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3월 가족사랑의 날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합천군, 3월 가족사랑의 날 프로그램 운영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4.03.1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맞이 다육 정원·플라워 액자 만들기 진행
합천군, 3월 가족사랑의 날 프로그램 운영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합천군가족센터는 지난 13일 관내 군민 10가정을 대상으로 가족사랑의 날 프로그램 ‘봄맞이 다육 정원·플라워 액자 만들기’를 진행했다.

가족사랑의 날은 합천군가족센터에서 매달 셋째 주 수요일에 진행되며 일·가정 양립을 위해 바쁜 주중에도 수요일은 정시에 퇴근해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지역 내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 확산을 위해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진행된 가족사랑의 날은 다육 정원·플라워 액자 만들기 체험으로 봄을 맞이해 온 가족이 다함께 참여해 가족애를 돈독히 하고 함께 화합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어머니는 “아이들과 직접 식물을 만져보고 체험해볼 수 있어서 좋은 추억이 됐다”며 “다육 화분을 집으로 가져가 가족들과 함께 잘 키워보겠다”고 말했다.

문동구 노인아동여성과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들이 함께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가족사랑의 날 실천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합천군가족센터는 군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 신청은 합천군가족센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 가능하다. 또한 궁금한 사항은 문의가능하며, 합천군가족센터 네이버밴드에 가입하면 프로그램 및 각종 정보를 더 공유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