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교육재단에 교육 발전 기금 기탁 이어져
상태바
고성교육재단에 교육 발전 기금 기탁 이어져
  • 김점준 기자
  • 승인 2024.03.15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교육재단에 교육 발전 기금 기탁 이어져

[경남에나뉴스 김점준 기자] 고성군의 지역인재 양성과 장학사업을 이끌어가고 있는 고성교육재단에 교육 발전 기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고성군은 지난 14일 ㈜삼도인더스트리(대표 이도경)가 동해초 지정 기탁으로 6백만 원, ㈜동운조선해양(대표 신승수)이 5백만 원을 교육 발전 기금으로 고성교육재단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동운조선해양 구현수 사장은 “적은 금액이지만 고향 후배들이 더 좋은 공부 환경에서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오늘 기탁금을 전달하게 됐다”라며 “기탁금이 소중하게 사용되어 학생들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최상림 이사장은 “동해초등학교 학생들이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작년에 이어 올해도 관심을 기울여주신 삼도인더스트리 이도경 대표께 감사하다. 아울러 어려운 시기에도 고성군 교육 발전을 위해 교육 발전 기금을 기부하신 동운조선해양에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고성군의 교육 발전과 학생들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고성군 관내 기업이 관심을 기울이고 기탁을 하는 훈훈한 사례를 보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관심 가져주시는 만큼 앞으로도 고성군의 교육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