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수요일(음력 10월 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수요일(음력 10월 3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11.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오늘은 불평하지 말고 조금 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48年生 지금은 일보다는 하고 싶은 것이나 취미 활동을 우선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내부에 있는 어려운 일부터 처리해야 뭐든 수월하게 해결될 수 있는 날입니다.
72年生 새로운 만남이 찾아오거나 새롭게 도전하고 싶은 일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84年生 동료의 의견에 휩쓸려 섣불리 동조하면 실수할 수 있으니 본인의 뜻에 따르세요.
96年生 대인관계 운이 좋으니 많은 사람을 만날 수 만남의 자리에 참석하는 게 좋아요.
08年生 오늘은 괜히 엉뚱한 곳에 시간과 돈을 낭비할 수 있으니 빨리 귀가하도록 해요.

소띠
37年生 오늘은 돈 문제로 걱정을 했다면 한시름을 덜 수 있는 여유가 들어올 수 있어요.
49年生 작은 즐거움을 위해 돈을 쓰는 건 괜찮지만 큰일이나 투자하기엔 좋지 않아요.
61年生 일을 급히 변경하거나 수정하지 말고 현재의 것을 더 발전시키는 게 유리해요.
73年生 주위를 의식하여 남의 원망과 시기를 쌓을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5年生 새로운 도전이 있어야 발전이 있으니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마세요.
97年生 오늘은 사소한 갈등이 큰 다툼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한 번은 참는 게 좋아요.
09年生 사람들과 만남으로 인해 운이 좋아질 수 있으니 만남에 두려움을 느끼지 마세요.

호랑이띠
38年生 다툼을 피하고 싶다면 자신만이 옳단 생각을 버리고 상대의 생각을 인정해 줘요.
50年生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여 상대에게 허점을 보이지 않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62年生 기운이 찬 것과 어울리지 못하니, 외출을 자제하거나 몸을 따뜻하게 해야 해요.
74年生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면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생각하여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86年生 해보고 싶은 일이 생겨 여러 방면에 도전해 보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 있어요.
98年生 만남 운도 있고 인기운도 좋으니 이성들에게 관심을 많이 받게 될 수 있어요.

토끼띠
39年生 습관을 바꾸는 것은 힘든 일이니 큰 변화나 결과를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51年生 곤경에 처한 사람에게 손을 내밀어주면 감사한 마음이 후에 돌아올 것입니다.
63年生 생각이 많으면 머리가 복잡하여 아무것도 이루기 힘드니 단순히 생각해야 해요.
75年生 기회가 찾아와도 문제가 없도록 평소에 준비를 철저히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87年生 오늘은 쉬어 간다는 생각으로 넓은 시야로 주변을 한번 둘러보는 것이 좋아요.
99年生 애정운이 들어오니 외부활동을 하면 매력적인 이성이 눈에 들어올 수 있어요.

용띠
40年生 오늘은 목표 의식이 다소 흐려질 수 있으니 원하는 것을 말로 뱉어 보세요.
52年生 혼자서 끙끙대는 것보다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유리할 겁니다.
64年生 눈앞에 일에만 집중하기보다는 조금 더 멀리 보고 일을 추진해 나가야 좋아요.
76年生 뜻하지 않은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을 얻을 기회를 맞이하는 날이 될 수 있어요.
88年生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을 삼가야 하는 날입니다.
00年生 연애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여러 사람에게 대시를 받을 가능성이 있는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오늘은 기울이는 술 한잔, 밥 한 끼에 멀어졌던 사람과 다시 친해질 수 있어요.
53年生 갑자기 큰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 있으니 돈거래는 되도록 피하세요.
65年生 오늘은 눈에 띄는 말이나 행동을 피하고 분위기에 맞춰 행동해야 유리합니다.
77年生 기회를 행운으로 바꾸는 것은 자신의 몫이니 최선을 다하는 게 중요할 겁니다.
89年生 오늘은 만나는 사람들의 얘기에 귀를 기울여 보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어요.
01年生 연애운은 전부터 신경 쓰이던 사람과 좋은 분위기가 형성될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42年生 기쁜 일이 끊이지 않고 일어나고 바라는 일에는 좋은 성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54年生 금전운이 좋으니 자신의 직감을 믿고 행동하면 이익을 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66年生 편하고 쉬운 길보다는 정도를 택해 원칙과 순리에 맞게 따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오늘은 변화의 바람이 불어올 수 있으니 수정이 필요하다면 과감해도 되겠어요.
90年生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의지력이 오늘 일의 성패를 좌우하는 열쇠가 될 것입니다.
02年生 상대의 겉모습보다 내면을 잘 살펴보면 훨씬 좋은 점을 찾아볼 수 있을 겁니다.

