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월 5일 월요일(음력 12월 26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2월 5일 월요일(음력 12월 26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4.02.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일을 빠르게 처리하는 것보다 조금 더디더라도 사고 없이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시작부터 엉키면 마무리가 쉽지 않으니 처음부터 집중해서 시작하는 게 좋습니다.
60年生 이기적인 생각은 버리고 서로 이해하고 인정해야 앞으로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72年生 혼자서 할 수 없는 일은 욕심을 내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84年生 생각이 많아지면 오히려 결정하기 어려우니 간단하게 생각하는 게 도움이 됩니다.
96年生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자리라면 기운을 북돋아 주는 푸른색으로 코디해 보세요.
08年生 본인이 도와줄 수 있는 상황, 능력이 된다면 도움을 외면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소띠
37年生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금만 신경 쓰면 좋아지겠지라는 생각을 버리세요.
49年生 늘 하던 말이라도 오늘은 조금 더 따뜻하게 말을 건네면 본인에게 도움이 돼요.
61年生 오늘은 금전거래를 하게 되면 돈 잃고 사람도 잃을 수 있으니 거래는 하지 마세요.
73年生 돈 쓸 일이 생기면 한 번에 지출하지 말고 정말 필요한 것이 생각해 보도록 하세요.
85年生 오늘은 본인에게 조금 힘에 부치는 일도 능히 해결하고 좋은 성과를 얻는 날입니다.
97年生 친구나 동료들에게 핀잔을 듣고 싶지 않다면 남의 일에 끼어들어 간섭하지 마세요.
09年生 스트레스가 많은 쌓여 있으니 사람들과 시간을 가지는 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앞으로 나아갔다고 생각했는데 성과 없이 돌고 도는 헛수고만 하게 될 수 있습니다.
50年生 금전운이 좋으니 투자나 매매를 하게 되면 이득이 생길 것이니 고려해 봐도 좋아요.
62年生 하는 일이 약간 불안한 점이 있어도 일은 차질없이 진행되니 안심해도 좋습니다.
74年生 오늘은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평판이 좋아지거나 신뢰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86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들보다 튀는 행동보다는 조용히 묻어가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98年生 속마음을 털어놓아도 부담 없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토끼띠
39年生 본인의 아집을 부리게 되면 보기가 좋지 않으니 되도록 독선을 자제하는 게 좋아요.
51年生 새로운 일을 추진하게 되면 방해가 따를 수 있으니 하던 일에 매진하는 것이 좋아요.
63年生 해야 할 일을 미리미리 해 놓지 않으면 모든 일이 엉망 되어 버리기 쉬운 날입니다.
75年生 다소 불안감은 있지만, 새롭게 추진하는 일에는 행운이 따르게 되는 하루입니다.
87年生 본인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을 기분 나빠하지 말고 새겨듣고 고쳐나가는 게 좋아요.
99年生 오늘은 편안한 분위기의 친구로 지내기 좋은 스타일의 이성을 만날 수 있어요.

용띠
40年生 다소 허전하고 우울한 마음이 드니 사소한 일에도 서운함이 밀려올 수 있습니다.
52年生 지혜로운 사고로 걱정이나 불안감을 떨쳐버리고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가도록 해요.
64年生 현 상황이 불리해도 시간이 지나게 되면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흐를 것입니다.
76年生 확신이 서지 않는 일이 있다면 자존심을 버리고 주변의 상황을 정확히 살펴보세요.
88年生 오늘은 아름다운 인연의 시작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하기 좋은 날입니다.
00年生 잔소리를 늘어놓거나 구속하려고 하면 오히려 다툼의 실마리를 제공할 수 있어요.

뱀띠
41年生 평소보다 조금 일찍 시작한다면 이전처럼 변함없이 무난한 날이 될 수 있어요.
53年生 무언가 배우는 중이라면, 부끄러워하지 말고 열정을 쏟아 부어보는 것이 좋아요.
65年生 힘들고 어려운 일들이 밀려와도 의지력이 강해, 해결방법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77年生 돈에 집착하여 쫓아다닌다고 다가오는 것이 아니니 하던 일에 전념하도록 하세요.
89年生 어딘가에 응모하거나 즉석 추첨 같은 것에 행운이 따르니 지원해 봐도 좋습니다.
01年生 나이 차이가 나면 세대 차이를 느낄 수 있으니 비슷한 또래를 만나는 게 좋습니다.

