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울주군지역아동센터 작품전시회 및 별빛음악회 개최
상태바
제7회 울주군지역아동센터 작품전시회 및 별빛음악회 개최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3.12.21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주군 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김경석)가 지난 20일 군청 알프스홀에서 제7회 울주군지역아동센터 작품전시회 및 별빛음악회 ‘꿈을 향한 페스티벌’을 개최한 가운데 이순걸 군수와 군의원, 관계공무원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울주군 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김경석)가 지난 20일 군청 알프스홀에서 제7회 울주군지역아동센터 작품전시회 및 별빛음악회 ‘꿈을 향한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순걸 군수를 비롯해 울주군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가족, 종사자,후원자, 지역주민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작품전시회에서는 옹기타일, 공예작품, 미술품, 도자기 등 200여점이 출품됐으며, 합주와 우쿨렐레, 멜로디언 연주, 댄스, 합창, 난타, 마술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져 관람객의 주목을 받았다.

이순걸 군수는 “이번 작품전시회 및 음악회를 통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다양한 재능이 빛날 수 있길 바란다”며 “아이들이 미래의 주인공으로 성장하며 더욱 밝은 미래와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아동센터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보호·교육, 건전한 놀이와 오락, 보호자와 지역사회 연계 등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