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2월 11일 월요일(음력 10월 29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2월 11일 월요일(음력 10월 29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12.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아무리 친한 사람이라고 해서 그 사람의 말을 전적으로 믿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48年生 오늘은 배울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새롭게 용기를 내보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60年生 오늘 같은 날은 누굴 만나더라도 바라던 목표를 수월하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72年生 빠르게 변하는 주변 여건을 잘 살피며 눈치 빠르게 행동하여 실속을 챙겨야 해요.
84年生 사랑하는 연인과 약간 멀어진 느낌이 든다면 오늘은 직설적인 표현을 해야 해요.
96年生 오늘은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돌려서 말하는 것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08年生 오늘은 계획에 없던 일이나 엉뚱한 행동만 하지 않는다면 운이 좋답니다.

소띠
37年生 혼자보다는 사람들과의 교류에서 더 큰 에너지를 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49年生 한 곳에 머무른다면 무료한 하루가 될 수 있으니 변화를 주는 것이 유리합니다.
61年生 쓸데없는 말로 오해를 부를 수 있으니 말수를 줄이고 행동도 자제해야 합니다.
73年生 금전운이 상승 곡선을 타고 있으니 무슨 일을 하든지 이익을 보게 될 수 있어요.
85年生 실력을 인정해주는 회사로부터 스카우트나 각종 제의가 받을 수 있습니다.
97年生 마음속에 들어와 은근슬쩍 자리 잡은 사람이 있다면 지금이 좋은 기회입니다.
09年生 오늘은 새로운 변화의 물결이 들어오는 날이니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오늘만큼은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무시하지 말고 잘 경청하는 것이 좋아요.
50年生 오늘은 자기 주관대로 생각하여 움직여야만 불편 없이 일할 수 있을 것입니다.
62年生 모든 일이 자연스럽게 진행되어도 수시로 확인하고 점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74年生 오늘은 카리스마를 보여줄 차례입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이면 좋을 겁니다.
86年生 소중한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생각하고 있었던 일을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98年生 상대의 겉모습만 보지 말고 마음 씀씀이와 이해심을 살펴보는 것이 좋을 겁니다.

토끼띠
39年生 주변을 정리하고 조용히 혼자 시간을 가지며 과거를 회상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51年生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변명하거나 그냥 어물쩍 넘기려고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63年生 오늘은 더 하락하지 않고 중간을 유지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하길 바랍니다.
75年生 조율하는 과정에서 사람들과 갈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융통성 있게 대처해요.
87年生 앞으로 나갈 목표를 확실히 설정한 후 현재 일에 전념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99年生 가까운 사람과 사소한 언쟁으로 사이가 멀어질 수 있으니 빨리 만나 화해해요.

용띠
40年生 날이 갈수록 체력이 점점 처지게 되니 무리하게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체력이 고갈되기 쉬우니 몸 상태를 체크 하면서 일하는 것이 좋습니다.
64年生 꼼꼼히 계획을 검토하고 시행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날입니다.
76年生 앞길이 열리기 시작하니 조금만 더 노력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88年生 마무리를 깔끔하게 하면 새롭게 일을 시작하기도 좋고 기분 또한 좋을 것입니다.
00年生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먼저 다가가서 여러 가지를 물어보는 것이 좋아요.

뱀띠
41年生 주위 사람들과 대화를 하며 뜻을 모으게 되면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53年生 과거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새로운 일에 전념해야 또 다른 결과를 볼 수 있어요.
65年生 오늘은 실력을 높이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지만 질투가 따라올 수도 있습니다.
77年生 사소하게 배려하고 이해하면서 관심을 가지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89年生 어깨를 펴고 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히 행동하는 만큼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어요.
01年生 마음을 다치게 하고 싶지 않다면 상대 말에 귀 기울여 듣고 고집을 피우지 마요.

말띠
42年生 돈을 쓸 때는 신중하게 생각하여 결정하고 계획에 없는 지출은 하지 않도록 해요.
54年生 친하다고 생각한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실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해요.
66年生 많이 가지려고 욕심을 부리지 말고 지금 상황에 만족하고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빠르게 많이 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정확하게 하려고 노력하는 게 유리해요.
90年生 하나를 배우더라도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워서 습득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02年生 의욕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임하게 되면 노력한 것보다 좋은 성과를 볼 수 있어요.

양띠
43年生 잦은 실수가 있겠으나 계획한 대로 일을 추진하게 되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55年生 오늘은 현재 상황과 분위기를 잘 파악해서 행동하면 존중받을 수 있겠습니다.
67年生 조금씩 나아진다고 거만해지거나 남을 무시하는 언행은 삼가야 하는 날입니다.
79年生 다들 YES라고 해도 아니라는 생각이 들면 NO라고 외치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91年生 관계를 어색하게 만들고 싶지 않다면 쓸데없는 의심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3年生 이성을 만날 때 주눅 들거나 기죽지 말고 자신감을 보여 주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건강에 이상이 느껴지거나 무리한 일정은 하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56年生 평화스러운 날이니 여유시간을 가지고 취미 생활을 해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68年生 어려움을 넘었다고 나태한 생각을 가지지 말고 다음을 미리 준비해 보세요.
80年生 원하는 목표가 있다면 그 방면에 경험이 있는 지인에게 조언을 구해 보세요.
92年生 오늘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게 되니 많은 부담감이 생기게 될 수 있어요.
04年生 오늘은 뭘 하든 서두르지 말고 자신의 페이스를 꾸준하게 유지해 나가야 좋아요.

닭띠
45年生 오늘은 서로가 상부상조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와야 할 때입니다.
57年生 하는 일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말고 스스로 마무리를 지어야 깔끔할 것입니다.
69年生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이니 힘들더라도 조금 더 힘을 발휘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81年生 결과를 보기 위해서는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열심히 노력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93年生 굳건한 신념과 의지로 주어진 일에 열심히 임하면 바라는 것을 이룰 수 있어요.
05年生 오늘은 내가 주인공이 되어 책임감을 가지고 일 처리에 앞장서봐도 좋습니다.

개띠
46年生 신념을 가지고 판단하고 선택하게 되면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는 하루입니다.
58年生 입은 닫고 귀를 크게 열어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에 집중하면 이로운 날입니다.
70年生 노력한 시간보다 일의 성과가 기대 이상으로 크게 나타나게 되는 날입니다.
82年生 되도록 많은 사람과 모임이나 약속을 하거나 자리를 만들지 않는 게 좋습니다.
94年生 애정운이 안 좋은 날이니 누군가 만나고 싶은 마음이 들어도 혼자 보내야 해요.
06年生 오늘은 잘못을 했거나 실수했다면 숨기려 하지 말고 바로 말하도록 하세요.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딱히 문제가 되는 것도 없고 성과 있는 것도 없고 그저 조용한 날입니다.
59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보다는 지금까지 해오던 일을 꾸준히 해 나가는 게 좋아요.
71年生 오늘은 두 마리 토끼를 쫓을 수 없으니, 한 가지 일만 확실히 하는 게 유리해요.
83年生 큰 수입은 기대할 수는 없지만 작은 부수입은 생기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5年生 지금은 좋아하는 취미 생활을 하든지,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07年生 오늘은 눈에 들어오지 않았던 친구가 이성으로 느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