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13일 월요일(음력 10월 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13일 월요일(음력 10월 1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1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할 일을 미루지 말고 본인 손으로 끝내야만 만족스러운 마무리가 될 수 있어요.
48年生 오늘은 뭘 하든 무리한 확장보다는 소규모의 진전이 더 유리할 것입니다.
60年生 남의 것에 신경을 쓰지 말고 꼭 해야 할 일에만 신경 쓰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72年生 하던 일에 문제가 생길 우려가 있으니 일이 생기는 즉시 대처해야 하는 날입니다.
84年生 오늘은 너무 의욕만 내세워 남들보다 앞서 나가려고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6年生 금전 거래는 하지 말아야 하고, 사고파는 것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겠습니다.
08年生 작은 결정이라도 항상 여러 가지 상황을 생각해보고 신중하게 결정해야 좋습니다.

소띠
37年生 오늘은 스트레스를 조심하고 특별한 변화를 추구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49年生 본인의 주장이 너무 지나치면 주변 사람들과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61年生 지금은 편안함보다는 새로운 일을 계획하거나 더 많은 생각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73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더 자신감 있는 태도로 밀어붙여야 원하던 성과를 볼 수 있어요.
85年生 해야 한다는 걸 알면서도 자꾸 미루다가 급하게 처리할 일들이 많아질 수 있어요.
97年生 가치관이 전혀 다르다는 걸 느끼니 이대로 계속 만나야 할지 고민이 들 수 있어요.
09年生 오늘은 뭐든 처음에는 가망이 없어 보이나 시간이 흐를수록 이루어질 수 있어요.

호랑이띠
38年生 불안한 마음을 버리면 기쁜 소식이 들려오니 평정심을 가지고 행동해야 합니다.
50年生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를 가지고 자신을 한번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해요.
62年生 복잡하고 어려울수록 조력자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느끼게 될 수 있어요.
74年生 오늘은 당장 처리해야 하는 급한 지출이 아니라면 내일로 미루는 것이 유리합니다.
86年生 힘든 상황을 꿋꿋하게 이겨낸다면 머지않아 좋은 일들이 다가오게 될 것입니다.
98年生 연애운이 좋으니 적극적으로 상대에게 다가가면 좋은 관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주위가 시끄럽고 소란스러워도 오늘은 먼저 나서지 않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51年生 비싸다고 다 좋은 것은 아니니 가성비가 좋은 것을 찾아보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63年生 남들이 성과와 노력을 알아주지 않더라도 너무 서운하게 생각하지 않는 게 좋아요.
75年生 장기적인 안목과 넓은 시야를 가지는 게 앞으로 나아가는 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87年生 상대에게 다른 이성이 있어도 포기가 되지 않아 괴로운 사랑에 빠질 수 있습니다.
99年生 오늘은 육체적인 건강보다는 정신적인 건강을 추구하며 행동하는 것이 이롭겠어요.

용띠
40年生 일을 처리하기에 힘이 부칠 수 있으니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부탁해 보세요.
52年生 어린 사람의 말이라고 무시하지 말고 귀담아들어 보면 참고할 것이 있을 것입니다.
64年生 상대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빠르게 알아채 챙겨주는 센스를 발휘해 보도록 해요.
76年生 매사에 철저한 준비로 예고 없이 다가오는 사고를 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88年生 원래부터 알았던 사람처럼 포근한 느낌이 드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0年生 오늘은 무엇이든지 해 보면 왠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은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가지고 있는 재물을 잃고 싶지 않다면 다른 사람 말에 현혹되지 않도록 해보세요.
53年生 오래 끌기보다 빠른 결정이 좋으니 옳다고 생각한 것은 바로 실행하는 게 좋아요.
65年生 바라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어려움이 있어도 참고 넘어가야 하는 하루입니다.
77年生 아무리 힘들고 지치더라도 스스로 걱정되는 일을 만들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9年生 오늘은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직접 부딪치면 해결해 보기에 유리한 하루입니다.
01年生 감언이설로 유혹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쉽게 마음을 열어서는 안 되는 날입니다.