양띠
43年生 일할 때는 편견을 가지고 사람을 판단하지 말아야 본인에게 도움이 됩니다.
55年生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주변 사람들과 친분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67年生 여러 일이 많이 생기므로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그때그때 맞춰서 처리하세요.
79年生 내면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면 어려움을 피하고 바른길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91年生 오늘은 본인을 피곤하게 만드는 사람은 처음부터 피하는 것이 상책일 것입니다.
03年生 서로 배려가 없으면 다툼이 일어나니 상대의 투정을 조금은 받아주도록 해요.

원숭이띠
44年生 생활의 변화를 주고 새로운 기분을 낼 수 있는 일을 찾아보는 게 좋을 것입니다.
56年生 대인관계에 있어 이성적으로 판단해서 되도록 대립하는 상황을 만들지 마세요.
68年生 어렵게 느꼈던 일에도 적극적으로 움직이면 해결할 가능성이 열릴 수 있습니다.
80年生 오늘은 도움이나 기회를 기다리기보다는 스스로 노력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92年生 요즘 트렌드를 잘 파악하여 읽고 따를 때 행운이 저절로 따라오게 될 것입니다.
04年生 자신의 잘못을 숨기지 말고 부모님에게 의논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날입니다.

닭띠
45年生 아무리 배가 고파도 설익은 밥을 먹을 수 없듯 기다리는 여유가 필요한 날입니다.
57年生 미리 짐작하지 말고 상황을 지켜보면서 정확하게 분석하는 게 필요한 날입니다.
69年生 금전적인 면에서는 초연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본인에게 유리하게 흘러갑니다.
81年生 사소한 일로 다툼을 하기보다는 가치 있는 일에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 보세요.
93年生 오늘은 길과 흉이 공존하는 날이니 매사에 신중하게 움직여야 하는 날입니다.
05年生 포기하거나 좌절할 수 있지만 처음 마음 그대로 유지하려는 의지가 필요합니다.

개띠
46年生 유비무환 정신으로 잘 나갈 때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고 점검하는 게 좋습니다.
58年生 의욕과 자신감이 넘치니 오늘은 활동 범위를 넓혀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0年生 앞으로 나갈 목표를 확실히 정해 놓고 일에 집중하는 것이 지혜로울 것입니다.
82年生 오늘은 동료들에게 뒤처지지 않도록 노력하는 자세를 보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94年生 연하와 인연이 생길 수 있으니 주변 신경을 쓰지 말고 자연스럽게 만나 보세요.
06年生 오늘은 절약하면서 돈을 아낄 필요가 있는 날로, 비상금을 마련해 두면 좋아요.

돼지띠
47年生 대인관계 운이 좋은 날이니 사람들과 최대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게 좋습니다.
59年生 하는 일이 안 풀릴 때는 한 번에 다 해결하려는 욕심을 내려놓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유혹 때문에 나아가는 길에 장애가 생길 수 있으니 마음의 중심을 확실히 잡아요.
83年生 석연치 않은 결과가 생겨 문제가 커질 우려가 있으니 뭐든 그대로 받아들여요.
95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진실한 마음을 보이면 좋은 이성과 인연이 될 수 있는 날입니다.
07年生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야 스트레스가 없을 것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