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립합창단 제164회 정기연주회 『겨울, 그리고 봄을 봄』
상태바
대구시립합창단 제164회 정기연주회 『겨울, 그리고 봄을 봄』
  • 윤종근 기자
  • 승인 2023.11.03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겨울 그리고 봄의 낭만감성 가득한 힐링콘서트
포스터

[경남에나뉴스 윤종근 기자] 오는 11월 9일 오후 7시 30분 대구시립합창단 제164회 정기연주회 『겨울, 그리고 봄을 봄』을 김인재 상임지휘자의 지휘로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에서 만난다.

이번 연주는 총 6개의 무대를 주제별로 들려준다. 전반부에서는 ▲브람스의 가을감성 ▲겨울, 그리고 봄 ▲여인들의 가을 앓이와 후반부에서는 ▲김남훈 재즈 퀄텟의 특별무대 ▲합창으로 듣는 영화 삽입곡들 ▲끝으로...로 구성했다.

전반부는 가을, 겨울 그리고 봄을 느낄 수 있는 곡들을 들려준다. 브람스의 성악 4중창으로 분류되는 작품들 중, 가을 감성과 맞닿아 있는 3곡의 작품과 우리 가곡 ‘철새’, ‘첫눈 오는 날 만나자’, ‘봄이 오면’ 3곡에 이어, 여성합창으로 ‘가을꽃’, ‘들국화’ 2곡을 들려준다.

후반부는 '김남훈 재즈퀄텟'의 특별무대로‘Nostalgia in Times Square’, ‘Just the way you are’ 2곡을 시작으로, 합창으로 들려주는 영화 음악의 무대로 영화‘오즈의 마법사’ 중 ‘Over the Rainbow’, 영화‘클래식’의 중 ‘사랑하면 할수록’, 영화‘Slumdog Millionaire’중 ‘Jai Ho’ 3곡과 마지막 무대는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더 좋은 내일을 꿈꾸며’ 2곡으로 연주를 마무리한다.

입장료는 A석 16,000원, B석 10,000원으로, BL석 10,000원 인터파크 티켓과 대구콘서트하우스 콜센터,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