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월 21일 일요일(음력 12월 1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월 21일 일요일(음력 12월 11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4.01.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어떤 성과가 있는 일이 아니더라도 주위 사람들과 어울려 시간을 보내면 좋아요.
48年生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으로 사람들과 협조하고 이익을 나누기 좋은 날입니다.
60年生 상대에게 까칠하게 대하지 말고 칭찬하고 격려하면 즐거운 날이 될 수 있어요.
72年生 미래를 위해 지금 무엇을 해야 할지 차분히 다시 설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84年生 자신감과 열정을 가지고 일을 진행하게 되면 뜻하는 대로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96年生 오늘은 이상형을 가까운 주변에서 마주하게 되면 묘한 기분이 들 수 있어요.
08年生 적극적으로 만남을 추진해 보세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운이 들어와 있네요.

소띠
37年生 어떤 노력을 하더라도 힘이 빠지는 날이니 오늘은 쉬어가는 시간을 가지세요.
49年生 그동안의 슬럼프를 극복해내고 힘들었던 일들이 술술 풀려나갈 수 있습니다.
61年生 대인 관계에 있어 좋은 기운이 작용하니 필요한 조력자를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73年生 만족하여 안주하지 말고 지금은 새로운 각오와 마음가짐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85年生 지금의 편안함보다는 앞으로 나갈 새로운 계획을 짜서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요.
97年生 애정운이 상승하니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고 만남 자체가 즐거울 수 있습니다.
09年生 오늘은 평소에 갖고 싶었던 것들을 구매하는 것은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금전운은 약간 하락세를 타고 있으니 몸을 사리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50年生 지금은 어느 정도 성과가 올라가 있으니 노력 없이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어요.
62年生 자신의 능력 밖의 일은 되도록 자제하고 분수에 맞는 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74年生 결정적인 순간에 도와줄 귀인이 나타나니 전진해 나가는 날로 만들어 보세요.
86年生 한 곳에 머물러 있는 것보다 움직여 변화를 일으키는 게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98年生 만남으로 들뜬 기분에 덜렁거리다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토끼띠
39年生 나이를 떠나 배움을 통해서 부족함을 채워 나가는 게 진정 멋진 것입니다.
51年生 지금은 일을 빨리 처리하는 것보다는 자잘한 실수를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63年生 다른 사람들을 설득시키는 것이 힘이 드니 생각을 바꿔 보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대인 관계에서 자존심을 내세우지 않아야 원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7年生 욕심을 부려 큰 것만 바라지 말고 작은 것부터 차근하게 일궈 가는 것이 좋아요.
99年生 애정에 대해 불만을 표출하기 전, 상대에게 어떻게 대할지를 먼저 생각해 보세요.

용띠
40年生 과하게 잔소리하면 주위 사람들이 떠나고 결국 혼자 남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52年生 오늘은 눈앞에 닥친 문제들을 해결하려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64年生 지금까지 노력한 것에 대한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기대해 봐도 괜찮은 날입니다.
76年生 무뚝뚝한 성격 때문에 거만하다는 말을 들을 수 있으니 주장을 내세우지 마요.
88年生 혼자의 힘으로는 추진력이 부족하니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면 도움을 요청해요.
00年生 눈앞의 작은 이익에 눈멀지 말고 긴 안목을 가지고 바라봐야 도움이 될 겁니다.

뱀띠
41年生 일에 얽매이지 않고 미련 없이 떠나보낼 때 이득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53年生 사람을 볼 때는 고정 관념을 버리고 바라보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65年生 본인의 일만 너무 매달려 달려오지 않았나 한번 생각해 보는 하루를 가져 보세요.
77年生 놓친 고기가 크게 보이는 법이니 미련을 버리고 새롭게 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89年生 새로운 인연이 찾아오고 마음이 잘 통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01年生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일에 초점을 맞추고 적은 금액이라도 계획해서 사용해요.

