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면연력 높이는 피부미용 개똥쑥 효소찜질 '효소가와 강남점' 한민숙 대표를 만나다!
상태바
서초구 면연력 높이는 피부미용 개똥쑥 효소찜질 '효소가와 강남점' 한민숙 대표를 만나다!
  • 편집국
  • 승인 2023.11.1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암쑥과 기타 한약제를 배합하여 외부의 어떤 열을 가하지 않은 순수 효소 진동에 의한 자연열로 찜질 제공
'효소가와 강남점' 한민숙 대표

[경남에나뉴스 편집국] ◇ 효소가와 강남점 한민숙 대표 인터뷰

Q 효소가와 강남점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십니까. 저는 효소가와 강남점 한민숙 대표입니다. 저는 10년 동안 개똥쑥 효소찜질 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업체는 천연 개똥쑥 효소찜질을 통해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건강한 찜질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천연 개똥쑥 효소찜은 항암쑥과 기타 한약제를 배합하여 외부의 어떤 열을 가하지 않은 순수 효소 진동에 의한 자연열로 찜질하는 곳입니다.

Q 효소가와 강남점를 설립하시게 된 동기와 사유는 무엇일까요?
A 10년 전, 저는 오십견으로 인해 오른쪽 팔을 들지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지인이 운영하는 효소찜을 체험하게 됐고, 그 경험을 통해 조금씩 나아지는 변화를 직접 체감하게 됐습니다. 이로 인해 효소찜이 신체 치유의 효과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저 역시 치유를 목적으로 꾸준히 효소찜을 받게 됐습니다. 찜질을 진행하면서 혈액순환이 개선되고 노폐물이 제거되는 과정을 경험하게 됐고, 마침내 팔을 정상적으로 들 수 있는 상태까지 회복하게 됐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 효소찜의 효과와 잠재력을 깨달았고, 이를 다른 사람들에게도 전달하고자 효소기와를 운영하기 시작하게 됐습니다. 저희 업체는 치유를 위한 효소찜의 효과를 알리고 많은 사람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직접 경험한 것을 토대로 고객들에게 효소찜의 가치와 효과를 전달하며, 그들의 건강과 행복을 돕는 일에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Q 효소가와 강남점 운영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점은 무엇일까요?
A 가장 중요한 점은 고객님의 만족도입니다. 저희는 고객들이 효소찜을 통해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효소찜은 항암효과가 크고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는 대체의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도 매우 효과적이며, 오십견과 같은 질환에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분이 효소찜을 통해 대체의학적인 경험을 하며 더 건강하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고객님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저희는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필요에 맞춰 효소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효소찜을 통해 더 나은 삶과 건강을 찾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신뢰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효소가와 강남점

Q 효소가와 강남점의 특장점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A 첫 번째 특장점은 다이어트, 피부미용 효과에 탁월하다는 점입니다. 개똥쑥 효소찜은 자연열로 찜질하면서 체지방을 감소시키고 근육량을 증진하게 해줍니다. 이를 통해 몸매 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줍니다. 또한 아토피, 여드름, 건성 피부에 효과적이며 각질 제거, 미백, 보습 효과, 노화 방지, 탄력 강화에도 좋습니다.

두 번째 특장점은 대체의학으로 면역력 증진에 최고라는 점입니다. 개똥쑥은 항암효과가 매우 강력하여 항암제보다 1,200배 높은 효과를 보여줍니다. 개똥쑥 효소찜은 체온 상승을 통해 암세포와 병균을 제거하고, 해독 효과로 독소를 배출하여 만성적인 스트레스 해소, 체력 증진, 혈액순환이 개선됩니다. 이를 통해 각종 질환 개선과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 번째 특장점은 다양한 질환에 효과적이라는 점입니다. 개똥쑥 효소찜은 오십견, 목, 어깨, 허리, 팔, 다리와 같은 만성 통증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갱년기 증상 개선, 생리불순, 산후조리, 수족냉증, 손발 저림, 부종 등 다양한 증상에도 좋은 효과를 보여주고 있으며, 골다공증 예방과 효소찜을 통한 건강한 노화 방지에도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업체는 이러한 특장점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효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효소가와 강남점

Q 효소가와 강남점 설립 후 가장 보람 깊었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이 있으시다면?
A 설립 이후 가장 기억에 남는 경험은 팔을 들지 못했던 상태에서 오십견이 완치되신 분들과 많은 분이 효과를 경험하고 자주 찾아오실 때입니다. 이러한 순간들이 저에게 가장 뿌듯하고 기억에 남는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저희 업체를 찾아주신 분들이 효소찜을 통해 건강과 행복을 찾으셨을 때, 그 뿌듯함과 보람은 말로 표현하기 어렵습니다. 오랫동안의 오십견으로 힘들었던 부분이 개선되고 면역력 증진으로 몸의 변화를 느낀다고 하시거나 많은 분들이 효과를 확인하고 저희 업체를 자주 찾아오신다는 것은 제게 큰 격려와 동기부여가 됐습니다.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에 대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앞으로 목표는 더 큰 규모로 발전시켜, 편안하고 아름다운 공간에서 고객들이 효소찜을 더 편하게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고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효소찜의 효과를 더욱 향상시킬 것이며, 최신 정보를 활용하여 다양한 건강 관심사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효소찜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즐길 수 있도록 사람들에게 필요한 업체로 성장해 나가는 것이 최종 목표입니다.

Q 독자분들께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A 요즘에 불치병인 파키슨이 있으신 분이 오시는데 미생물생명에너지효소열이 근막을 이완시켜 처음에 오실 때보다 눈에 띄게 좋아지셨습니다. 파킨슨과 치매는 뇌질환으로 불치병이라던데 개똥쑥효소찜은 정말 놀랍습니다. 많은 분들이 효소찜질을 경험하고 더 건강한 삶을 경험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