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장애인체육인 시상식 가져
상태바
진주시장애인체육인 시상식 가져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3.12.21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각종 대회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와 임원 등 유공자 37명, 1팀에게 표창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경남 진주시장애인체육회(회장 조규일)는 지난 20일, MBC컨벤션진주에서 ‘2023 진주시장애인체육인 시상식’을 가졌다.

진주시장애인체육회가 지난 20일, MBC컨벤션진주에서 ‘2023 진주시장애인체육인 시상식’을 가졌다.
진주시장애인체육회가 지난 20일, MBC컨벤션진주에서 ‘2023 진주시장애인체육인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올해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와 장애인체육 발전에 기여한 임원, 선수 등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 37명, 1팀에 표창 등 수여와 진주시장애인체육회 총결산하는 자리를 가졌다.

진주시장상에는 손 은 진주시장애인체육회 이사, 진주시장애인체육회장상에는 김동호 진주시장애인총연합회 사무국장 등 3명에게 표창장 수여와 사)진주인 대표 장혁 등 2명과 최정대 진주시장애인체육회 봉사단장 등 2명에게 각각 감사패와 공로패를 전달했다.

또한 우수선수상, 우수선수팀상, 꿈나무우수선수상, 진주시의장상, 국회의원상 표창 수여 등으로 유공을 격려했다.

한편 진주인장애인체육회 업무협약단체인 (사)진주인과 국제라이온스클럽 355-E지구 진주중앙라이온스 클럽은 각각 기부금 및 기부물품을 전달했으며 이날 우수 장애학생 5명에게 (사)진주인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진주시 체육진흥과 관계자는 “올 한해도 장애인체육회와 함께한 선수들과 유공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장애인 체육인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진주의 장애인체육 발전과 성과를 이뤄냈다”며 “지역 장애인들이 더 건강해질 수 있도록 열심히 하는 2024년이 되겠다”고 말했다.

진주시장애인체육인 시상식은 진주시 장애인체육 발전에 기여한 체육인의 노고를 격려하고 장애인체육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2019년 장애인체육회가 설립 후 매년 연말 꾸준히 개최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