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2024년 SNS서포터즈 발대식 가져
상태바
합천군, 2024년 SNS서포터즈 발대식 가져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4.03.06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천군의 다양한 축제·관광지 등 취재 및 홍보 활동 개시
합천군, 2024년 SNS서포터즈 발대식 가져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합천군은 지난 5일 영상테마파크 내 단성사에서 2024년 합천관광 SNS 서포터즈 발대식과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박민좌 경제문화국장이 참석해 서포터즈 위촉장을 전달했으며, 오리엔테이션과 영상테마파크 문화관광 해설 투어 순으로 진행됐다.

군은 지난달 합천의 관광지와 홍보 활동에 관심 있는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SNS 서포터즈를 공개 모집했다. 총 66명이 신청했으며 팔로워수 1000명이상의 응시자를 대상으로 내부심사를 통해 25명을 최종 선발했다.

선발된 SNS 서포터즈는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간 합천군의 다양한 관광지와 축제· 행사, 맛집 등을 직접 합천을 방문하고 체험한 후 소개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합천의 숨은 관광자원을 발굴하고 합천만의 가진 다양한 맛과 멋을 소개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박민좌 경제문화국장은 “외부인의 시각에서 합천의 숨은 관광지를 잘 찾아봐 주시고 이슈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면서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합천의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제작해 SNS 등 온라인으로 적극 홍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