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월 23일 화요일(음력 12월 1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월 23일 화요일(음력 12월 13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4.01.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괴롭혔던 문제가 해결되어 몇 년 묵은 체증이 내려간 듯한 기분이 들 수 있어요.
48年生 주변에서 일어나는 변화에 빠르게 적응해야 지금 상황에 뒤처지지 않을 것입니다.
60年生 간절한 마음을 가지고 본인의 일에 임하면 무난하게 이뤄낼 수 있는 날입니다.
72年生 지금 일들을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판단해보는 것이 더 정확할 것입니다.
84年生 지금 포기하기에는 다소 아쉬운 듯하니 조금만 더 노력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96年生 오늘은 미팅이나 소개팅을 만들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연인이 나타날 수 있어요.
08年生 끝까지 흔들리지 않을 자신이 있다면 강하게 밀고 나가야 인정을 받을 수 있어요.

소띠
37年生 답답한 마음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꾹 참아 왔던 말을 표출해 내는 것이 좋습니다.
49年生 누군가와 아직 앙금이 남아서 소원한 관계에 있다면 화해를 시도해 보기 좋아요.
61年生 오늘 본인이 선택한 한 가지 일에만 전념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73年生 오늘은 혼자 해결하기 힘든 일들이 어깨를 짓누르고 있어 걱정이 앞설 수 있어요. 
85年生 일진이 좋지 않아 바가지를 쓰거나 지갑을 잃어버리는 손실이 발생할 수 있어요.
97年生 오랜만에 설렘을 가지게 만드는 상대가 주변에 갑작스레 나타나게 될 수 있어요.
09年生 기분전환을 위해 외출을 결심했다면, 사람이 꽤 많은 곳으로 선택하는 게 좋아요.

호랑이띠
38年生 좋은 운이 들어오고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성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50年生 주변의 어려움에 나서서 도우면은 복을 쌓고 보람을 느끼게 될 수 있겠습니다.
62年生 생각지도 못한 즐거운 일이 도중에 생겨서 흥미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74年生 이동의 기운이 들어와 있으니 이직이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기 좋은 운입니다.
86年生 나쁜 습관을 고치면 일과 일상에서 많은 부분이 변하는 걸 느낄 수 있을 겁니다.
98年生 도움을 받을 가능성이 있으니 힘든 일이 있으면 윗사람에게 상담을 요청해요.

토끼띠
39年生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당황하지 마세요.
51年生 오늘은 사람을 만나기보다는 자신과 가까운 사람에게 신경을 쏟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새로운 변화를 거스르거나 맞서지 말고 주변 분위기 휩싸여 가는 것이 좋아요.
75年生 귀에 거슬리는 주변의 충고나 조언을 잘 새겨듣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87年生 다른 사람에 대한 배려가 오히려 오해를 부를 수 있으니 재치있게 대처해야 해요.
99年生 기회가 찾아온다면 주저하지 말고 빠르게 상황 판단하여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40年生 아무리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말고 여유를 가지고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52年生 너무 의욕만 앞세워 일하게 되면 자신이 기대하는 것에 미치지 못할 것입니다.
64年生 지금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그것에 집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76年生 고정된 시스템에 갇혀 일하는 것보다 다양성을 추구하는 일을 시작하는 게 좋아요.
88年生 물고기가 물을 만난 날과 같으니 자신의 실력과 재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00年生 오해로 다툼이 장기전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먼저 나서서 사과하는 게 좋아요.

뱀띠
41年生 조금 이기적으로 보이더라도 거절할 것은 과감히 거절해야 무탈할 것입니다.
53年生 한 입으로 두말하지 말고 자신이 뱉은 말은 철저하게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강자에게 약자가 되지 말고 약자에게 강자가 되지 말아야 진정한 강자일 것입니다.
77年生 사람들을 얕잡아 보거나 무시하지 말고 자신보다 못한 사람이라도 존중해 주세요.
89年生 기존에 진행하던 일보다 오늘 새로 시작하는 일에만 집중하는 게 좋을 것입니다.
01年生 공부로 얻은 정보보다 직접 경험해서 얻은 정보가 더 확실하니 체험해 보세요.

