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24일 금요일(음력 10월 1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24일 금요일(음력 10월 12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11.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과한 욕심이 시야를 가리고 있는지 한 번쯤 돌아보는 것도 필요한 날입니다.
48年生 오늘은 달이 구름 속에서 나온 것처럼 운이 트이는 형세일 수 있습니다.
60年生 봉사 활동을 통해 우러러보며 존경할 만한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겠습니다.
72年生 어려운 문제가 생기면 주변의 지인들에게 SOS를 청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4年生 주변 사람들의 말에 너무 과민하게 반응하거나 많은 뜻을 두지 않는 게 좋습니다.
96年生 본인이 생각과 다르다고 생각이 들면 과감하게 진로를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08年生 오늘은 자기최면에 걸려 스스로 망각하는 수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소띠
37年生 많은 사람을 만나기보다는 자신에게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애정을 쏟아야 합니다.
49年生 코가 석자인데 남의 일에 이래라저래라,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1年生 금전 문제로 인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거리를 두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73年生 해결되지 않는 문제에 스트레스받지 말고 다른 일을 추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85年生 무언가 새롭게 시작하고자 한다면 머뭇거리지 말고 바로 실천하는 게 현명해요.
97年生 호감을 느끼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용기 내어 다가가 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9年生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려거든 순수한 마음으로 베푸는 것이 현명합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주변 사람들과 친하게 지내고 싶다면 주장을 심하게 내세우지 않는 것이 좋아요.
50年生 과로로 인해 병고에 시달릴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62年生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몸을 낮추면 힘든 상황을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74年生 오늘부터는 조용했던 집안에 웃음이 번지는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86年生 무리하고 생각해서 망설이던 일에 도전을 해보면 행운이 따르게 될 수 있습니다.
98年生 상대가 투정을 부리거나 짜증을 내더라도 오늘은 받아주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소통할 때에는 내용을 확실히 파악 후 전달하는 것이 실수가 없겠습니다.
51年生 필요 이상으로 사람들이 모이는 곳으로는 가지 않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63年生 일을 계획하면 정체되었던 기운이 물러가고 좋은 기운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75年生 생각이나 믿음이 옳다고 생각하지 말고 주변 조언에 귀 기울이는 게 좋습니다.
87年生 만남에 좋은 기운이 흐르니 원하는 부분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99年生 오늘은 비교적으로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겠습니다.

용띠
40年生 현실적인 태도가 필요한 날이며 함부로 사람을 믿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2年生 일을 많이 해내는 것보다 하나를 하더라도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낫습니다.
64年生 빠르게 진행하려고 하면 할수록 도리어 지체가 되니 천천히 진행해야 유리해요.
76年生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부지런히 움직이면 바라는 걸 얻을 수 있어요.
88年生 뭐든 해결하기 위해서는 생각만 하지 말고 일단은 부딪쳐 보는 것이 답입니다.
00年生 유혹들을 물리치고 하던 일을 열심히 밀고 나가면 성공의 길이 보일 수 있어요.

뱀띠
41年生 오늘은 본인의 입장을 확실하게 전달해야 오해가 생기지 않는 하루입니다.
53年生 오늘은 걸려서 넘어지거나 부딪쳐서 낙상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65年生 금전운이 저점을 향하고 있으니 돈에 관여해서는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7年生 힘들다면 무리하게 관계를 이어가려고 하지 말고 소신껏 처리하는 게 좋습니다.
89年生 봉사나 나눔은 이득을 얻기 위함이 아니고 마음의 평화를 얻기 위함인 것입니다.
01年生 쉬운 사람으로 보이지 않으려면 항상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이세요.

말띠
42年生 상대의 말을 귀담아들으면 자신에게도 변화와 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54年生 지금까지 고민하고 걱정했던 일들이 하나씩 실마리가 풀리기 시작할 수 있어요.
66年生 편한 길보다는 힘들고 어렵더라도 정도로 가는 것이 차후에 유리할 것입니다.
78年生 패션에 관한 쇼핑을 한다면 자신의 만족감이 한층 높아지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90年生 다른 사람들보다 앞서는 행동보다 약간 늦게 행동하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02年生 얕은 지식보다 천천히 기초부터 다져 탄탄한 지식을 쌓아 두는 것이 좋아요.

양띠
43年生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라는 말처럼 오늘은 건강을 체크해 보는 게 좋을 것입니다.
55年生 아무 도움이 되지 않는 일에는 오지랖 넓게 간섭하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7年生 오늘은 돈을 끌어모으는 운이 좋아서 지출보다 수입이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79年生 지금 일은 크게 인정받을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밀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91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고 하는 사람이라면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날입니다.
03年生 쓸데없는 행동이나 태도를 보여 이성 친구에게 오해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가족들 간의 불미스러운 일을 막고 싶다면 많은 대화를 자주 갖는 것이 좋습니다.
56年生 스트레스 누적으로 병이 걱정되니 무리하게 일을 하는 건 삼가는 게 좋습니다.
68年生 준비되지 않는 상태에서 의욕만 가지고 일을 추진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0年生 처음에는 가망이 없어 보이겠으나 나중에는 이룰 것이니 참고 기다려 보세요.
92年生 많은 사람과 이색적인 경험을 하면서 서로 정보를 교환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04年生 사소한 문제로 애정에 금이 갈 수 있으니 멋대로 하지 말고 맞춰주도록 해요.

닭띠
45年生 무슨 일이든지 조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느긋하게 진행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57年生 시간을 가지고 마음의 여유를 가진다면 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69年生 풀리지 않을 것 같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금전운도 상승곡선을 타고 있네요.
81年生 인생은 반복의 연속이니 과거의 경험과 기억들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93年生 보잘것없는 것을 잘 살펴보면 그 안에서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05年生 잠시 하던 것을 내려놓고 주변을 정리하는 것이 본인에게 도움이 됩니다.

개띠
46年生 주위 사람들과 다툼을 피하고 싶다면 스스로 감정 조절을 잘 해야 할 것입니다.
58年生 금전운은 다소 좋지 않지만, 다행히 건강은 상승세인 날이니 움직여 보세요.
70年生 편법으로 일을 수월하게 해결하려고 하면 어려워지고 원칙대로 하면 쉬워져요.
82年生 성실히 꾸준히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면 운기가 자신을 제대로 이끌어 줄 겁니다.
94年生 오늘은 사람을 믿지 마세요 겉으로는 가까우나 속으로는 멀기만 하네요.
06年生 오늘은 왠지 모든 것을 즉흥적으로 처리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돼지띠
47年生 음양이 조화를 잘 이루어 새로운 기운이 생성되니 평화롭고 태평한 날이 됩니다.
59年生 원하는 것이 있다면 행동하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하여 계획을 짜는 게 좋습니다.
71年生 잡념에 사로잡혀 아무것도 결정하지 못하고 시간을 허비하기에 아까운 날입니다.
83年生 전력을 다해서 기회를 포착할 때입니다 겸손한 마음으로 새 도전을 해보세요.
95年生 오늘 만남은 운세가 강하여 더욱 친밀한 관계로 발전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07年生 계획이 작다고 성과가 작고 초라한 건 아닙니다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해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