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 지곡면, ‘제70회 면민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함양 지곡면, ‘제70회 면민체육대회’ 개최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3.11.1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면민 등 450여명 참석 신발던지기·판 뒤집기 등 주민 화합 다져
함양 지곡면, ‘제70회 면민체육대회’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함양군 지곡면은 17일 지곡초등학교 운동장에서 면민 등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면민의 화합과 체육문화 발전을 위한 ‘제70회 지곡면민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진병영 함양군수를 비롯해 박용운 군의회 의장 및 의원들, 김재웅 도의원, 안병명 함양군 체육회장 등 주요 기관 및 사회단체장들과 지곡면민 모두가 자리를 빛내주었다.

행사는 마을별로 팀을 구성해 신발던지기, 판 뒤집기, 여자 승부차기 등 주민 화합 체육대회로 분위기를 한껏 활기차게 만들었으며, 주민노래자랑 공연도 펼쳐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어울림의 장이 됐다.

참석한 주민들은 “마을 사람들과 함께 야외에서 웃고 즐기니 너무 행복한 날이었고 몸과 마음이 건강해진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지곡면민체육대회를 통해 면민 모두의 뜻을 하나로 모아 지곡면에 활기를 불어넣고, 더욱 화합하고 번영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혜경 지곡면장은“면민 모두가 함께 즐기는 모습에 덩달아 기쁘다. ”며“서로 함께하는 지곡면민체육대회에 도움을 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