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사)경상남도친환경농업협회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밀양시, 사)경상남도친환경농업협회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문종세 기자
  • 승인 2024.03.0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3. 5. /밀양시농업기술센터) 사)경상남도친환경농업협회 김규수 회장 취임사

[경남에나뉴스 문종세 기자] 밀양시는 지난 5일 밀양시농업기술센터 농업인교육관에서 사)경상남도친환경농업협회 임시대의원 총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장병국 경상남도의회 의원, 허홍 밀양시의회 의장 및 박진수 시의원, 경상남도 농정국 친환경농업과 서양권 과장, 신영상 농업기술센터소장과 사)경상남도친환경농업협회 임원 및 회원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직 임원에 대한 감사와 격려, 신입 회장단 소개 및 취임사 순으로 진행됐다.

사)경상남도친환경농업협회를 이끌어갈 제5기 회장단은 회장 김규수(밀양), 부회장 이종섭(산청), 양태종(남해), 심경수(창원), 이동호(양산), 감사 이철균(함안), 신종곤(창녕) 회원이 선출되어 2년간 직무를 수행한다.

김규수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소통과 화합을 통해 행정 등 관련 기관과 소통하며 회원 간 정보를 공유하는 화합의 장을 만들어 친환경 농업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신영상 농업기술센터 소장은“친환경 농업이라는 힘든 길을 선택하신 농업인들을 위해 지원사업 발굴 및 예산 확보에 더 힘쓰겠다”며“친환경 농산물 인식개선과 소비 확대를 위해서도 꾸준히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사)경상남도친환경농업협회는 경상남도 16개 시·군 5,000여명의 친환경 농업인이 2012년에 결성한 단체이며 미래 가치농업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