 변장수 주민자치회장)

[경남에나뉴스 문종세 기자] 밀양시 내이동은 25일 내이동주민자치회, 밀성제일고등학교와 함께 청소년과 함께하는 미용봉사 운영의 상호협력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각 기관은 학생들의 재능기부를 바탕으로 관내 독거노인 및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대상으로 미용서비스 제공 시 봉사활동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인적·물적·행정적 지원 협력과 자원봉사의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김헌철 내이동장은“학생들이 재능기부를 통해 이웃들께 봉사를 해주는 것에 감사드리며, 이 사업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이 밝고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는 삶의 활력을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변장수 주민자치회장은“주민자치사업의 일환으로 어린 학생들이 어르신들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뜻깊다”고 전했다.

이창덕 밀성제일고등학교장은“학생들의 봉사로 어르신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매우 보람된 일이라고 생각한다. 추후에도 세대통합이라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