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하이퍼 시리즈용 스틱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글로 하이퍼 시리즈용 스틱 신제품 2종 출시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4.03.2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트로피컬 블라스트’, ‘핑크 블라스트’…네오 라인업 확장
- BAT로스만스, 25일부터 전국 편의점 소매점 등서 판매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BAT로스만스가 오는 25일,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시리즈 전용 스틱 ‘네오(neo)’의 신제품 ‘트로피컬 블라스트(Tropical Blast)’와 ‘핑크 블라스트(Pink Blast)’ 2종을 출시한다.

네오 트로피컬 블라스트 & 핑크 블라스트 @ BAT로스만스 제공
네오 트로피컬 블라스트 & 핑크 블라스트 @ BAT로스만스 제공

‘네오 트로피컬 블라스트’와 ‘네오 핑크 블라스트’는 캡슐형 제품으로, 캡슐을 터트리면 더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 슈퍼 슬림 대비 담뱃잎 함량을 약 30% 늘려 스틱 두께가 굵어져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을 제공한다.

각 제품의 패키지 겉면은 ‘스윗 상큼함의 센세이션(Sensational Taste with a Twist)’이라는 슬로건 아래, 제품명 블라스트(Blast, 폭발)를 모티브로 한 유선형 디자인과 네온 컬러의 대비를 사용해 각각의 맛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네오 트로피컬 블라스트’는 강렬하고 따뜻한 색감을 사용해 이국적인 정취를 전달하며, ‘네오 핑크 블라스트’는 녹색과 붉은색의 강렬한 색 대비로 청량한 느낌을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글로 하이퍼 시리즈 전용 스틱 네오 라인업이 총 10종으로 확대됨에 따라, 성인 흡연자들의 비연소 제품군 선택의 폭이 더 넓어졌다.

두 제품 모두 25일부터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소비자 가격은 4800원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네오 블라스트 신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비연소 제품군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대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포트폴리오 구축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0월 출시된 최신작 ‘글로 하이퍼 에어’는 단 75g의 무게에 두께 12.5m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높은 휴대성과 뛰어난 성능을 갖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고급 인덕션 히팅 기술이 더해진 궐련형 전자담배로 성인 흡연자들의 더 나은 대안으로의 전환을 돕고 있다.

1902년 설립된 BAT그룹은 전 세계 175여 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고 있는 다국적 소비재 기업이다.

BAT그룹은 2030년까지 비연소 제품 소비자 5000만 명 확보 및 탄소 중립 목표를 설정하고 지속적으로 이행해 나가고 있다.

BAT그룹은 한국의 전략 거점인 BAT로스만스를 통해 던힐 등 궐련형 제품과 ‘글로’, ‘뷰즈’ 등 비연소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또 글로벌 담배 회사 중 최초로 2002년 경남 사천에 BAT코리아제조 시설을 설립했다.

BAT 그룹 내 최고 수준의 생산 능력을 갖춘 사천공장에서는 전 세계 15개국 이상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