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월 26일 월요일(음력 1월 1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2월 26일 월요일(음력 1월 17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4.02.26 0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스트레스가 우려되니 마음을 편안하게 가져야 현명한 판단을 내릴 수 있어요.
48年生 물건 하나를 사더라도 가성비를 잘 따져보고 구매할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60年生 필요한 일이 아니라면 쓸데없이 힘을 낭비하지 않는 것이 건강에 도움 됩니다.
72年生 돈과 관련해 어려운 문제가 있다면 주위에 도움을 청해야 유리할 것입니다.
84年生 솔로라면 평소에 좋게 보던 사람이 소개를 주선하는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96年生 일할 때 요령껏 해야 합니다, 오늘은 잔머리를 조금 굴려보도록 해보세요.
08年生 충고를 참견으로 듣지 마요, 도움 되는 부분들이 있으니 놓치지 않는 게 좋아요.

소띠
37年生 공을 함께 나누고 싶지 않다면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말고 스스로 해결해 보세요.
49年生 오늘 여기저기 돌아다녀 봐도 이득 되는 일은 없고 구설만 생길 수 있습니다.
61年生 조만간 가족과 관련하여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으니 건강 관리에 힘써야 해요.
73年生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이니 힘들고 지치더라도 조금 더 힘을 발휘해야 합니다.
85年生 충동적인 소비나 지출을 막으려면 미리 쇼핑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97年生 상대가 자신을 좋아해 주길 바란다면 가련한 모습을 보이는 게 유리할 것입니다.
09年生 본인의 목표를 벗어나지 않아도 안일하게 생각하여 느긋해지면 안 됩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얼굴 붉힐 일을 만들지 않으려면 고집을 내세우지 않는 것이 좋아요.
50年生 좋은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스스로 깜빡하는 것을 깨닫고 메모해 두세요.
62年生 구설수가 일어날 수 있으니 자신의 욕심을 밖으로 표출하지 말아야 합니다.
74年生 가벼운 사고가 있을 수 있으니 운전은 삼가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도록 하세요.
86年生 뜬소문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말고 조언이나 충고를 듣고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98年生 여러 사람이 모이게 되면 쓸데없는 소문이 생기니 일대일 만남이 더 좋아요.

토끼띠
39年生 오랫동안 잊고 있었던 일이 갑자기 떠올라 잠시나마 옛 생각에 잠길 수 있어요.
51年生 즐거운 일이 끊이지 않고 일어나고 원하는 일에는 좋은 성과가 있는 날입니다.
63年生 사람에게 본인을 드러내고 싶다면 마음속의 이야기를 적극적으로 표현해야 해요.
75年生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면 기대 이상의 성과가 나타날 수 있어요.
87年生 자신이 경험하지 못한 것을 경험하게 되니 일에 관해 관심 가지게 될 수 있어요.
99年生 이성의 기운이 강하게 작용하니 마음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
40年生 주변 사람에게 따돌림당하고 싶지 않다면 독불장군 같은 행동은 지양하세요.
52年生 쓸데없는 곳에 신경 쓰다가 좋은 날을 날려 버릴 수 있으니 잘 배분해야 해요.
64年生 고민거리가 있다면 우연한 기회를 통해 해결하는 방법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76年生 지금의 상황에 만족하지 말고 앞을 내다보는 미래를 설계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88年生 지금은 헛된 꿈은 줄이고 실천 가능한 계획을 세워 추진해 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00年生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시간 두고 천천히 접근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뱀띠
41年生 인색하단 인상을 주고 싶지 않다면 눈에 띄게 돈을 밝히는 행동은 자제해요.
53年生 하고자 하는 일이 본인의 생각과 달라도 주변의 의견을 참고하는 것이 좋아요.
65年生 해야 할 일이 많아 바쁘게 움직일수록 가치와 존재감이 올라가게 될 것입니다.
77年生 현혹되거나 남의 말을 쉽게 믿으면 뜻밖의 손해를 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89年生 좋은 조건으로 제안해오는 사람이 있더라도 꼼꼼히 따져보고 움직여야 합니다.
01年生 오늘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과감히 다가가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상대와 의견이 맞지 않아도 타협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54年生 타이밍을 잘 맞춰야 얻는 것이 있으니, 아무 때나 욕심부리면 도움이 안 돼요.
66年生 지금은 과로나 과음으로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심신을 쉬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누구와 함께 일을 하기보다는 스스로 해결해야 유리한 것이 많을 것입니다.
90年生 오늘은 마음이 평화로우니 가정도 안정적이고, 스트레스가 덜할 수 있습니다.
02年生 눈에 보이는 상대의 겉모습보다는 마음속을 알아보는 눈을 가져야 좋습니다.

양띠
43年生 생각지 않은 지출이 있을 수 있으니 철저히 계획을 세워 지출하는 것이 필요해요.
55年生 수입과 지출을 꼼꼼히 따져보고 한 번쯤 철저하게 계산해 보는 것도 좋아요.
67年生 이때까지 쏟은 노력에 비해 성과나 대가가 적게 돌아오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9年生 말보다 몸으로 직접 부딪쳐서 해결하는 것이 더 많은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91年生 싱글은 연애운이 상승하니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이성을 만날 수 있습니다.
03年生 자신에게 접근해 호감을 보이면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는 것이 괜찮은 날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크고 작은 일들이 마음속에 쌓이게 되니 답답하게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어요.
56年生 오늘 실수나 잘못을 줄이고 싶다면 평소보다 긴장하고 일을 대하는 것이 좋아요.
68年生 지금은 단거리보다는 마라톤 하는 마음을 갖고 멀리 내다보고 움직여야 합니다.
80年生 다른 일에 한눈팔거나 시간을 낭비 말고 묵묵히 앞만 보고 갈 필요가 있습니다.
92年生 좋은 인연을 만나고 싶다면 마음을 더 넓게 가지고 포용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04年生 기대하지도 않던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 금전적인 이득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닭띠
45年生 몸의 건강보단 정신 건강을 챙기는 것이 우선이니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일을 적극적으로 밀어붙이면 기운이 상승하니 마무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69年生 서로 감정을 공유하면 일의 능률을 상승시킬 수 있으니 함께하는 것이 좋아요.
81年生 오늘은 행동거지에 신중해야 쓸데없는 의심을 상대에게 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93年生 지금껏 알지 못했던 상대의 새로운 면모를 발견하여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05年生 유학이나 해외 근무를 생각한다면 아직은 시기적으로 무리가 있겠습니다.

개띠
46年生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듯 평소와 다름없던 일들이 신변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58年生 마음에 상처를 주는 말을 듣더라도 자신에게 도움이 되니 새겨듣는 것이 좋아요.
70年生 성과가 크게 없는 날이니 시작하기 전에 주변을 살펴볼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82年生 재물의 흐름이 원활하지 않으니 오늘 돈을 빌려주면 받지 못한다 생각해야 해요.
94年生 문제가 커질 우려가 있는 날이니 변명은 하지 말고 그대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06年生 오늘은 강한 자에게 강하게 맞서는 용기를 키워보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돼지띠
47年生 금전운이 좋은 날이니 지출이 있더라도 바로 돈이 채워지니 베풀도록 해보세요.
59年生 자기주장을 줄이고 자식의 의견에 따르면 불화로 인해 일은 많이 줄어들 겁니다.
71年生 문제점을 파악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해결해 나가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83年生 주변의 도움으로 진행이 어려웠던 일을 해결하는 데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95年生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인정하는 모습이 사람들에게 좋게 보일 수 있습니다.
07年生 오늘은 외출하거나 여행을 떠나면 아주 행복한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