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2월 24일 일요일(음력 11월 1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2월 24일 일요일(음력 11월 12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12.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당장 내일의 일은 아무도 알 수 없으니 하루하루를 소중히 보내는 게 좋습니다.
48年生 일들이 잘 안 풀린다고 화내거나 짜증을 내지 말고 순서에 맞게 천천히 처리해요.
60年生 내가 예전에 도와준 사람이 오늘은 반대로 나를 도와주게 될 수 있는 운세네요.
72年生 열심히 움직이는 것보다는 조용히 기다리거나 지켜보고 있는 게 유리한 날입니다.
84年生 해야 할 일은 오늘 끝을 내야 하는 날이니 미루거나 피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96年生 주위 사람의 유혹이나 꾀임을 조심해야 손재수나 사기를 피할 수 있겠습니다.
08年生 오늘은 적당히 해야 할 것을 하고 적당히 놀면서 삶을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37年生 심신의 불안한 마음을 다스리지 못하면 매사를 그르칠 수 있으니 유념해야 해요.
49年生 지금까지 쌓아 올린 이미지에 흠을 내고 싶지 않다면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61年生 나와 관련 없는 일에 끼어들면 화를 입으니 오늘만 이기적으로 굴어도 됩니다.
73年生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수 있으니 한두 번의 실수에 낙심하지 않도록 하세요.
85年生 부부라면 서로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말아야 서로에게 좋겠습니다.
97年生 부담 없고 편한 자리라도 너무 예의에 벗어나는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게 좋아요.
09年生 편안한 마음으로 상황을 지켜본다면 문제없는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지금 상황이 답답하고 힘들어도 자신의 의지로 극복하도록 노력하는 게 좋아요.
50年生 오늘은 깜박하고 중요한 일을 놓쳐서 고생할 수 있으니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해요.
62年生 혼자서 시간을 보내지 말고 여러 모임에 참석하여 주위 사람들과 어울려 보세요.
74年生 아직 금전운이 그다지 좋지 않으니 섣부른 투자를 하게 되면 손실을 볼 수 있어요.
86年生 상대가 만만하게 보이더라도 얕잡아 보거나 무시하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98年生 오늘 만남에서는 생각했던 사람과 반대 성향의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적당하게 주변 사람들에게 맞춰줘야 잘 풀리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51年生 결과를 얻으려면 서두르지 말고 주변을 단속하면서 기다려야 되는 날입니다.
63年生 무심코 던진 말이 구설을 부를 수 있으니 농담도 때와 장소를 잘 구분해서 해요.
75年生 될듯하면서 조금씩 빗나가니 노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조금 더 분발해야 해요.
87年生 힘든 일을 혼자서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동료들과 힘을 합하여 해결해 보세요.
99年生 오늘은 많은 사람을 만나게 되면 새로운 소식을 접할 수 있으니 참고해요.

용띠
40年生 오늘은 매사에 앞장서서 솔선수범하는 것이 운이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52年生 현재 가진 것에 만족하고 새로운 일에 뛰어드는 과욕을 부리지 말아야 해요.
64年生 날 잘 알고 이해해 주는 사람들과 같이하면 많은 용기가 솟아날 수 있습니다.
76年生 생각대로 움직이기보다 주위 사람의 의견을 들어 보고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88年生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으니 꾸준히 밀고 나가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00年生 첫눈에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 멋진 데이트를 즐기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돈을 버는 데 힘을 쏟을 때가 아니라 돈이 새는 것을 막는 데 신경 써야 해요.
53年生 사소한 일들을 무시하고 일을 하면 뜻하지 않던 일이나 변수가 일어날 수 있어요.
65年生 과거의 실패를 딛고 자신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여 새롭게 힘을 내서 시작해요.
77年生 생각이 옳다고 생각이 들면 윗사람의 눈치를 보지 말고 밀고 가는 것이 좋아요.
89年生 싱글이라면 만남에서 되도록 말수를 줄이고 신비로움으로 다가가는 것이 좋아요.
01年生 사랑은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진다는 말처럼 자주 만나는 게 좋아요.

