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월 7일 수요일(음력 12월 28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2월 7일 수요일(음력 12월 28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4.02.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섣불리 남의 일에 나섰다간 큰코다칠 수 있으니 조용히 있어야 하는 날입니다.
48年生 눈앞의 이익에 급급하여 명분을 잃어버리면 큰 후회를 할 수 있으니 주의해요.
60年生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하던 일을 끝까지 밀고 나가면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72年生 잠시 숨을 고르면서 힘과 체력을 비축하여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게 유리합니다.
84年生 얻고자 하는 게 있다면 운이나 요행을 바라지 말고 노력과 땀으로 얻어야 해요.
96年生 애정운이 좋게 들어와 있으니 마음이 맞고 대화가 되는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08年生 오늘은 편안한 하루를 맞이할 수 있어요, 평온한 마음을 가지고 공부해 보세요.

소띠
37年生 건강 흐름이 좋지 않으니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아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49年生 결정한 일은 주저하지 말고 처음 생각대로 밀고 가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어요.
61年生 이기는 것만이 좋은 것은 아니니 너그럽게 져줄 수 있는 아량을 보이는 게 좋아요.
73年生 손실을 피하고 싶다면 과도한 욕심을 버리고 지나친 이윤을 추구하지 말아야 해요.
85年生 한 명의 생각보다 여러 명의 생각이 나으니 주변에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아요.
97年生 이별을 피하고 싶으면 언행을 조심하고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야 해요.
09年生 지금은 머리를 쓰고 지혜를 모아야 할 때니, 집중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좋은 결과는 혼자 즐기기보다 주위 사람이나 가족과 함께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무겁게 느껴진 몸과 마음이 가뿐해지니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겠습니다.
62年生 무언가 앞장서서 하려고 하기보다 한발 물러서서 관망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74年生 오늘 이익이 나지 않았다면 실망하지 말고 내일을 위해 투자했다고 생각하세요.
86年生 모든 일을 원칙대로 추진하고 이치에 맞지 않으면 거절해야 탈이 없을 것입니다.
98年生 오늘은 당신 주위에 행복 바이러스가 맴돌고 있으니 나누어서 배로 만들어 봐요.

토끼띠
39年生 옛이야기를 젊은이에게 들려주어 힘든 일을 꿋꿋하게 헤쳐 나가길 격려해 주세요.
51年生 자신의 마음속 열정이 넘쳐 너무 서두르다 보면 일을 그르칠 수 있는 날입니다.
63年生 오늘은 실력을 믿고 자신 있게 밀고 나가는 배포를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자기 이익만 생각하지 말고 이웃들에게 나눔을 베푸는 마음이 필요한 날입니다.
87年生 신경이 예민해지면 오히려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틈틈이 휴식을 취해 보세요.
99年生 자신이 가는 길이 아니다 싶으면 빨리 다른 길로 가는 용기도 필요할 것입니다.

용띠
40年生 과거에 오래 사로잡혀 있으면 모든 것이 위축될 수 있으니 빨리 잊는 게 좋아요.
52年生 오늘은 평화롭다 못해 따분하고 지루하다고 느껴질 수 있는 하루이겠습니다.
64年生 바쁘다고 소홀히 취급하고 지나간 것들을 다시 살펴보면 손실을 막을 수 있어요.
76年生 불가능한 일은 과감히 포기하고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게 좋을 것입니다.
88年生 오늘은 너무 늘어져 있지만 말고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00年生 하늘이 무너지는 듯해도 솟아날 구멍이 있으니 천천히 신중히 생각해 보세요.

뱀띠
41年生 마음은 뻔한데 몸이 따라주지 않으니 세월이 무심하고 서러움이 들 수 있어요.
53年生 오늘은 노력한 만큼 모든 일에서 성과가 나타나니 부지런히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65年生 재혼을 꿈꾸고 있다면 친지들의 도움을 얻으면 좋은 만남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77年生 움직이는 만큼 수익이 날 수 있으나 바쁘게 움직임에 의한 사고는 조심해야 해요.
89年生 언제든지 좋은 일이 있으면 나쁜 일도 따라오니 항상 조심해야 좋을 것입니다.
01年生 공부하기에도 집중이 잘되고 모든 일을 하고 싶어지는 열정이 넘칠 수 있습니다.

