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25일 토요일(음력 10월 1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25일 토요일(음력 10월 13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11.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싶다면 오늘은 최대한 말을 삼가는 것이 좋아요.
48年生 자신의 소신대로 일을 진행해 나가면 반드시 좋은 성과가 따라올 수 있습니다.
60年生 결정의 순간이 왔을 때 성급하게 결정하지 않으면 좋은 방안이 떠오를 것입니다.
72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들과 있을 때 너무 아는 체하며 나서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84年生 성격과 가치관이 잘 맞는 사업의 파트너이자 협력자를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6年生 상사가 이쁘게 봐 주니 모든 일에서 일사천리로 잘 진행되어 갈 수 있습니다.
08年生 오늘은 누군가와의 다툼이 있었다면 먼저 화해를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37年生 생각의 전환이 필요하다면 젊은 사람들과 많은 교류를 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49年生 중요한 일이나 약속은 놓치지 않도록 꼼꼼하게 확인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61年生 좋은 기회는 항상 준비하고 노력하는 자에게 오니, 오늘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요.
73年生 많은 경쟁자로 인해 힘이 들고 지친 날이니 잠시라도 쉬어가기에 좋은 날입니다.
85年生 오늘은 사람을 대할 때 계산적이고 현실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97年生 큰 꿈을 가진 친구와 만난다면 자신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해 줄 수 있어요.
09年生 잘 새겨서 들어야 할 말과 흘려버려야 할 말을 잘 구분하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호랑이띠
38年生 주변 사람과 합심하고 협력한다면 안 되던 일도 무난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50年生 오늘은 내일 또는 다음을 위해 기력과 체력을 보충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62年生 오늘은 누군가로부터 뜻밖의 소식을 듣게 된다면 리액션을 잘해야 유리합니다.
74年生 오랜만에 배우자와 사랑이 샘솟으며 어느 때보다 기분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86年生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으니 약간의 현금만 소지하도록 해요.
98年生 주어진 일에서 남들보다 더 좋은 성과를 이루니 행복을 느끼게 될 수 있답니다.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억지로 무언가에 집중하기보단 적당한 휴식을 취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51年生 계약운이 유리하니 매매나 문서로 인하여 재물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63年生 금전운이 머무르고 있으니 주식이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75年生 웅크렸던 날개를 펴고 생각만 해왔던 일을 지금 시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87年生 동료들과 서로 합심하여 의견을 교환하고 협력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99年生 주어진 일을 서로 의논하여 처리하거나 의견을 교환하며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40年生 갑자기 친한 척하면서 다가오는 사람을 조심해야 사기를 막을 수 있는 날입니다.
52年生 평소보다 외부 활동이 많아지거나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운이 들어와요.
64年生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중책을 맡게 되니 책임감이 생기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76年生 평소보다 몸이 무겁게 느껴질 수 있으니 바람 쐬러 외출하는 것이 도움이 돼요.
88年生 평소 가고 싶었던 식당이나 카페가 있으면 오늘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00年生 재능을 펼쳐 보일 때가 왔으니 숨은 본인 끼를 마음껏 드러내 보이는 게 좋아요.

뱀띠
41年生 노력 없이는 아무것도 이룰 수가 없으니 매사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유튜브에서 좋은 정보를 얻어서 부수입에 관심을 가져 보는 것도 괜찮답니다. 
65年生 어렵고 힘든 고민을 우연히 만난 귀인의 도움으로 수월하게 풀릴 수 있습니다.
77年生 조력자가 나타나 일을 도와주니 하던 일이 일사천리로 진행될 수 있는 날입니다.
89年生 기다리던 결과가 빠르게 눈앞에 나타나니 아주 만족스러운 하루가 되겠습니다.
01年生 금전운과 대인관계운이 따르며, 당첨의 기운 또한 강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말띠
42年生 이유 없이 잘해주거나 아부성 칭찬을 잘 하는 사람을 멀리하는 것이 도움 돼요.
54年生 갑자기 기회가 주어지니 어리둥절하면서도 설레는 마음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66年生 부부 사이에 언행을 조심하고 상대를 배려한다면 이별수를 막을 수 있답니다.
78年生 지인의 소개로 중요한 계약이 이루어져서 큰 이득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90年生 일을 열심히 하는 것도 좋지만 수시로 자신을 제대로 알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02年生 생각만 했던 아이디어를 사람들에게 말하면 새로운 생각이 떠오를 수 있습니다.

양띠
43年生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서는 모습을 보이면 오히려 운이 크게 상승할 수 있어요.
55年生 오늘은 목표 의식이 줄어들고 책임질 일을 피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하루입니다.
67年生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있다면 무리하지 말고 원칙에 맞게 진행하는 게 유리해요.
79年生 오늘은 매사에 침착하고 냉정한 모습을 보이면 나를 따르는 사람이 많아집니다.
91年生 컨디션이 좋은 날이니 힘든 일이나 어려운 일을 쉽게 해결해 낼 수 있습니다.
03年生 좋은 소식이 들려오니 지금껏 한 고생에 대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몸을 약간만 움직여도 피로를 느끼니 최대한 몸을 아껴야 하는 하루입니다.
56年生 지금은 투자와 관련해서는 절대로 유리한 시기가 아니니 기다려 보는 게 좋아요.
68年生 금전운이 움직이기 시작하는 날이니 적금이나 투자를 시작하는 것도 좋겠네요.
80年生 진행한 대로 꾸준히 밀고 가서 능력을 발휘하면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92年生 무슨 일이든 성실하게 노력하면 힘이 들더라도 반드시 결과는 있을 것입니다.
04年生 작은 돛단배처럼 마음이 이리저리 흔들리는 날이니 약간의 단호함이 필요해요.

닭띠
45年生 잘 풀릴 일도 불안감에 안 풀릴 수 있으니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게 1순위입니다.
57年生 소중한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려면 부정적인 언행을 삼가야 합니다.
69年生 저조한 일들이 좋은 운을 만나서 성과를 나타내니 만족스러운 날이 될 수 있어요.
81年生 적극적인 태도와 진실한 행동이 대인 관계에서 상대의 마음을 움직인답니다.
93年生 오늘은 사업을 하고 있다면 입소문을 통해 정신없이 바빠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05年生 다른 사람을 미워하거나 원망하는 마음을 가지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개띠
46年生 중요한 일을 결정했다면 번복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는 게 현명하겠네요.
58年生 큰 것에 집중하기보단 작은 일에 관심을 가지면 행운이 생겨나는 하루입니다.
70年生 구상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큰 기대를 걸어 보고 시도해 봐도 괜찮은 날입니다.
82年生 빠른 판단력으로 일을 추진해 나아가면 설정한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94年生 생각지도 못한 횡재운이 생기니 부수입을 생각해도 유리할 듯한 하루입니다.
06年生 오늘은 시간 약속을 잘 지키는 것에 집중해야 운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
47年生 건강에 문제가 생기기 전에 미리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59年生 일을 빠르게 해야 한다면 돈을 쓰더라도 같이 일 할 사람을 구하는 게 유리해요.
71年生 길 가다가 장애물을 만나면 다른 길로 돌아가는 센스를 발휘해야 하는 날입니다.
83年生 불필요한 언행만 하지 않는다면 눈치가 빠르다는 말을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95年生 기회가 왔을 때 남들보다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게 노력을 하는 것이 좋아요.
07年生 지금 있는 곳에서 북쪽으로 이동하면 뜻밖의 행운을 만날 수 있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