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월 13일 화요일(음력 1월 4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2월 13일 화요일(음력 1월 4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4.02.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금전 관련의 일들은 주변의 조언에 따르는 것이 본인에게 도움이 됩니다.
48年生 주변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하면 기회가 왔을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60年生 일이 풀리지 않아도 짜증을 부리지 말고 자신의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합니다.
72年生 들어올 돈은 들어오지 않고 의외의 장애를 겪게 되니 참고 기다려야 좋습니다.
84年生 노력한 대가를 윗사람이나 선배가 가로채 가니 허무함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96年生 가치와 존재감을 일깨워 주는 이성을 만나 멋진 날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08年生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야 할 시기이니 참고해 보세요.

소띠
37年生 혼자서 시간을 보내지 말고 주변의 사람과 대화와 소통의 시간을 가져야 해요.
49年生 남의 일을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말고 자신 일을 묵묵히 해 나가는 게 유리합니다.
61年生 한 번에 많은 돈이 들어오는 날은 아니지만 소소하게 이득을 볼 수 있겠습니다.
73年生 베푼 호의가 상대를 무시한다고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상황파악을 잘 하세요.
85年生 사사로운 정이나 개인적인 감정에 치우치지 말고 이해득실을 따져봐야 합니다.
97年生 미팅이나 소개팅으로 새로운 이성을 만나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09年生 뜻밖의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운이며, 누군가가 먼저 말을 걸어와도 당황치 마요.

호랑이띠
38年生 만사가 순탄하고 막힘이 없으며 주변의 도움이 따르니 즐거움이 넘칠 수 있어요.
50年生 상대의 의견을 감정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이성적으로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62年生 우유부단한 성격 때문에 망설이다 보면 일을 더 어렵고 힘들게 만들 수 있습니다.
74年生 오늘은 한쪽에서만 바라보지 말고 여러 각도에서 바라보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86年生 조금 안다고 나서서 아는 척하지 말고 겸손하게 낮은 자세를 가져야 좋습니다.
98年生 한마디 말과 행동에도 신중 기하고 쓸데없는 언행은 자제하는 것이 좋을 겁니다.

토끼띠
39年生 남 일에 괜히 나서서 간섭하게 되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자중해야 좋아요.
51年生 신중한 태도가 자칫 의욕 없어 보일 수 있으니 박력과 추진력을 보여주세요.
63年生 바쁜 일상 속에서 여유를 가지고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내일을 위해 인내심과 지혜를 발휘하여 오늘의 미비점을 재정비해 봐야 좋아요.
87年生 항상 한발 먼저 나가려는 마음을 가지고 자기계발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99年生 만나서 상대의 이야기도 들어주고 힘든 건 무엇인지 이해해 주고 보듬어 주세요.

용띠
40年生 주변 사람들과 되도록 타협하고 서로 협조하면서 지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52年生 추진하는 일마다 자연스럽게 흘러가니 오늘따라 일하는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64年生 오늘은 배우자와 평소보다 더 많은 대화를 많이 나눠 보고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76年生 힘든 상황도 꿋꿋하게 마음을 먹는다면 위기를 지혜롭게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88年生 친구들의 생각에 끌려다니지 말고 자신의 스타일대로 밀고 가는 게 유리합니다.
00年生 열정적인 마음으로 학문이나 일에 전념하면 반드시 좋은 성과가 나올 것입니다.

뱀띠
41年生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미리 병원에 가서 검진을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지금까지 자신이 해오던 일과 다른 방향에서 행운이 들어 올 수 있는 날입니다.
65年生 확신이 서지 않으면 서두르지 말고 꼼꼼히 검토하여 다시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77年生 연휴를 마치고 재정비하는 기분으로 했던 일을 확인하고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89年生 과거 실수 때문에 사기가 저하됐더라도 오늘은 다시금 사기가 차오를 수 있어요.
01年生 이성을 만나게 된다면 너무 잘난 척하거나 거만하게 보이지 않도록 신경을 써요.