말띠
42年生 오늘은 정신을 차리고 너무 흐트러지지 않도록 자세를 바르게 해야 할 때입니다.
54年生 잘 되던 일이 갑자기 어긋날 수 있으니 문제가 될만한 일은 없는지 잘 살펴봐요.
66年生 평소보다 과소비할 수 있는 시기이니 인터넷 쇼핑 등은 피하는 게 좋아요.
78年生 직장인은 지위가 오르거나 자리의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기대해봐도 좋겠어요.
90年生 많은 사람을 만나기보다는 자신에게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애정을 쏟아 보세요.
02年生 누군갈 짝사랑하고 있다면 용기를 내서 진지하게 고백하기 괜찮은 하루입니다.

양띠
43年生 마음이 평온하고 특별한 걱정 없이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55年生 새로운 일을 추진하려 한다면 한발 물러서서 재차 확인해 보는 게 좋을 겁니다.
67年生 은행의 금리가 너무 상승하여 돈과 관련한 계획을 재정비하는 게 좋을 것입니다.
79年生 돈과 관련하여 근심이 있다면 혼자 걱정하지 말고 지인들에게 도움을 구해요.
91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일이나 사적으로 접근해 오는 사람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03年生 조금만 행동해도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으니 행동에만 신경을 더 쓰도록 해요.

원숭이띠
44年生 오늘 하루가 무탈하게 흘러가길 바란다면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56年生 본인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고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존하지 않는 게 좋아요.
68年生 승산 없는 일을 억지로 끌고 가려고 하지 말고 흐르는 물처럼 흘려보내세요.
80年生 마음에 드는 상대방이 우연히 나타날 수 있고, 마음이 점점 커질 수 있습니다.
92年生 자신에게 호감을 느끼고 가까이 접근해 오는 사람이 나타나게 될 수 있습니다.
04年生 다른 친구들이 논다고 같이 어울리거나 놀러 다니는 건 피하는 게 유리합니다.

닭띠
45年生 오늘은 본인의 주변에 가족보다 더 가까운 사이의 친구가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57年生 지금까지 불길한 기운은 가고 좋은 활력이 나와 가족 곁에 머무는 운세입니다.
69年生 오늘은 금전적으로 많은 이익이 따르고 만족할 만한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81年生 시작한 일이 용두사미가 될 수 있으니 수시로 점검하고 마무리에 신경을 쓰세요.
93年生 애정운이 좋아 특별한 상대를 만날 확률이 높으니 자신감을 가지는 게 좋아요.
05年生 몸과 마음이 고달파 집중력이 떨어지는 것이 우려되니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개띠
46年生 작은 일에 흥분하거나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지 말고 밝은 모습을 보이도록 해요.
58年生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말고 빨리 포기하는 게 유리할 것입니다.
70年生 주변 사람 말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자기 생각대로 행동하는 게 유리한 날입니다.
82年生 게으름을 피우거나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94年生 장래를 위해 계획을 세워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06年生 오늘은 깊이 생각하지 않고 경솔하게 행동하면 절대 안 되는 하루이겠습니다.

돼지띠
47年生 불필요한 고민과 걱정으로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뭐든 쉽고 단순하게 처리하세요.
59年生 상대에게 불만이 있으면 마음속에 쌓아두지 말고 바로 해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금전운이 좋은 날이니 일부러 돈을 좇지 않아도 돈이 따르는 날이 될 것입니다.
83年生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을 의식하지 말고 생각대로 주관대로 행하도록 하세요.
95年生 이기려고 하기보다는 참을 수 있으면 참고 양보하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07年生 오늘은 충동적으로 무언가를 확정해 버리거나, 말을 뱉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