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김해시기독교연합회 ‘김해시 3대 메가이벤트 성공개최 릴레이 기도'
상태바
(사)김해시기독교연합회 ‘김해시 3대 메가이벤트 성공개최 릴레이 기도'
  • 이민석 기자
  • 승인 2024.01.2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김해시기독교연합회 ‘김해시 3대 메가이벤트 성공개최 릴레이 기도

[경남에나뉴스 이민석 기자] (사)김해시기독교연합회(회장 박영태 목사)는 2024년 김해시 3대 메가이벤트 성공개최를 위한 릴레이기도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김해시는 2024년 3대 메가이벤트인 ‘김해방문의 해’, ‘동아시아 문화도시’, ‘전국체육대회 및 장애인체육대회’를 통해 도시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 시정을 집중하고 있다.

김해시기독연합회도 이러한 김해시의 핵심 시정과제에 발맞춰 연합회 소속 모든 교회와 교인들이 참여하는 릴레이기도 챌린지를 통해 시정에 힘을 보태고자 릴레이기도 챌린지를 시작한다.

(사)김해시기독교연합회 대표회장 박영태 목사는 “올해는 김해시의 도약을 힘써 돕고자 한다.

연합회 소속 모든 교회와 교인들이 한 마음이 되어 김해시 3대 메가이벤트의 성공 개최와 김해시의 대도약을 위해 릴레이기도와 인증샷 챌린지를 이어나갈 것이다.”고 밝히며, “이 챌린지는 10월 전국체전이 마무리될 때까지 계속 진행할 것이며, 김해를 넘어 인근 창원, 양산, 부산 등 타도시 기독교연합회와 공동으로 확산해나갈 것이다.”며 계획을 밝혔다.

이어 박 목사는 “요즘 사회도 어수선하고 민생경제도 어렵다고 아우성이다. 올해는 김해시기독교연합회가 시민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봉사와 섬김의 사랑을 실천할 것이며 다양한 지역상생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준비하고 있다. 이런 노력이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를 만드는 작은 밀알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지역봉사와 상생의 의지를 밝혔다.

김해시 홍태용 시장은 “김해시기독교연합회가 먼저 나서서 김해시 3대 메가이벤트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릴레이기도 챌린지를 시작해주셔서 감사하다. 시정 역량을 집중해 성공적 개최로 보답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