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월 6일 화요일(음력 12월 2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2월 6일 화요일(음력 12월 27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4.02.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마음이 풍요로우니 가정도 안정되고 평화로울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48年生 오늘은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기운을 보강하여 체력을 강건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60年生 물질적으로 상당한 이득이 따르는 날이니 무언가를 사고파는 일이 아주 좋습니다.
72年生 오늘은 한동안 머리를 아프게 한 복잡한 일이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될 수 있어요.
84年生 변화와 충동적인 행동이 따를 수 있으니 자제력과 유연한 태도가 필요한 날입니다.
96年生 오늘은 좀 더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움직여야 좋은 기회를 먼저 잡을 수 있어요.
08年生 무엇이든 마음이 가는 대로 해도 큰 손해가 없을 수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져요.

소띠
37年生 오늘은 선의의 거짓말이 필요하니 알아도 모른 체하고 넘어가 주는 것이 좋아요.
49年生 배려하는 마음으로 상대를 바라보면 예전에 보이지 않았던 것들이 보일 것입니다.
61年生 안 풀리는 일에 대해서 너무 신경을 쓰게 되면 심리적으로 압박이 올 수 있어요.
73年生 땀과 노력 없이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으니 매사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85年生 주위의 정보에 귀를 기울이면서 스스로 어떻게 만들어 갈지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97年生 사랑에 대해 너무 진지하게 생각하는 것보다 조금 가볍게 생각해도 괜찮아요.
09年生 무엇이든 겉만 보지 말고 내면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언쟁은 피하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38年生 일단 우기고 보는 습성은 주변 사람들에게 피곤하게 만드는 것이니 고쳐야 해요.
50年生 일을 결정해야 한다면 오늘이 적합하니 계획했던 대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62年生 빠르지 않아도 꾸준히 해나가면 진행하고 있는 일이 성과가 나고 성장할 겁니다.
74年生 분위기에 휩쓸리면 해가 다가올 수 있으니 되도록 나서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86年生 꾸준히 노력하여 기회를 찾으려고 노력하면 도약의 기회를 맞이할 수 있을 겁니다.
98年生 다양한 사람을 만나서 경험을 해야 좋은 사람을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친한 사람의 부탁이라도 지금 당장 시간을 내기가 힘들다면 거절하는 게 좋습니다.
51年生 돈에 욕심을 부리기보다 돈을 이용할 줄 아는 사람이 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63年生 지금 상황이 좋지 않더라도 불안에 떨지 말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웃으며 넘겨요.
75年生 숲은 보지 못하고 나무만 본다면 백 가지를 얻더라도 절반은 잃을 수 있어요.
87年生 서두르지 말고 상황을 살피며 때를 기다려야 좋은 기회를 맞이할 수 있을 겁니다.
99年生 노력한 성과가 나타나서 주변에서 인정을 받게 되니 뿌듯한 마음이 들 수 있어요.

용띠
40年生 고집과 자존심을 내세워 큰소리치는 것이 얼마나 어리석은 일인지 알게 될 겁니다.
52年生 지인들에게 지금까지 받은 것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 보기 좋을 것입니다.
64年生 오늘은 도랑 치고 가재 잡듯이 한꺼번에 좋은 기운이 줄지어 들어올 수 있어요.
76年生 자신이 마음먹은 것을 끝까지 밀고 나가는 자세가 무엇보다 중요한 하루입니다.
88年生 이유 없이 남을 비방하고 헐뜯는 것은 본인 인격도 추락한다는 것을 알아야 해요.
00年生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엔 조건을 너무 따지지 말고 사람 됨됨이를 먼저 보세요.

