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칠암도서관, 시민 참여형 연극 공연 ‘칠암택시’ 개최
상태바
김해시 칠암도서관, 시민 참여형 연극 공연 ‘칠암택시’ 개최
  • 이민석 기자
  • 승인 2023.11.1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 칠암도서관, 시민 참여형 연극 공연 ‘칠암택시’ 개최

[경남에나뉴스 이민석 기자] 김해시 칠암도서관에서 뜻깊은 연극 공연이 열린다.

바로 ‘칠암연극교실’의 수강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연출한 창작 연극 공연 ‘칠암택시’다.

지난 9월 18일 시작해 오는 20일 공연 당일까지 14회로 진행하는 칠암연극교실은 9명의 시민이 극작부터 연출까지 모든 과정을 배워본 후 무대에 오르는 참여형 수업이다.

창작 연극 공연 ‘칠암택시’는 연극을 배우고자 하는 열망을 가진 시민들이 모여 자신의 이야기를 녹여낸 공연으로 택시에 탄 가지각색의 사람들이 자신이 가진 고민을 택시 기사와 나누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휴먼 드라마다.

연극은 20일 오전 11시부터 30분간 칠암도서관 1층 공연장에서 열리며 별도의 신청 없이 당일 현장에서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김해통합도서관 누리집 또는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채널)를 참고하거나 칠암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백쌍미 칠암도서관장은 "시민이 연극의 전 과정을 체험하며 연극을 생활 예술의 하나로 향유하는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다”며 ”누구나 관람 가능한 연극 공연이니 많은 분들이 방문해 무대에 오른 이들의 열정과 노고를 응원해주면 더욱 풍성한 공연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