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 성료
상태바
함양군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 성료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3.12.20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품발표회 하모니카 등 11개팀 참여, 홈패션 등 12개 프로그램 321점 전시 등 축제의 장 방불
함양군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 성료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함양군은 지난 15일 오후 2시에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0회 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 작품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작품발표회는 박용운 군의회의장과 정현철·정광석·임채숙·이용권 군의원, 한상현 도의원, 정상기 함양문화원장, 강성갑 함양예총회장, 이창구 남계서원장 그리고 여성단체협의회 강명식 명예회장과 신동순 회장, 복지관 수강생 및 가족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작품발표회에 앞서 1부 종강식에서는 도자기공예 백진호 강사, 웃음코칭상담사자격증반 차건수 강사, 인상학과인테리어풍수 김덕자 강사, 하모니카교육 박종선 강사 등 4명이 프로그램 우수강사로 군수 감사패를 받았으며, 박용운 의장과 한상현 도의원의 축사, 김성진 행정국장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이어진 2부 작품발표회는 한국수어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하모니카 연주를 비롯한 9개 프로그램 160여명의 수강생들이 그동안 열심히 배우고 준비한 공연을 선보이며 축제의 장이 됐다.

이와 함께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문화예술회관 1·2층 로비와 2층 전시실에서는 홈패션 등 12개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프로그램을 통해 익힌 솜씨로 만든 321점의 작품을 선보였으며, 많은 군민들이 관람할 수 있도록 휴일에도 전시실을 운영했다.

한 관람객은 “내년에 복지관에서 프로그램을 수강하여 멋진 작품을 전시해보고 싶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평생학습 운영 공간인 함양군종합사회복지관은 취미, 교양, 교육, 문화 등 군민의 여가선용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44개 프로그램 56개반 730여 명이 수강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