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생활개선창녕군연합회, 연시총회 개최 및 장학금 기탁
상태바
창녕군 생활개선창녕군연합회, 연시총회 개최 및 장학금 기탁
  • 문종세 기자
  • 승인 2024.02.2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개선창녕군연합회, 연시총회 개최 및 장학금 기탁
한국생활개선창녕군연합회의 연시총회와 인재육성장학금 기탁 모습

[경남에나뉴스 문종세 기자] 한국생활개선창녕군연합회는 지난 20일, 농업기술센터에서 군과 읍면의 임원진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생활개선회 연시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시총회에서는 올해 생활개선회의 활동 계획을 수립하고, 회원 명단 현행화와 회칙 수정 등을 논의했다.

이어진 과제교육에서는 천연염색을 통한 조끼 만들기 실습을 진행, 회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지난해 판매한 멸치·다시마 수익금과 회원들의 정성을 보태 (재)창녕군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차정화 회장은 “650여 회원의 마음을 모아 지역 인재 육성장학금을 기탁했다”라며, “기탁한 장학금이 창녕의 미래를 이끌 인재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학업에 열중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성낙인 군수는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을 맡겨 주신 차정화 회장님과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장학금은 지역의 인재 육성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국생활개선창녕군연합회는 어려운 이웃에게 반찬을 전달하는 사랑 나눔, 장애인종합복지관의 밑반찬 만들기 봉사 등 매년 지역사회 봉사와 농업·농촌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