뱀띠
41年生 오늘은 집에서만 있던 자신에게 뜻하지 않는 행운으로 재물 운이 열리는 날입니다.
53年生 실력을 과신하는 무모한 행동은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지 못할 것입니다.
65年生 지금까지 계획한 일의 방향이 정해졌다면 꼼꼼하게 따져보고 진행해야 좋습니다.
77年生 자신 있게 도전하는 용기가 많은 사람에게 도전의 용기를 북돋아 줄 수 있어요.
89年生 임신할 계획이 있다면 지금 계획을 잘 세워보면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01年生 지금은 앞으로 다가올 장래에 대해 미리 설계해 두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지난날의 일, 정에 얽매이기 쉬운 날이니 냉정하게 마음을 먹고 처리해야 해요.
54年生 우유부단한 성격 때문에 오해를 받지 않으려면 표현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66年生 매사에 자신감을 가지고 원칙을 따르면서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풀리지 않던 일을 포기하지 않고 극복하려고 노력하면 해결책이 생길 수 있어요.
90年生 새로운 일을 하는 운세이며 막힘없이 순탄한 행로이니 행복이 생길 수 있어요.
02年生 지인을 통해 소개받게 되면 계속 좋은 관계로 유지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양띠
43年生 오늘은 건강할 때 건강을 챙기라는 말처럼 건강도 한번 확인해 보는 것이 좋아요.
55年生 노력 없이 가지려는 마음을 버리고 성실히 노력해서 떳떳하게 가지도록 해보세요.
67年生 사소한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가볍게 웃어넘기는 아량을 보여 주는 게 좋아요.
79年生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고 마무리 짓는 모습을 보여 주는 게 좋을 것입니다.
91年生 기회가 왔을 때 주저하지 말고 승부수를 던지면 반드시 좋은 성과를 볼 수 있어요.
03年生 발표나 시험운이 좋아 무엇이든 열심히 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건강도 좋아지고 아무 걱정 없이 모든 일이 수월하게 이뤄질 수 있습니다.
56年生 내실을 충실히 다지며 주변 의견을 수렴하며 일 처리하면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68年生 일을 깔끔하게 마무리를 지으면 새롭게 일을 시작하기 좋고 기분도 좋겠네요.
80年生 무슨 일이든지 흥겹고 즐겁게 하면 흥도 나고 일의 능률도 올라갈 것입니다.
92年生 연애운이 좋으니 자신이 꿈꿨던 로맨틱하고 똑똑한 이성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04年生 오늘은 날은 집중력이 둔해지고 수업이 무척 지루하게 느껴지는 날이 될 것입니다.

닭띠
45年生 사람들과 대화를 자주하고 뜻을 같이하면 앞으로 돈독한 관계가 될 것입니다.
57年生 오늘은 긴장을 늦추지 말고 열심히 하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69年生 큰 성과 내려고 욕심을 부리지 말고 하나하나씩 차분하게 하는 것이 유리해요.
81年生 항상 고개를 숙이고 겸손한 자세로 주변 분들을 대하고 즐거운 마음을 가지세요.
93年生 애정운이 좋은 날이니 첫 만남에서 서로가 눈빛을 교환하는 사이가 될 수 있어요.
05年生 때늦은 대처에 힘쓰지 말고 소용이 없는 일은 과감히 내려놓길 바랍니다.

개띠
46年生 날이 갈수록 체력이 고갈되기 쉬우니 건강을 체크하면서 일하는 것이 좋습니다.
58年生 물건을 매매하는 일에 좋은 운이니 물질적으로 상당한 이익이 따를 수 있습니다.
70年生 일할 때마다 다른 의견을 제시하고 앞을 가로막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82年生 시행착오 없이 결과물을 얻을 수 없으니 꾸준하게 노력해야 결과를 얻겠습니다.
94年生 평소보다 조금 더 진지하고 냉정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믿음을 받을 수 있습니다.
06年生 주위의 위로 섞인 칭찬에 마음을 뺏기지 않도록 마음을 다 잡아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47年生 지금까지 해보고 싶은 것이 많아도 바빠서 해보지 못한 것들을 해 보세요.
59年生 오늘 외출을 하게 된다면 우연하게 반가운 얼굴을 마주칠 수 있겠습니다.
71年生 오늘 같은 날에 후회나 상처를 받고 싶지 않다면 한 걸음 물러서는 것이 유리해요.
83年生 원하는 걸 얻기 위해서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먼저 내주는 지혜가 필요해요.
95年生 오늘은 이유 없이 멍해질 수 있는 하루이니, 실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07年生 상대의 단점이 보일수록 상대의 결점을 들추지 말고 덮어줘야 유리할 것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