말띠
42年生 심사숙고는 하되 너무 많이 생각하게 되면 결정하는데 실수를 할 수 있을 겁니다.
54年生 기쁜 일이 있다고 너무 자랑하고 다니면 시기나 질투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어요.
66年生 급한 일이 있다면 조금만 침착하게 행동하고 동료들과 합심하는 게 유리해요.
78年生 감나무 밑에 누워서 감이 떨어지기를 기다리지 말고 먼저 움직이는 게 좋습니다.
90年生 애정운이 좋지 않으니 미팅이나 소개팅은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게 좋을 것입니다.
02年生 쓸데없는 일에 관심이 생기니 일,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는 하루네요.

양띠
43年生 외출은 되도록 줄이고 말조심을 한다면 아무런 일없이 넘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55年生 오늘은 금전적인 지출과 손실로 인해 마음 상할 일들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67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바꾸는 일보다는 마음의 변화를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79年生 모든 일에 과신하거나 예상하면 실패할 가능성이 있으니 자중하도록 하세요.
91年生 지난 인연 때문에 너무 자책하거나 어리석은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해요.
03年生 공부도 좋지만, 무리하지 말고 적당한 기분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합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사람에게 남몰래 베풀고 음덕을 쌓으면 그 복이 후손들에게 내려가게 될 겁니다.
56年生 지금은 평소보다 꼼꼼하게 자신과 자신 주변을 살피며 행동해야 이로운 날입니다.
68年生 세상의 일은 마음먹기에 달렸으니 긍정의 힘으로 활력을 불어 넣어 보세요.
80年生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많은 날이니 오늘은 모든 일을 할 때 조심을 해야 해요.
92年生 사소한 다툼으로 시작해서 큰 다툼으로 번질 수 있으니 말을 조심해야 합니다.
04年生 한 방울의 빗방울이 바위를 뚫듯 꾸준히 노력을 하면 못 이룰 일이 없을 것입니다.

닭띠
45年生 남에게 베푸는 일은 오른손이 한 것을 왼손이 모르게 하듯이 음덕을 쌓으세요.
57年生 해야 할 일이 많은데 몸이 천근만근 무겁게 느껴져도 꼭 해야 할 일은 챙겨요.
69年生 함께 일을 하게 되면 일하는 도중에 다툼이 일어나게 되니 되도록 혼자 움직여요.
81年生 평소에 신경 쓰지 않았던 투자에 관심을 가지면 심신이 피곤해질 수 있습니다.
93年生 학문을 열심히 하면 祿(록)이 그 안에 있음을 깨닫고 열심히 익히고 또 익히세요.
05年生 오늘은 건강에 관심을 높여 보세요, 식탁 위에 올라온 음식에 관심 가져보세요.

개띠
46年生 본인의 문제도 아닌데 옆 사람의 말로 인해 쓸데없이 책임감이 생길 수 있어요.
58年生 생각지도 못한 지출로 인해 금전은 당분간 힘들고 어려운 날이 될 것입니다.
70年生 시작을 가로막는 난관도 없고 누군가와 함께 하는 일이라면 무리 없을 것 같네요.
82年生 자신의 슬기로운 지혜로 어려움이 닥쳐도 충분히 극복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94年生 마음이 멀어졌던 사람이 있다면 다시금 두 사람이 가까워질 수 있는 날입니다.
06年生 선배의 조언을 무시하면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귀담아 듣는 게 유리하겠네요.

돼지띠
47年生 지금은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마음을 안정시키고 유지하는 게 필요해요.
59年生 오늘은 가만히 있지 말고 움직이면 움직인 만큼 성과가 들어오게 될 수 있어요.
71年生 지금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과감하게 추진하게 되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어요.
83年生 실수에 굴하지 않고 꿋꿋한 모습을 보이면 머지않아 만회할 날이 올 것입니다.
95年生 연애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상대 미모보다 마음 씀씀이를 보는 게 좋을 것입니다.
07年生 남달리 판단력이 정확하고 이해력도 있어요, 복잡한 문제가 생기더라도 괜찮아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