말띠
42年生 오늘은 근심할 일이 없고 편안하니 다소 따분하고 지루하게 지내게 될 수 있어요.
54年生 약간 기분 상한 이야기를 들어도 일단 참고 여유와 미소를 짓는 것이 좋습니다.
66年生 일을 공정하고 바르게 처리하지 않으면 시비나 구설수가 따를 수 있는 날입니다.
78年生 당황하지 않고 차분하게 일을 풀어가게 되면 무슨 일이든 해결할 수 있을 겁니다.
90年生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다 보니 덩달아 그만큼 일들이 많아지고 바빠질 수 있어요.
02年生 부정은 부정을 부르고 긍정은 긍정을 부르니 단점보다 장점을 찾아 칭찬해 보세요.

양띠
43年生 욕심은 조금 내려놓고 주위를 배려하며 어려운 일을 도와주면 좋게 풀릴 겁니다.
55年生 성급함이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결정해야 할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뤄 보세요.
67年生 노력한 만큼의 보상은 있을 것이니 목표를 정확히 설정하여 움직이는 게 좋습니다.
79年生 문제없이 빠르게 진행되길 원한다면 수시로 확인하고 점검을 해야 할 것입니다.
91年生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면 원하는 일이 이루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03年生 혼자서 해결하는 것도 좋지만, 주위의 도움을 받게 된다면 더 수월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돈이든 물건이든 쌍방이 만족할만한 거래는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어요.
56年生 무조건 밀어붙이기보다는 주변 사람들을 천천히 설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8年生 다른 사람의 영향을 많이 받기 쉬운 날이니 긍정적인 사람과 시간을 보내세요.
80年生 불타오르는 의지와 열정이 생기더라도 체력적으로 무리일 수 있으니 조심해요.
92年生 본인의 인생을 살아 줄 것도 아닌데 남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04年生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당분간 만남을 미루고 학업에 온 집중을 다 해야 할 겁니다.

닭띠
45年生 외양을 키우는 것보다는 좀 더 내실을 다지는 데 노력하고 신경 쓰는 게 좋아요.
57年生 안 되는 일에 미련을 가지고 매달리지 말고 빠르게 포기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69年生 힘들고 어려워도 중단하지 말고 극복하려는 의지를 보이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81年生 크게 뜻을 계획하여 성실히 매진하면 모든 일이 바라는 대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93年生 바라던 결과를 얻지 못해도 자책하기보다는 충분한 휴식 후 다시 일어서 보세요.
05年生 오늘은 모든 사람에게 잘 보이려 하거나, 좋은 사람이 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개띠
46年生 지난 일이나 과거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빨리 잊고 현실에 적응하는 것이 좋아요.
58年生 잘못이 있다는 변명하지 말고 먼저 솔직하게 얘기하고 용서를 구하는 게 좋습니다.
70年生 내리는 결정은 어느 것도 도움이 되지 않으니 주변 의견을 경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82年生 옳다고 생각하는 일에는 본인의 생각을 확실히 이야기해야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94年生 오늘은 푹 빠져서 집중할 수 있는 취미 활동을 즐기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해요.
06年生 마음은 그렇지 않은데 사소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표현을 정확하게 해보세요.

돼지띠
47年生 기분 전환으로 새로운 일을 계획하려면 한 걸음 물러서서 확인해 보는 게 좋아요.
59年生 오랜 경험이 유리하게 작용하니 무리한 투자가 아니라면 승산이 있을 것입니다.
71年生 중요한 결정을 하려면 무조건 이성적으로 판단하여 결정을 내리는 것이 현명해요.
83年生 서두르다 실수를 할 수 있으니 덤벙거리지 말고 차분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외모만 보고 좋은 사람으로 판단하지 말고 배려심과 이해심이 있는지 지켜보세요.
07年生 오늘은 무심한 행동이 큰 문제를 만들 수 있으니 가볍게 생각하면 안 되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