말띠
42年生 오늘은 가치관이 다른 사람과 같이 가려고 노력하지 말고 혼자 가는 게 좋습니다.
54年生 자신의 숨겨둔 아이디어와 계획을 알아봐 주는 가까운 지인이 나타날 수 있어요.
66年生 생각지 못한 일로 감정에 휩쓸려 일을 그르치는 행동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78年生 오늘은 새로운 목표를 세워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행동하기 가장 좋은 날입니다.
90年生 혼자서 잘한다고 더 좋은 결과를 얻는 것이 아니니 다 같이 협력하는 게 좋아요.
02年生 일들이 생각보다 수월하게 끝낼 수 있어 시간적 여유를 가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양띠
43年生 분별력을 잃지 말고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해서 일을 처리해야 하는 날입니다.
55年生 중요한 결정을 내리려 할 때마다 사람들과 말다툼을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해요.
67年生 일시적인 어려움에 포기하거나 물러서지 말고 끈기와 의지를 보여주는 게 좋아요.
79年生 거창한 계획보다는 실천 가능한 목표와 계획을 세워 움직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91年生 새로운 업무를 맡아 자신도 모르는 잠재능력을 알게 되는 계기가 있을 수 있어요.
03年生 일시적인 어려움이 있어도 적극적인 태도로 학업에 매진하면 운이 열릴 것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본인의 생각과 소신에 집중하고 다른 사람의 말을 신경 써서 들어주는 게 좋아요.
56年生 잃어버렸던 물건을 찾거나 간절히 바라던 물건을 가질 수 있게 되는 날입니다.
68年生 지금은 자신에게 필요한 변화의 기운이 들어오니 반드시 받아들이는 게 좋습니다.
80年生 사소한 다툼으로 소원한 관계에 있는 커플은 화해하기 안성맞춤인 하루입니다.
92年生 마음에 드는 상대를 만날 수 있으나 상대가 만만치 않다는 느낌이 들 수 있어요.
04年生 의지가 강해지니 새로운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공부해 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닭띠
45年生 일에 대해서 확신이 서지 않을 때는 한 번 더 확인해 보고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57年生 주위에서 도움을 청하며 손을 벌리는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신경 써야 합니다.
69年生 재물이 비교적 안정적이며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이루니 걱정할 일이 없겠어요.
81年生 무엇이든 자신이 하는 일에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93年生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은 상대를 파악하는데 좀 더 시간을 가지는 게 좋아요.
05年生 오늘은 뭐든 바르게, 성실하게 시간을 보내야만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개띠
46年生 지난 일이나 과거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미래에 집중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8年生 지출은 다른 사람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심어주는 일이니 아끼지 않는 게 좋습니다.
70年生 지금 새롭게 시작하는 일은 서서히 자리를 잡아가게 될 것이니 서두르지 마세요.
82年生 생각하지도 않은 곳에서 돈이 들어오거나 기대 이상의 재물이 들어올 수 있어요.
94年生 오늘은 분위기에 휩싸여 충동구매를 하게 되면 반드시 손해를 볼 수 있어요.
06年生 오늘은 뭐든 해보기도 전에 겁을 먹지 말고 실패해도 좋으니 시도해 보세요.

돼지띠
47年生 과욕을 내려놓으면 조금 더 이성적이고 객관적인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59年生 서로 협의해야 하는 부분은 본인의 생각을 좀 더 어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1年生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일은 두려워하지 말고 과감히 추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83年生 일에서 손해를 볼 위험이 크니 계산적이고 현실적인 모습이 필요한 날입니다.
95年生 평소 호감이 있던 사람이 자신에게 먼저 관심을 표하며 다가올 수 있는 날입니다.
07年生 오늘은 본인의 말에 힘을 실어주는 어른을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