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27일 월요일(음력 10월 1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27일 월요일(음력 10월 15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11.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일도 좋고 운동도 좋지만, 오늘은 대인관계에 힘쓰는 것이 더 좋겠습니다.
48年生 외부활동은 적극적으로 펼치고 금전관리에 소홀하지 않게 신경을 써야 합니다.
60年生 부정적인 생각을 긍정적으로 바꾸면, 안 되던 일도 좋은 결과로 바꿀 수 있어요.
72年生 도리를 다하는 데 소홀하지 않아야 불미스러운 일을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84年生 작은 계획이라도 실천하면서 묵묵히 걸어가면 문제가 수월하게 풀릴 수 있습니다.
96年生 사소한 문제가 일어나도 원하는 결과는 얻을 수 있으니 차분하게 대처해 보세요.
08年生 오늘은 빠른 눈치와 순발력이 있어야 살아남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소띠
37年生 기분 나쁜 일이 있더라도 절대 선을 넘는 말이나 행동을 하지 않도록 하세요.
49年生 내면에 집중하여, 걱정하지 않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61年生 정신없이 돌아가니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여유로움이 있어야 이득이 생겨요.
73年生 행운이 옆에 자리를 잡고 있으니 능력을 키워간다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85年生 집중력이 떨어지니 사소한 걱정거리부터 해소하는 것이 우선 되어야 할 겁니다.
97年生 실력을 차곡차곡 쌓는단 생각으로 움직이면 바라는 바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09年生 오늘은 괜히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질 수도 있으니 몸을 사리는 게 좋아요.

호랑이띠
38年生 걱정을 다 짊어진 것처럼 얼굴을 찌푸리지 말고 단순하게 생각하는 게 좋아요.
50年生 결과를 얻지 못해 고민이 많아질 수 있지만, 곧 좋은 시기가 찾아올 것입니다.
62年生 무조건 앞으로 간다고 빠르게 도착할 것이라는 생각은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74年生 잘 아는 일이나 잘할 줄 아는 일에 승부를 걸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86年生 힘들어도 포기하지 않고 극복하려는 의지를 보이면 방법이 보이게 될 것입니다.
98年生 미적 감각이 상승하면 다양한 방면에서 센스를 발휘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직접 일을 처리하기 힘이 부칠 수 있으니 오늘부턴 아랫사람에게 맡겨 보세요.
51年生 토지 관련에 좋은 운이 따르니 투자 신탁을 의뢰해 보는 것도 좋은 날입니다.
63年生 지난번과 같은 성과가 나지 않더라도 실망하거나 자책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더 나은 미래를 위해서 현 상황에 안주하지 말고 계속 노력해야 미래가 보여요.
87年生 지금까지 익숙했던 것을 어쩔 수 없이 바꾸게 될 수 있는 흐름입니다.
99年生 노력한 것도 아닌데 모든 일이 매끄럽게 잘 되는 흐름으로 이어질 수 있어요.

용띠
40年生 나이를 잊고 의욕만을 과신하는 무모한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52年生 지난 시간을 돌아보며 뭔가 새로운 걸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수 있겠어요.
64年生 책임져야 할 일들이 많아지니 중압감과 부담감이 자신을 억누를 수 있습니다.
76年生 지출이 일어나지 않도록 계획적인 소비를 하는 것이 관건이 되는 날입니다.
88年生 사업이나 자영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발 빠르게 움직여 대처해야 하는 날입니다.
00年生 이성과 만남이 생기면 깊이 생각하고 행동해야 후회를 하지 않는 날이 됩니다.

뱀띠
41年生 공정하게 처리하지 않으면 시비가 따를 수 있으니 되도록 의논해서 처리해요.
53年生 아무리 생각해 봐도 무리수가 있다고 생각되면 과감하게 전환하거나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신중함이 필요하지만, 너무 과하게 되면 주변 사람들을 피곤하게 할 수 있어요.
77年生 듣기 싫은 말은 한 귀로 흘려버리고 뻔뻔하게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89年生 오늘은 이상하게 아침부터 저녁까지 뭘 해도 지치지 않는 날이겠습니다.
01年生 애정운이 좋은 날이니 망설이지 말고 호감 있는 사람에게 접근해 보도록 해요.

