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2월 27일 수요일(음력 11월 1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2월 27일 수요일(음력 11월 15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12.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생각대로, 뜻대로 되는 것이 없다면 융통성을 발휘하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48年生 새롭게 일을 시작해야 한다면 좀 더 걸리더라도 완벽하게 준비하는 것이 좋아요.
60年生 혼자서는 힘에 부치는 일이 있다면 주변에 도움을 청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2年生 자신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스스로 개선하려는 노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84年生 마음의 변덕이 일어나는 날이니 새로운 일을 벌이지 않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96年生 오늘은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자신을 표현하는 것에 신경을 써봐도 좋겠습니다.
08年生 평소에 열심히 준비해 온 것에서 큰 성과를 맛보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소띠
37年生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조심하고 특별한 변화는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49年生 도움이 필요하더라도 조금만 더 기다려보는 것이 차라리 나을 수 있습니다.
61年生 생각만 하던 것을 밖으로 드러내 다른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아무리 힘든 일도 포기 말고 극복하려는 의욕과 끈기를 보여주도록 해보세요.
85年生 오늘은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너는 것처럼 조심하는, 신중한 태도가 필요해요.
97年生 오늘은 유달리 외모가 빛이 나서 이성들의 주목을 받게 될 수 있겠습니다.
09年生 오늘은 머뭇거릴 시간이 없어요 본인이 좋다면 무조건 밀고 나가보도록 해요.

호랑이띠
38年生 건강에 문제가 생겨 일상생활이 전반적으로 불편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50年生 오늘은 자신의 것이 아닌 것을 탐하거나 욕심을 내어서는 안 되는 하루입니다.
62年生 전반적인 기운이 다소 주춤하는 듯하니 지금부터 만반의 준비를 해야 합니다.
74年生 스스로 잘난 것이 아니라 주변의 도움이 있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86年生 주위 사람들로부터 재물을 모을 수 있는 좋은 정보를 들을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편안함보다는 새로운 일을 계획하거나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아요.

토끼띠
39年生 건강을 위해 잠깐의 외출, 가벼운 산책으로 소소한 여유와 행복을 즐겨보세요.
51年生 생활의 자극이 필요하다면 활기 넘치는 행사장으로 가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63年生 의욕만 앞서 판단력이 흐려질 수 있으니 심신의 안정이 우선임을 잊지 마세요.
75年生 전보다 상황이 나아졌다고 안일한 생각을 하게 되면 어려움이 생길 수 있어요.
87年生 오늘의 위기가 내일의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 보세요.
99年生 오늘은 말이 많은 사람보단 실속이 있는 사람을 가까이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용띠
40年生 지금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고 나누고 베푸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해보세요.
52年生 작고 사소한 것이라도 소중하게 생각하는 모습이 사람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어요.
64年生 시작부터 무리하여 과욕을 부리게 되면 고비가 찾아오게 됨을 잊지 말아요.
76年生 큰일에만 매달리고 작은 일을 등한시한다면 뜻밖의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어요.
88年生 노력도 하지 않고 요행을 바라면 사람들과 점차 멀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00年生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사색과 느긋한 하루를 보내고 싶을 수 있어요.

뱀띠
41年生 오늘은 빨리하는 것보단 야무지게 마무리하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3年生 음악을 들으면서 감정 조절에 힘쓰며 정서적인 안정을 취해 봐도 좋은 날입니다.
65年生 오늘 진행하는 계약이나 매매는 상당한 이익을 가져다주게 될 수 있습니다.
77年生 눈앞에 닥친 일부터 빠르게 처리해야 마음의 여유와 차분함이 생길 수 있어요.
89年生 목표를 세웠으면 확실하게 판단하고 확인하여 끈기 있게 밀고 나가보세요.
01年生 오늘은 연인을 만들겠다는 생각보다는 친구를 만든다는 생각이 좋겠습니다.

말띠
42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의 생각이 궁금해도 굳이 캐묻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54年生 지금까지 쌓아 온 경험을 바탕으로 일을 처리하는 노련미를 보여주세요.
66年生 본인 실력이 최고라고 자만하며 누군가를 무시하는 말이나 행동을 해선 안 돼요.
78年生 대인관계가 좋은 날이니 많은 사람과 만나면 새로운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90年生 오늘은 무슨 일이든지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돌파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02年生 느긋한 마음을 가지고 자신의 학업에 전념하면 성과가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양띠
43年生 일에 대한 의욕이 강해서 무리하게 일을 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55年生 대인관계에서 서로 간의 갈등이 많이 생겨서 평정심을 잃을 수 있겠습니다.
67年生 뭐든 확실하게 결정이 되었다면 강력하게 밀고 나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79年生 오늘은 기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힘든 일도 거뜬히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91年生 주변 사람들과 잘 어울려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자신에게 유리한 날입니다.
03年生 자신이 가지고 있는 끼와 재능을 사람들에게 알리면 좋은 하루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남의 일에 간섭하거나 끼어드는 것보단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만 전념해 보세요.
56年生 오랜만에 몸과 마음에 여유가 생겨 평온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68年生 능력을 십분 발휘해 이익을 창출하게 되면 주변에서 좋은 제안이 들어올 겁니다.
80年生 일들이 계획대로 자연스럽게 진행되어 가니 또 다른 욕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92年生 오늘은 괜한 시비나 다툼은 미연에 방지하는 것이 좋으니 참고해 보세요.
04年生 노력하고 힘을 쏟은 만큼 성과를 보고, 결과가 좋아지게 될 수 있습니다.

닭띠
45年生 아무리 먹고 쉬어도 만사가 귀찮고 짜증이 나고 몸이 축 처질 수 있습니다.
57年生 친하게 지내던 사람과 이해관계의 충돌로 불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69年生 오늘은 무슨 일을 하든지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1年生 당장 힘들고 고단하더라도 이것을 이겨내면 더 강해질 수 있음을 명심해요.
93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미팅이나 소개팅에 적극적으로 참석해 봐도 좋습니다.
05年生 약간의 실수를 하게 되더라도 유쾌하게 넘기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개띠
46年生 금전운이 나쁘지 않으니 약간의 소비를 통해 기분 전환을 해도 좋겠습니다.
58年生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굳이 떠맡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0年生 노력에 비해 결과가 적더라도 너무 실망하거나 낙담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82年生 자신의 것이 아닌 것을 가지려고 욕심을 부리게 되면 평판만 나빠질 수 있어요. 
94年生 싱글이라면 지금까지 가깝게 지내던 사람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될 수 있습니다.
06年生 오늘은 지금 배우고 있는 것에 열정을 쏟아 부어보기 좋은 하루입니다.

돼지띠
47年生 계획한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니 희망이 보이기 시작할 수 있겠습니다.
59年生 오늘은 꿋꿋한 마음을 가지면 어떤 어려움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답니다.
71年生 한두 번의 실패로 낙담하지 말고 계속 도전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83年生 오늘은 육체적으로 피로함이 커질 수 있으니 무리한 일은 하지 말도록 해요.
95年生 심하게 잔소리를 하거나 구속하려고 하면 상대와 멀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07年生 오늘은 가족들의 일을 대신하거나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이면 운이 상승해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