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 SNS 감성 사진 이벤트 '따뜻한 기록' 운영
상태바
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 SNS 감성 사진 이벤트 '따뜻한 기록' 운영
  • 이민석 기자
  • 승인 2023.12.0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 SNS 감성 사진 이벤트 「따뜻한 기록」 운영

[경남에나뉴스 이민석 기자] 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은 오는 14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SNS 감성 사진 이벤트 ‘따뜻한 기록’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시민들이 직접 촬영한 따뜻한 분위기의 일상 사진을 주제로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며 추운 겨울을 따뜻한 마음으로 마무리하기를 기대하는 바람을 담았다.

이벤트를 통해 수집된 사진 중 23점은 내년 1월 어울림 전시홀에서 시민들에게 공개한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에 따뜻한 분위기의 일상 사진 게시(해시태그 ‘어울림따뜻한기록’) ▲어울림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버튼 클릭하기 ▲이벤트 피드 댓글에 제목과 설명(사진에 담긴 이야기)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16일 어울림 공식 인스타그램에 발표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카카오채널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백쌍미 칠암도서관장은 “어울림에서는 시민의 일상 속 생활문화 활동을 촉진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어울림 전시홀에서 개최 예정인 시민 참여 전시회의 콘텐츠를 찾기 위해 기획된 만큼 누구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전시가 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