말띠
42年生 고목 나무에 꽃이 피어 화사함이 깃드니 힘들었던 지난날을 잊고 새날이 시작돼요.
54年生 교류와 대인 관계보다 조용히 해 왔던 일이나 관심 분야에 정신 집중하는 게 좋아요.
66年生 오늘은 바쁘다는 핑계대지말고 시간을 내서 가족들과 식사 시간을 가져 보세요.
78年生 독립적으로 활동하기보다 주변의 친구들과 자주 만나 조언을 듣는 것이 좋아요.
90年生 배움이 있는 시기이니 좋은 스승이나 정보를 얻게 되어 한 단계 발전할 수 있어요.
02年生 지금은 내실을 다져서 기회를 잡기 위한 준비 단계라고 생각하는 게 좋을 것입니다.

양띠
43年生 오늘따라 이상하게 사소한 일로 주변 사람들과 자주 부딪치는 될 수 있겠습니다.
55年生 에너지가 떨어지고 걱정도 많아지니 조심스럽게 생활 패턴을 유지해 나가보세요.
67年生 관심을 가졌던 분야를 더욱 갈고 닦으며 미래를 위해 기반을 닦아놓는 게 좋습니다.
79年生 오늘은 사소한 것에 예민하게 반응하여 의미 없는 다툼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1年生 의지와 신념이 강하니 스스로 열정과 노력으로 많을 것들을 이루어 낼 것입니다.
03年生 지금은 먼 장래의 계획을 세우기보다는 눈앞에 닥친 현실에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원숭이띠
44年生 큰 변화가 있진 않지만, 심신이 안정되고 노력한 만큼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6年生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다고 주변에 벽을 세우지 말고 사람들 얘기에 귀를 기울여요.
68年生 몸과 마음을 닦고 자신의 때를 기다리며 실력을 기르고 내실을 다지는 게 좋아요.
80年生 한눈팔지 말고 자신이 세운 목표를 향해 달려가면 노력의 대가가 있을 것입니다.
92年生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지니 사랑하는 사람과는 자주 만나야 좋습니다.
04年生 눈높이를 조금 낮추면 금방 해결할 수 있으니 기준치를 조금 낮추기를 바랍니다.

닭띠
45年生 운동 부족으로 근력이 많이 부족하니 지금부터 가벼운 운동을 시작해야 합니다.
57年生 그동안 해 왔던 일들에 대해 회의감이 들어도 단점보다는 장점을 생각하도록 해요.
69年生 눈에 보이는 이익을 보지 말고 멀리 내다보는 안목을 가지고 행동하는 것이 좋아요.
81年生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말고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모습을 보여 주세요.
93年生 열 길 물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모르니 사람을 너무 믿지 않는 게 좋습니다.
05年生 원하는 목표가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발 빠르게 움직이세요, 좋은 운이랍니다.

개띠
46年生 순리대로 일을 진행해 나가더라도 문제가 없으니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하세요.
58年生 일이 완성되어 가더라도 긴장의 끈을 늦추지 말고 마무리를 깔끔하게 지으세요.
70年生 생각대로 밀고 나갈 것이 아니라 주변 의견도 수렴해서 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82年生 대인관계 운이 좋은 방향으로 흐르니 원하는 부분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94年生 작은 성과에 만족하여 안주하지 말고 좀 더 큰 목표를 세워서 도전하는 게 좋아요.
06年生 오늘은 귀에 약간 거슬리는 말이라도 잘 새겨듣도록 해보세요, 도움이 됩니다.

돼지띠
47年生 본인의 생각을 관철하기 위해서는 강요하지 말고 설득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59年生 거래에 관련되는 모든 일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으니 바쁘게 움직이는 게 좋아요.
71年生 노력했던 일이 좋은 성과를 나타내기 시작하니 머지않아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83年生 지금은 지나간 것에 미련을 가지지 말고 새로운 일을 계획하는 게 좋을 것입니다.
95年生 우연한 만남에 기대를 해도 좋아요, 잠깐 스치는 인연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07年生 오늘은 본인이 몰랐던 사실을 깨달을 수도 있고, 더 나은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