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월 9일 금요일(음력 12월 3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2월 9일 금요일(음력 12월 30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4.02.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열정과 의욕이 떨어지니 활동의 범위를 축소하여 조용히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본인의 생각대로 일을 추진해 나간다면 분명히 금전이 따라올 수 있겠습니다.
60年生 직업에 대해 확신이 생기고 도전해보고 마음이 생기니 의욕적일 수 있습니다.
72年生 결정을 내려야 하는 일이 있다면 조용히 혼자 결정을 내리는 것이 유리합니다.
84年生 오늘은 부지런하게 움직이면 움직이는 만큼 성과가 발생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96年生 오늘은 깊이 아는 것보다 폭넓게 두루두루 아는 것이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08年生 긍정적인 언행과 행동으로 인해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소띠
37年生 오늘은 되도록 집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야 운이 상승하게 된답니다.
49年生 당신을 걱정하며 조언을 건네는 사람들의 말을 귀담아듣는 것이 좋겠습니다.
61年生 새로운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아이템이 좋겠습니다.
73年生 미처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기회가 온다면 적극적인 태도를 보여야 좋답니다.
85年生 오늘은 가족들의 도움으로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려갈 수 있겠습니다.
97年生 연인이라면 욱하는 감정이 올라와도 최대한 참는 것이 서로에게 좋답니다.
09年生 나의 나태함으로 인해 친구와 다툼이 생기니 부지런히 움직이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38年生 하고 싶은 말이 많아도 자칫 감정이 앞서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도움이 돼요.
50年生 중요한 결정을 해야 할 때 확신이 생기지 않으면 도움을 요청해 보도록 해요.
62年生 계획하고 진행하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기다리던 성과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74年生 오늘은 배우자와 애정이 샘솟으며 가정의 평화가 찾아오는 행복한 날입니다.
86年生 자신의 이상형과 반대인 이성을 마주치게 되지만 호감이 생길 수 있답니다.
98年生 상대의 겉모습보다 상대를 배려할 줄 아는 내면을 보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토끼띠
39年生 가만히 집에 머무르기보다는 가까운 거리라도 움직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1年生 무산되었던 일이 좋은 기회와 함께 다시 찾아올 수 있는 행운이 들어옵니다.
63年生 좋은 기회가 주어지니 일취월장하여 남들보다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겠어요.
75年生 무료하고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해 보세요.
87年生 비 오는 날 우산 같은 존재가 되어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기대하기 좋아요.
99年生 자신의 장단점을 생각하고 점검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는 것이 도움이 돼요.

용띠
40年生 오늘부터 가벼운 운동을 시작하여 신체가 다시 활기를 찾는 노력이 필요해요.
52年生 일에 열정과 적극적인 태도로 하면 성과가 만족하게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64年生 오랫동안 맡아온 임무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어 일한 보람을 느끼는 날입니다.
76年生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면 할수록 운이 상승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88年生 실수하지 않도록 아는 것도 두 번 세 번 확인하는 것이 나에게 유리해요.
00年生 주변 사람들을 너무 믿어서 마음속에 있는 이야기까지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뱀띠
41年生 금전을 지키는 데 주력하고 돈거래는 최대한 피하는 것이 도움이 된답니다.
53年生 계약운이 좋지 않으니 사인을 하거나 투자하는 것은 잠시 보류하는 것이 좋아요.
65年生 오늘은 주식투자나 금전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손해를 막을 수 있는 날입니다.
77年生 승진의 기회가 주어지니 색다른 아이디어로 승부를 보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89年生 동료들과 경쟁하기보다는 서로의 의견을 교환하면 협력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1年生 오늘따라 의견 차이로 인해 대인관계의 중요성을 몸소 경험할 수 있겠네요.

말띠
42年生 자신감이 넘치고 행운이 따르며 바라는 일의 결실을 볼 수 있는 날입니다.
54年生 잦은 외출로 인하여 부부간의 사이가 나빠질 수 있으니 모임을 줄이는 게 좋아요.
66年生 다른 사람에게 양보하는 자세를 가진다면 뜻밖의 행운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78年生 예전부터 하고 싶었던 일이라도 지금 무작정 저지르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90年生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서 먼저 주변 환경부터 정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02年生 언행이나 행동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에게 불편을 주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양띠
43年生 몸과 마음이 축 처진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니 활동량을 늘려 보세요.
55年生 귀에 거슬리는 말을 하더라도 정확한 조언을 해주는 사람의 말엔 집중해야 해요.
67年生 특별한 일정이 없더라도 밖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9年生 새겨 들여야 할 말과 흘려들어야 하는 말을 잘 구분하여 들어야 하는 날입니다.
91年生 문제가 커질 우려가 있을 수 있으니 무엇이든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아요.
03年生 한순간의 위기를 모면하려고 터무니없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니 평소에 미뤄놨던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56年生 적극적으로 대인관계를 넓히고 많은 사람을 만나면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68年生 오늘은 매매에 있어서 때가 좋지 않으니 잠시 기다려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80年生 지금이 기회라는 생각이 들면 망설이지 않는 것이 금전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92年生 사소한 말로 친구들과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긍정적인 말을 사용하는 게 좋아요.
04年生 공부에 지나치게 집착하고 몰두했다면 잠깐의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답니다.

닭띠
45年生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올 수 있으니 미리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오늘은 많이 활동하여 에너지를 충분히 사용하고 땀을 흠뻑 흘리도록 해보세요.
69年生 오늘은 혼자보다는 여럿이 협력하여 일을 진행하는 것이 승산이 큰 날입니다.
81年生 판단하기 힘들 때는 결정을 하지 않는 것이 다툼을 일으키지 않겠습니다.
93年生 최근에 알게 된 사람과 자주 만나서 더 가까운 사이로 발전시켜 보는 것도 좋아요.
05年生 쉽고 빠른 길을 택하는 것보다 더디더라도 정확한 길을 택해야 유리합니다.

개띠
46年生 거침없는 언행으로 인해 남을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답니다.
58年生 기운 넘치는 일이 샘솟듯 일어나고 진행하고 있는 일에는 성과가 있는 날입니다.
70年生 중요한 거래처와 미팅이 있다면 적극적인 태도로 호감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82年生 조력자가 나타나서 일을 도와주니 하던 일이 일사천리로 마무리 지어질 수 있어요.
94年生 오늘은 휴식을 취하지 않아도 평소보다 투지와 의욕이 넘쳐 나는 날입니다.
06年生 하던 일이 빠르게 잘 진행되면 자신의 능력을 최대치로 발휘하는 것이 좋아요.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결과를 얻기 힘들 것 같으니 하던 일을 먼저 마무리하는 게 좋겠네요.
59年生 기존에 가졌던 선입견이나 고정관념을 버리고 새로운 시각으로 보는 것이 좋아요.
71年生 빠른 판단력으로 일을 추진해 나아가면 바라는 목표를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83年生 꿋꿋하게 행동할 때 주위의 신뢰를 얻어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95年生 다른 사람들에게 간섭을 받지 않고 자유롭게 활동을 해 보고 싶은 날입니다.
07年生 실수하더라도 절망하지 않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