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월 8일 월요일(음력 11월 2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월 8일 월요일(음력 11월 27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4.01.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모든 것은 그냥 얻는 것이 없으니 남들에게 베풀어야 자신에게 돌아올 겁니다.
48年生 돈보다 소중한 믿음을 잃지 않도록 대인 관계에 많이 신경을 써야 하겠어요.
60年生 진행하던 일에서 좋은 성과가 나오기 시작하니 모든 것이 안정되어 갈 수 있어요.
72年生 하는 일이 확신이 선다면 자신 생각한 대로 밀고 나가면 빛을 보게 될 것입니다.
84年生 오늘은 상대가 하는 대로 지켜보고 따라 주는 것이 집안이 조용할 것입니다.
96年生 취미가 맞는 사람이 있다면 서로의 생각을 맞추어 좋은 관계로 이어가 보세요.
08年生 오늘은 몸을 낮추고 겸손을 유지하면 얻어가는 것이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소띠
37年生 오늘은 바라는 것을 얻고자 한다면 직접 노력해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49年生 마음을 좋게 쓰고 덕을 쌓으면 모든 일이 수월하게 풀리게 될 것입니다.
61年生 여러 사람과 많이 의논하고 대화를 나눌수록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날입니다.
73年生 주변 사람의 간섭이 많아도 주관을 가지고 확실하게 밀고 나가는 것이 좋아요.
85年生 기운이 충만한 날이니 어떤 일을 추진하더라도 힘있게 해결할 수 있는 날입니다.
97年生 오늘은 상대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야 배우는 것이 있을 것입니다.
09年生 오늘 욱하고 뚜껑이 열릴 것 같은 일이 생길 수 있으나 참는 것이 현명해요.

호랑이띠
38年生 가는 것이 있어야 오는 것이 있으니 베푸는 것을 아깝게 여기지 말아야 합니다.
50年生 지킬 수 없는 말은 애초에 하지 말고, 이미 한 말과 약속은 지켜야 하는 날입니다.
62年生 옳은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잘못은 빠르게 인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74年生 오늘은 본인이 누군가를 설득하기 위해 정신적인 에너지를 많이 쓸 수 있어요.
86年生 처음에는 힘들었던 일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씩 나아지게 될 것입니다.
98年生 자신감과 패기가 충만하여, 하고자 하는 의욕이 용솟음칠 수 있겠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사욕을 버리고 ‘같이’라는 공동의식을 고취하여 주위 사람과 화합하는 게 좋아요.
51年生 자신감은 일을 처리하는데 중요한 요소이지만 지나친 의욕은 가지지 마세요.
63年生 이기는 것만이 좋은 것은 아니니 너그럽게 져줄 수 있는 아량을 보여주세요.
75年生 부지런히 정보를 수집한 자신에게 주식이나 투자에 이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87年生 누구를 만나든지 자연스럽게 대화가 진행되고 일들이 수월하게 풀릴 것입니다.
99年生 소신껏 차이를 차이라고 다름은 다름이라고 말할 수가 있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용띠
40年生 주변 인맥 관리와 대인 관계를 개선하게 되면 도움을 주는 인연을 만날 것입니다.
52年生 초지일관의 마음을 가지고 일을 처리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64年生 자영업을 하는 사람은 오늘의 이익보다 내일의 희망을 바라보는 것이 좋습니다.
76年生 지금은 일을 마무리하거나 확실한 결정을 내리기에도 좋은 날이 될 것입니다.
88年生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00年生 여러 분야에 있는 사람을 만나 인맥을 쌓고 폭을 넓혀가는 것이 도움 될 겁니다.

뱀띠
41年生 자신에게 도움을 줬던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표시하는 게 좋습니다.
53年生 대인 관계에서 좋은 운이 작용하니 사교 활동을 많이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5年生 일을 구상하고 있다면 성과를 낼 수 있을지 철저히 조사해 보고 시작해 보세요.
77年生 대인 관계의 폭을 확장하여 스스로 업그레이드시켜나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89年生 지나온 일에 얽매이지 말고 앞으로 할 일에 관심을 가져야 발전할 수 있습니다.
01年生 알고 있어도 조금은 허술하게 넘어가 주어야 문제를 부드럽게 해결할 수 있어요.

말띠
42年生 쓰지 않고 묵혀 두었던 물건이 있다면 그것을 정리하는 것이 홀가분할 것입니다.
54年生 큰일을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사소한 일만 붙들지 말고 버릴 것은 버리세요.
66年生 지난해의 노력과 수고는 접어 두고 새롭게 다시 시작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오지랖 넓게 나서지 않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90年生 노력 없이 이루어지는 것은 없으니 열심히 노력해서 성과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02年生 이성이 들어오는 날이니 우연히 자신이 바라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
43年生 좋은 기운이 머무르고 있으니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55年生 섣부른 결정이나 말과 행동을 항상 조심해야 조용하게 넘어가게 될 것입니다.
67年生 넓게 바라보고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아요.
79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잘 따져보고 문제가 될 만한 일을 미리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1年生 새로운 일자리를 찾거나 새로운 일을 추진하고자 뜻을 이루게 되는 날입니다.
03年生 만남이나 결정에 있어서 즉흥적으로 나서지 말고 지켜보는 게 유리한 날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이랬다저랬다 변덕을 부리지 말고 일관성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을 것입니다.
56年生 지금까지 마무리하지 못한 일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으니 조금 더 힘을 내요.
68年生 한꺼번에 많은 걸 가지려고 욕심을 부리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을 것입니다.
80年生 처음부터 너무 크게 목표를 세우지 말고 실천할 수 있는 작은 목표를 세우세요.
92年生 본인의 생각을 내세우지 말고 상대의 얘기에도 귀 기울여 보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오늘은 말이나 행동은 조심하고 과한 욕심은 버리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닭띠
45年生 남들에게 베풀고 도와줄 힘이 있을 때 미리 많이 선행을 베풀어 두는 게 좋아요.
57年生 오늘은 가까운 이웃 혹은 가족으로부터 경사스러운 소식을 전해 들을 수 있어요.
69年生 일을 시작할 때는 충분히 확인하고 정리할 시간을 가지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81年生 일을 진행할 때는 차근차근 일을 해 나간다면 멋진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93年生 겉으로 나타난 것만 보고 결정하면 반드시 후회하는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05年生 사랑하는 사람과 한 약속이 있다면 반드시 지키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야 해요.

개띠
46年生 나이에 비해 일이 많아지는 날이니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해 나가는 것이 좋아요.
58年生 일의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 중이라면 머지않아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겁니다.
70年生 목표를 높이면 이루는 것이 많지만 쉽게 지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82年生 열정적인 모습이 주변 사람에게 좋게 보여 본인의 위상도 올라갈 수 있습니다.
94年生 힘이 넘치고 활동성이 강해져 도약의 발판이 될 만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06年生 인내와 끈기로 하던 일을 멈추지 말고 다음 계획을 세우는 것이 이롭습니다.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운이 좋으니 욕심을 버리고 작은 일에서 즐거움을 찾아보는 게 좋습니다.
59年生 지금까지 미처 끝내지 못한 일을 마무리할 때에 운이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71年生 조금 손해 보더라도 양보하고 베푸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3年生 지금은 자신이 많이 움직이고 노력할수록 좋은 기운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95年生 오전에 기분이 안 좋았다가 오후가 되면서 서서히 기분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07年生 목표에 가까워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면 더욱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