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지역사회에서 몰려오는 장학금 기탁 물결
상태바
함양군, 지역사회에서 몰려오는 장학금 기탁 물결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4.03.05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함양군지부 200만원·현대광고기획 100만원·볼링협회 100만원 장학금 기탁
함양군, 지역사회에서 몰려오는 장학금 기탁 물결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함양군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지역사회의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함양군장학회에 따르면 4일 함양군새마을지회와 현대광고기획, 함양군볼링협회 등 지역 기관과 개인이 참여하여 모두 4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이날 새마을운동 함양군지회 김종화 지회장, 유병식 군협의회장, 김욱점 군부녀회장, 김만수 군문고회장 등 지회 관계자 4명이 장학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들은 “지역사회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 내 교육 발전과 학생들의 학업 지원에 사용됐으면 한다”라며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 현대광고기획 노참한 대표가 장학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교육은 지역사회 발전의 기반이며, 우리 아이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기부의 의미를 밝혔다.

이날 함양군볼링협회 박성규 협회회장, 양청용 수석부회장, 배종근 사무국장 등 이 군청을 찾아 장학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이 기부를 통해 지역 청소년들이 스포츠와 교육 활동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함양군수는 “이렇게 마음을 모아 지역 교육 발전과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기꺼이 기부해 주신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이 기부금은 지역의 학생들이 꿈을 키우고, 그 꿈을 실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