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3월 17일 일요일(음력 2월 8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3월 17일 일요일(음력 2월 8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4.03.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본인과 주변 지인을 위해 적당히 돈을 지출하는 것도 괜찮은 하루랍니다.
48年生 오늘만은 오지랖을 부려서 남들을 도와주면 행운이 크게 상승할 수 있답니다.
60年生 욕심을 부리면 자연히 들어오는 복도 놓칠 수 있으니 욕심은 버리는 게 좋아요.
72年生 스스로 마음이 급해서 서둘러 진행하면 실수가 생기니 마음을 차분히 다스려요.
84年生 주위 사람으로부터 자산을 불릴 수 있는 고급 정보를 들을 수 있는 날입니다.
96年生 오늘은 무엇을 진행하든 예비 방안들도 미리 생각해 놓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08年生 친구를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서 넓은 대인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겠네요.

소띠
37年生 오늘은 고장 났거나 필요 없는 물건들을 정리하면 복이 들어올 수 있답니다.
49年生 스스로 실력과 능력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실패를 방지할 수 있겠습니다.
61年生 오늘은 오랜 세월을 함께 보내온 소중한 사람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도록 해요.
73年生 설정한 목표에 가까워질수록 최대한 감정을 절제하고 더 신중하게 행동해야 해요.
85年生 과한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오히려 얻게 되는 것이 더 많아지는 하루입니다.
97年生 꿈의 실현을 위한 출발이 순조롭게 보이니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쳐 보이세요.
09年生 대단하지 않아도 좋으니 작은 목표를 세워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사람을 대할 때 어느 정도 배려하고, 양보해주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50年生 정신적, 육체적으로 피곤함을 느끼는 날이니 휴식을 취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62年生 연이은 작은 성공이 누적되면서 자연스레 자신감과 자존감이 올라갈 수 있겠네요.
74年生 주변에서 만류하더라도 오늘은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해야만 운이 상승합니다.
86年生 하루도 거르지 말고 꾸준히 해온 무언가가 빛을 발휘하는 날이 될 수 있어요.
98年生 자신에게 관심을 보이면서 접근해 오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나의 이야기를 하기보단 상대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51年生 달콤한 감언이설에 쉽게 넘어갈 수 있으니 남을 함부로 믿지 않는 것이 좋아요.
63年生 가족과 불화나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먼저 대화를 시도해 보도록 해보세요.
75年生 실력이나 능력을 인정받는 일이 생기며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87年生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싶다면 나태하거나 게으른 모습을 보여주지 마세요.
99年生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도 항상 차분한 마음을 갖고 풀어가는 게 좋습니다.

용띠
40年生 어른으로서 명예와 체통을 지키며 매사에 모범을 보이도록 솔선수범해야 합니다.
52年生 눈에 띄게 집중력이 떨어져 일이 손에 안 잡힌다면 잠깐의 휴식을 취하도록 해요.
64年生 오늘은 최대한 단정한 옷차림으로 외출하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된답니다.
76年生 한 번 정한 것은 최대한 지키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면 운이 상승한답니다.
88年生 과한 욕심을 부리면 그림의 떡이 될 수 있으니 욕심은 버리고 만족하도록 하세요.
00年生 자신의 몸을 바쁘게 움직이고 변화를 주면 즐겁고 기쁜 일이 생기는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오늘은 유혹에 빠지지 않으려면 마음을 굳건히 다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3年生 언제 어디서나 여유가 넘치는 모습 때문인지 사람들의 시선을 받을 수 있어요.
65年生 진행 중인 일에 차질이 생긴다면 어느 정도 감수하며 나아가는 게 더 낫습니다. 
77年生 오늘은 운세가 좋아 무엇을 해도 술술 풀리는 듯한 기분이 들 수 있답니다.
89年生 내면의 매력이 겉으로 새어 나와서 이성으로부터 관심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내가 가지지 못한 것을 누군가가 가졌다고 해서 질투할 필요가 없는 날입니다.

말띠
42年生 지나온 날을 스스로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더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어요.
54年生 가족을 생각해서 한 말들이 오히려 부담을 줄 수 있으니 언행에 신경 써 보세요.
66年生 인정이 좋은 것과 만만한 것은 엄연히 다르니 구분할 줄 알아야 유리하답니다.
78年生 쓸데없는 말로 구설에 올라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말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90年生 항상 자신을 낮추고 최소한 상대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은 삼가는 게 좋습니다.
02年生 충분한 휴식을 통해 건강을 챙기는 것이 학업 능률에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양띠
43年生 힘들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함을 취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하루입니다.
55年生 남에게 상처를 주는 말을 했거나 잘못을 했다면 빠르게 인정하도록 하세요.
67年生 오늘은 마찰을 줄이려면 즉흥적이고 충동적인 감정을 잘 절제해야 한답니다.
79年生 해야 할 일이 산더미같이 쌓여있다면 분량을 적절하게 나누어서 진행해야 해요.
91年生 과거에 연인이었거나 짝사랑했던 사람에게 연락을 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03年生 무엇을 하든 긍정적인 생각과 태도로 임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갑작스럽게 삶에 활력을 주는 행운이 찾아오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6年生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어도 투자나 주식 등을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68年生 약간의 실수가 있어도 뒤로 물러서지 말고 앞으로 밀고 나아가야 하는 날입니다.
80年生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작은 것을 쌓아 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92年生 스스로 해결할 능력이 없다면 가까운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답니다.
04年生 자신의 장래를 위해 계획을 세워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닭띠
45年生 걱정과는 달리 오늘은 바쁜 일 없이 무난하게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57年生 금전적으로 많은 이익이 따르고 또한 흡족할 만큼 성과를 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69年生 사고수가 따를 수 있으니 이동할 때에는 차분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81年生 생각했던 방향으로 일이 흘러가지 않아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운이 상승해요.
93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속에 넣어두지 말고 바로바로 얘기하는 게 좋답니다.
05年生 사람을 대할 때 배려하는 태도로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개띠
46年生 주위 사람의 눈치를 보지 말고 자기 생각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8年生 중요한 약속이나 만남을 잊어버리지 않도록 메모하는 습관을 길러두세요.
70年生 오늘은 일이나 개인 생활로 바쁘더라도 가족들을 위해 시간을 내보는 게 좋아요.
82年生 새로운 일이 생기거나 책임이 생겨도 투정 없이 꿋꿋하게 해나가는 것이 좋아요.
94年生 대인관계 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특별한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06年生 오늘은 먼저 다가가서 말을 거는 친화력을 보여줄수록 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돼지띠
47年生 뜻하지도 못한 일이 발생하게 되어 금전적인 이득이 일어날 수 있답니다.
59年生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신이 좋아하는 취미 생활을 틈틈이 하는 것이 좋아요.
71年生 스스로 세운 계획에 심리적인 압박을 받지 않으려면 유동적인 변경이 필요해요.
83年生 사소한 일이 자존심으로 인해 큰일이 될 수 있으니 한발 양보하는 것이 현명해요.
95年生 다소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되더라도 빨리 그 감정에서 빠져나와야 합니다.
07年生 한 가지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중요하지 않은 것들은 빠르게 정리해 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