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23일 목요일(음력 10월 1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23일 목요일(음력 10월 11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11.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오늘은 주변 여기저기서 먼저 나서서 도와주려는 사람이 많은 운세입니다.
48年生 정에 매여서 끊을 것을 끊지 못하면 곤란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60年生 지인과 돈거래 할 일이 생긴다면 괜히 기분이 상할 수 있으니 피하도록 해보세요.
72年生 모임에서 사소한 일로 기분이 상하게 되니 마음을 평온하게 유지하는 게 좋아요.
84年生 계획한 일이 있다면 지금은 때가 아니니 조금 기다렸다가 시행하는 게 좋습니다.
96年生 재능을 발휘하는 데 방해하는 사람이 생겨도 무시하고 나아가는 것이 중요해요.
08年生 위기가 찾아오지만, 책임감 있는 태도를 보이면 명성과 이익을 얻을 수 있어요.

소띠
37年生 사소한 일에 신경 쓰면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되도록 신경을 쓰지 않도록 해요.
49年生 탐욕이나 게으름은 사람을 어리석게 만들 수 있으니 항상 경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61年生 그동안에 버거웠던 몸과 마음이 가뿐하고 상쾌해지니 기운찬 날이 될 수 있어요.
73年生 오늘은 혼자서 일을 하기보다 사람들의 조언을 참고하면 행운이 따라옵니다.
85年生 오늘은 무엇을 하든 전문성을 가지고 밀어붙이면 성과를 볼 수 있겠습니다.
97年生 자신이 가지고 있는 끼와 재능을 사람들에게 보여 주기에도 좋은 하루입니다.
09年生 지적인 면모를 발휘하며 노력하면 노력 두 배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건강이 무엇보다 신경 쓰이니 주변 일은 잊어버리고 신경 쓰지 않는 게 좋습니다.
50年生 금전운이 좋을 날이니 이득이라고 판단되면 미루지 말고 바로 행동하도록 해요.
62年生 금전에 관해서는 말띠생의 조언이 도움이 되니 귀 기울여 들으면 득이 됩니다.
74年生 두려움을 느끼면 할 수 없으니 용기를 내어 자신 있게 대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86年生 다툼은 말이 빌미가 되니 매사 언사에 신중함과 조심성을 가지는 게 좋아요.
98年生 오늘은 일을 시작하기 전에 강한 다짐을 하고 일에 의욕을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잠깐 지치는 순간이 찾아오면, 대인 관계나 취미 생활을 통해 기분 전환해 봐요.
51年生 아랫사람에게도 배울 점이 있으면 부끄러워하지 말고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고 너무 초라한 결과를 얻게 되어도 실망하기 일러요.
75年生 혼자서 결과를 얻으려고 하니 도움을 요청하기가 쉽지 않은 하루입니다.
87年生 자신이 정당하고 옳더라도 절대로 다투거나 언쟁을 벌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9年生 오늘은 윗사람의 뜻하지 않는 도움으로 문제가 쉽게 해결될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
40年生 조급하게 서둘러서 일을 처리하려고 하면 잦은 실수를 범할 수 있는 날입니다.
52年生 관계가 흔들릴 수 있으니 양보, 배려하는 마음으로 친분을 유지하는 게 좋아요.
64年生 덕을 쌓고 베풂을 생활화하여 자신의 그릇 크기를 크게 만들어 놓도록 하세요.
76年生 긴 시간 끌어왔던 프로젝트나 과제를 완성할 수 있는 끈기와 운이 들어왔어요.
88年生 도화가 발동하여 이성에게 인기는 상승하겠으나 논란을 조심해야 하는 운입니다.
00年生 어설픈 친절이나 오지랖을 부려 시끄러운 일을 만들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자신이 해 놓은 일의 가치를 높게 평가받을 수 있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53年生 알고 있는 지식이나 노하우를 주위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65年生 주어진 일을 감정적으로 처리하지 말고 꼼꼼하게 검토해야 후회가 없을 것입니다.
77年生 고집대로 밀고 가는 것보다 주위 사람들과 상의해서 해나가야 빠르게 끝나요.
89年生 편법으로 일을 처리하기보다 힘들더라도 바르고 정법으로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01年生 오늘은 나의 자리, 내 가족을 지키며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말띠
42年生 오늘은 작은 즐거움 또는 나를 위해 돈을 쓰는 것이 괜찮은 날입니다.
54年生 백 마디의 말하는 것보다는 직접 한번 보여 주는 것이 더 효과가 있습니다.
66年生 남에게 무심코 던진 말이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신중하게 말을 하도록 하세요.
78年生 너무 일에만 매달리지 말고 적당한 휴식과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90年生 자신이 먼저 믿음을 보여 준다면 상대방의 믿음도 얻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02年生 물이 아래로 천천히 흐르듯 조금은 늦더라도 순리에 따르는 게 빠릅니다.

