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폴리텍대학, 산학협력 유관기관 성과유공자 포상식 가져
상태바
진주폴리텍대학, 산학협력 유관기관 성과유공자 포상식 가져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3.12.20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학장 하정미)는 지난 19일, 산학협력 유관기관 성과유공자 포상식을 가졌다.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이 지난 19일, 산학협력 유관기관 성과유공자 포상식을 가졌다.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가 지난 19일, 산학협력 유관기관 성과유공자 포상식을 가졌다.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는 올해 산학협력 사업으로 일학습병행 및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의 사업성과를 공유하고 적극적인 지원으로 기업과 학교 상호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발전에 핵심 역할을 할 수 있는 협조와 노력을 보답하고자 ㈜엘제이항공, 부경산업, 원광산업, 삼천포제일병원, ㈜신성사, ㈜다경기업, ㈜명진기업, 한전엠씨에스(주), (주)이이더불유코리아, 대한민국산업현장 교수단에 공로패를 전달했다.

하정미 학장은 인사말을 통해 진주 캠퍼스 산학협처는 일학습병행제 5년연속 최우수기관 수여 및 사업주훈련 집체훈련분야에서 ㈜이이더불유코리아, ㈜신성사 가 참여한 훈련과정을 우수사례로 제출해 최우수상, 우수상을 각각 수상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면서 “공동훈련센터와 기업들의 지원과 관심으로 목표 실적의 260%를 달성했고, 이에 도와준 기업 대표 및 담당자에 마땅히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로패를 드리며 내년에도 더욱 좋은 사례를 주변에 소개 해주고 도와주시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는 컴퓨터응용기계과, 자동화시스템과, AI소프트웨어과, 스마트전기과, 광고디자인과, 산업설비과 6개 학과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4년 2월까지 신입생 모집중에 있다.

또한, 진주, 사천, 거제 등 산학협력 사업으로 일학습병행,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사업주위탁훈련 등을 진행해 1000명 이상의 직장인들이 직무능력 향상과정을 수강해 개인 역량을 향상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