말띠
42年生 쉽게 지칠 수 있으니 필요한 일이 아니면 쓸데없이 힘을 낭비하지 않도록 해요.
54年生 오늘은 뭔가를 잘 잊을 수 있는 날이네요 꼼꼼한 성격의 사람과 함께 해보세요.
66年生 진행하는 일에 온 신경 쓰고 있다면 기대한 만큼 좋은 성과가 나올 수 있어요.
78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의 등에 떠밀려 출장을 가거나 일을 떠맡게 될 수 있겠습니다.
90年生 실수를 없던 일로 생각하고 뻔뻔하게 하루를 보내는 게 건강에도 이로워요.
02年生 자신감 있게 행동하는 모습이 주변 사람들에게 힘과 용기를 줄 수 있겠습니다.

양띠
43年生 오늘은 나에게 집중하며 남의 일에 간섭하는 일이 없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55年生 오랫동안 머리를 어지럽게 만든 일이 조력자의 도움으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67年生 일에서 좋은 성과와 즐거움이 따르니 주변으로부터 부러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79年生 뭘 하든 수월하게 풀리는 날이니 새로운 일을 시도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91年生 수월하게 풀린다고 방심하거나 안일하게 생각하지 않는 게 중요한 하루입니다.
03年生 비밀은 되도록 털어놓지 말고 스스로 마음속에 묻어 두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하고 싶었던 일들을 미루지 말고 시작해 보면 좋은 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56年生 거래에 관해서는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니 자신 있게 추진해봐도 좋습니다.
68年生 계획을 세워 확인을 해보고 꾸준히 하면 모든 일이 자연스럽게 이뤄질 수 있어요.
80年生 눈에 들기 위해서는 바쁘게 움직이고 부지런히 일을 추진해야 하는 날입니다.
92年生 평소에 알고 지내던 지인으로부터 인정받아 각종 제안이 들어오게 될 수 있어요.
04年生 지금은 높은 꿈을 좇지 말고 현실적으로 실현 가능한 일에 전념하는 게 좋아요.

닭띠
45年生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는 일반적으로 갖추어야 하는 기본 매너를 잘 지켜야 해요.
57年生 매매운이 좋지 않으니 조급하게 움직여 물건을 처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9年生 과한 친절은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지나치거나 과한 친절은 삼가는 게 좋아요.
81年生 고치고 싶은 버릇이나 습관이 있다면 조금씩 변화를 추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93年生 자신을 너무 과시하는 행동은 자제해야 본인에게 유리한 날이 될 수 있습니다.
05年生 애정운이 좋으므로 사랑하는 사람과 멋진 데이트를 만들어 보기에 좋아요.

개띠
46年生 나서지 않아도 될 곳에 나서서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참견을 자제해야 합니다.
58年生 인간 됨됨이를 평가받게 되는 날이 될 수 있으니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70年生 준비가 덜 된 상태에서 의욕만 앞세우면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에 쉽지 않아요.
82年生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자신의 확실한 주관을 가지는 것이 필요합니다.
94年生 오늘은 작은 인연이나 만남이라도 소중하게 여겨야 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06年生 괜히 먼저 연락해서 없는 약속을 잡는 것보다 집에서 쉬는 것이 더 좋겠어요.

돼지띠
47年生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하여 소중한 것을 버리는 어리석은 행동은 하지 말아요.
59年生 원칙을 지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융통성을 발휘해야 하겠어요.
71年生 오늘은 어렵다고 미뤄두었던 일들을 하나씩 하나씩 처리하도록 해보세요.
83年生 게으름을 피우고 싶은 날이지만, 움직이면 원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95年生 연애운도 매력이 상승하여 자신의 매력에 끌리는 이성들이 다가올 수 있습니다.
07年生 오늘은 친구와의 약속도 다음으로 미루고 일찍 귀가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