양띠
43年生 지금까지 도와주신 주변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해 보기 좋은 날입니다. 
55年生 꺼져가는 불씨가 새로이 피어나니 다시 한번 용기를 내서 시작해 보도록 하세요.
67年生 생각지 못한 사고로 금전적 손실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79年生 행복을 누리려면 중요한 것과 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구분하는 게 중요해요.
91年生 매사에 진지하고 솔직한 마음으로 상대를 대하면 비로소 마음을 얻게 될 겁니다.
03年生 새롭게 만난 사람과 마음이 잘 맞는 듯하니 좋은 관계로 이어가면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여건이 나아진 것처럼 보이나 아직은 안심하기에는 빠른 듯하니 더 힘내야 해요.
56年生 지금은 현상 유지가 가장 좋은 날이니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8年生 헛된 욕망은 상처로 남으니 내 것이 아닌 것을 탐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80年生 내 생각을 말하는 것보다 상대의 말을 경청해야 좋은 인상을 심어 줄 수 있어요.
92年生 가만히 앉아있기보다는 땀에 흠뻑 젖도록 신나게 운동을 하면 운이 올라갑니다.
04年生 결과에 다소 불만이 생길 수 있어도 사람들 앞에서 티 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닭띠
45年生 그동안 중요한 사안을 미뤄왔다면 오늘은 한 걸음 앞으로 나가는 게 유리합니다.
57年生 생각지도 않았던 일로 송사에 휘말릴 수 있으니 빠르게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69年生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너야 하듯이 신중하게 문제에 접근하는 것이 유리해요.
81年生 편법이나 계략을 부리면 지금 당장은 얻을 수 있을지라도 오래가지는 못합니다.
93年生 솔로라면 뜻이 잘 통하는 건실하고 신뢰가 가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05年生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다가 중요한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긴장을 놓지 마세요.

개띠
46年生 나이에 맞는 언행과 행동을 해야 사람들에게 대접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58年生 계획하는 일이 있다면 도움이 따르고 운기 또한 원활하게 흘러갈 수 있어요.
70年生 뜻하지 않은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을 얻을 기회를 맞이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2年生 의욕이 넘치고 자신감이 충천하니 어떤 일이든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은 날입니다.
94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진실한 마음을 나타내면 이성과 만남이 성사될 수 있습니다.
06年生 주변의 말에 귀를 기울인다면 어려움을 피하고 바른길을 찾을 수 있겠습니다.

돼지띠
47年生 어느 정도 돈을 지출해야 할 일이 생기지만 그만큼 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59年生 처음부터 꼼꼼하게 확인하고 처리하여 일을 반복하는 것이 없도록 신경 써요.
71年生 잘못을 숨긴다고 숨겨지는 것이 아니니 감추기보다는 솔직하게 이야기하세요.
83年生 능력이 부족하단 생각이 들면 중책을 맡거나 책임지는 일을 맡지 않는 게 좋아요.
95年生 애정운이 들어오니 외부활동을 하면 매력적인 이성을 만날 수 있습니다.
07年生 지나간 일을 생각하지 말고 깔끔히 잊어버리는 것이 지금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