말띠
42年生 오늘은 모든 일에 지나침만 삼가면 별 탈 없이 넘어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54年生 다른 사람들의 일에 도움을 주다가 쓸데없이 시간 낭비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66年生 계획한 일이 남보다 앞서 나가는 것은 좋으나 궤도에 벗어나는 행동은 피해요.
78年生 한 번에 일을 이루려고 욕심을 내지 말고 현재 하는 일을 꾸준히 하는 게 좋아요.
90年生 일이 쉽게 풀리고 새로운 변화가 찾아올 수 있으니 서로 도우면 앞길이 열려요.
02年生 변화가 많으니 즉흥적인 판단이나 행동은 삼가고 신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양띠
43年生 지금은 지난날의 미련이나 돌이킬 수 없는 일들을 빨리 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5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대가 없는 나눔을 베풀며 선행하기에 좋은 날인 듯합니다.
67年生 진행 중인 일의 지속 여부를 올바르게 판단하기 위해서 조금 기다리는 게 좋아요.
79年生 마음의 중심이 흔들리면 되던 일도 허물어지게 되니 확실한 신념을 가져 보세요.
91年生 하는 일에 모든 열정을 쏟아 마무리 짓는 집념과 끈기를 보여 주는 게 좋습니다.
03年生 지금은 주위 사람들이 반대해도 앞만 보고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좋아요.

원숭이띠
44年生 사람들의 말에 이리저리 휘둘리고 싶지 않다면 자신만의 신념을 가지도록 하세요.
56年生 둘 셋을 가지려다 하나마저 놓칠 수 있으니 욕심을 내려놓고 만족하는 게 좋아요.
68年生 대립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변을 살피고 말을 아끼면서 센스 있게 대처하세요.
80年生 지금은 계획되지 않는 지출은 꼼꼼하게 따져보고 결정을 하는 게 좋을 것입니다.
92年生 사람을 만날 때 예의와 지키며 성숙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 주는 것이 좋아요.
04年生 친구들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말고 자신에 대한 믿음과 자부심을 보여 주세요.

닭띠
45年生 오늘은 마음먹은 대로 일을 진행하고 싶다면 친한 지인에게 도움 청해 보세요.
57年生 주어진 일에만 전념하게 되면 얻은 결과에 대해 크게 만족할 수 있습니다.
69年生 옛 방식을 고수하기보다 마음을 열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게 좋을 것입니다.
81年生 지나치게 왕성한 혈기가 자신을 어려움에 빠뜨릴 수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해요.
93年生 이성과의 합이 좋으니 데이트를 하면 기억에 남을 만큼 즐거울 수 있습니다.
05年生 서두르지 말고 타인과 더불어 윈윈할 수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 보세요.

개띠
46年生 신경 쓸 일이 많아 신체적으로 피로가 쌓으니 건강에 유념해야 합니다.
58年生 오늘은 주위 사람들에게 감정 표현을 되도록 자제하는 게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70年生 분수를 알고 지켜야 할 본분을 지켜나가면 주변에서 신임을 얻게 될 것입니다.
82年生 이익보다 장래를 위해 투자한다면 현재보다 더 큰 발전이 눈에 보일 것입니다.
94年生 무엇과도 견줄 수 없는 진정한 사랑이라면 적극성을 보여 주어야 할 때입니다.
06年生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중요한 만남을 겸한 자리라면 꼭 참석하도록 해요.

돼지띠
47年生 조급함을 버리고 이성적으로 행동하고 여유롭게 처리하면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59年生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 인간적인 관계를 유지해 보세요.
71年生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는 말처럼 믿고 기다릴 줄 아는 인내가 필요합니다.
83年生 감정이 격하게 되면 매사를 바르게 보지 못하니 격한 마음을 안정시켜야 합니다.
95年生 오늘은 동료들과 사사로운 언쟁을 피하고 협력을 할 때 큰 성과를 낼 것입니다.
07年生 순간의 판단보다는 지난 기억에 비추어 일을 결정해야 실수가 없을 것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