말띠
42年生 짜증이 나도 참고 자신의 감정을 잘 다스리고 피곤하게 사람은 피하는 게 좋아요.
54年生 괜히 딴짓을 해서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하던 일에만 집중하는 게 좋을 겁니다.
66年生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하고 사적인 감정에 사로잡혀 일을 처리하지 말아야 해요.
78年生 작은 결과가 모여서 큰 결과를 만드는 법이니 처음부터 너무 욕심을 내지 마요.
90年生 하는 일에 조언이 필요하다면 나이 차이가 있는 사람에게 의견을 구해 보세요.
02年生 불안감은 있더라도 자신의 진로를 변경하고자 한다면 한 번 더 생각해 보세요.

양띠
43年生 의롭지 못한 일이나 부정한 재물은 멀리하고 정직하고 투명한 일을 가까이해요.
55年生 말은 뱉으면 주워 담을 수 없으니 지킬 수 없는 말은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해요.
67年生 사소하지만 결정적인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는 피해요.
79年生 준비가 덜 된 상태에서 마음만 앞서가면 여러 가지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91年生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는다는 말처럼 예의를 지키면서 말은 예쁘게 하세요.
03年生 주어진 공부를 꾸준히 해 나가면 자신이 바라는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생각이나 주장이 다 옳은 것은 아니니 대화와 소통을 많이 하는 것이 좋습니다.
56年生 잘 풀리지 않는 일을 억지로 풀려 하지 말고 옆으로 밀어놓고 시간을 가져요.
68年生 크게 기대한 곳에서 미미한 성과를 얻어 걱정이 앞서는 날일 수 있습니다.
80年生 노력 없이 결과물을 얻을 수 없으니 얻고자 하면 그만큼 노력하는 것이 좋아요.
92年生 선입견으로 상대를 대하면 편견이 생길 수 있으니 고정관념을 내려두세요.
04年生 정말로 잘 할 수 있는 분야를 생각해 보고 그 방향으로 진로를 결정하세요.

닭띠
45年生 우울한 기분이 드니 주변의 일에도 적극적으로 호응하기가 귀찮을 수 있어요.
57年生 사람 일은 알 수 없으니 항상 다음을 준비하는 자세를 가지고 나가야 좋습니다.
69年生 시장조사와 주변의 의견들을 수렴해 보고 색다른 아이템을 추진해야 좋습니다.
81年生 뛰는 사람 위에 나는 사람도 있으니 못한다고 얕잡아 보거나 무시하지 마세요.
93年生 외모나 헤어스타일이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과감하게 변화를 줘 보기 좋아요.
05年生 불필요한 구설수에 휩싸여 마음고생을 할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개띠
46年生 무언가를 배우기 원한다면 자신의 열정을 쏟아부을 수 있는 것을 찾아보세요.
58年生 본인을 위한 시간보다는 가족을 위해 보내는 것이 보람찬 날이 될 것입니다.
70年生 큰 것에 관심 가지지 말고 사소하게 생각한 것들에게도 관심을 가져야 좋아요.
82年生 자신감을 가지고 의욕적으로 일했으나 성과는 없는데, 실망하기는 이르네요.
94年生 솔직한 행동과 적극적인 대화가 상대 마음을 움직여 호감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06年生 오늘은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일은 삼가야 다툼을 막을 수 있습니다.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참고 기다리는 마음을 가지는 게 좋아요.
59年生 오늘은 표정 관리에도 신경을 써야 하는 날이고, 자존심을 건드리지 마세요.
71年生 상대 얘기를 끊지 않고 끝까지 들어주는 예의 바른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아요.
83年生 지금은 엉뚱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하는 일에 전념해야 하는 날입니다.
95年生 자신의 말이나 행동이 사람들이 자신을 평가하는 잣대가 된다는 것을 생각해요.
07年生 보상이 바로 눈앞에 보이는 날입니다, 다 와서 두리번거리지 말고 나아가세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