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2일 목요일(음력 9월 19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2일 목요일(음력 9월 19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11.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답답한 마음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감정을 겉으로 표현하는 것이 도움 됩니다.
48年生 소득이 없더라도 좋은 경험에 만족하며 자신감을 찾는 게 더 큰 수익이랍니다.
60年生 결과물을 얻기 위한 자신감이 넘치니 모든 일이 뜻대로 풀려가는 날입니다. 
72年生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아 지출에 관하여 신경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84年生 하루를 일찍 시작하면 이전과 다른 새로운 기회가 많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96年生 남들보다 앞서 나가고 싶다는 마음이 생기는 하루이니 성실하게 움직여 보세요.
08年生 늦게나마 해결되지 않았던 일들이 차근차근 풀려나가서 기분이 좋아질 수 있어요.

소띠
37年生 나의 실수를 만회시켜줄 귀인이 동쪽에서 나타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49年生 자신의 주변에 오랜만에 화기애애한 분위가 조성되어 즐거움이 넘치는 하루입니다.
61年生 조급한 마음이 들더라도 약간의 여유를 가지고 묵묵히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73年生 지인들과 사이가 멀어질 수 있으니 만남을 통해 유대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85年生 계획을 함께 도모하고 도움을 주는 조력자로 인해 수월하게 진행될 수 있겠네요.
97年生 하는 일이 어렵다는 생각이 들어도 힘차게 매진하는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09年生 너무 먼 미래의 계획을 세우기보다는 현실에 집중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바깥 일을 활발하게 움직이나 금전관리에 소홀할 수 있으니 신경을 써야 합니다.
50年生 꼼꼼히 계획을 세우고 그 계획대로 움직여야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날입니다.
62年生 자신이 지금까지 흘린 땀과 노력 큰 결과물을 이루어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74年生 긴장감으로 인해 일이 진행되지 않으니 마음을 편하게 만드는 것이 우선입니다.
86年生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는 언행을 하면 나의 운도 하락하게 되니 주의해 보세요.
98年生 직장운이 좋으니 다른 곳에 한눈을 팔지 말고 현재 주어진 일에 매진해 보세요.

토끼띠
39年生 모든 일이 빠르게 진행되니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마음의 중심을 잡아야 해요.
51年生 정신적으로 안정을 찾으니 자신에게 좀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도 좋습니다.
63年生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고 있다면 탄탄한 설계와 기초 작업이 필요한 날입니다.
75年生 작은 계획부터 실천에 옮기고 앞으로 나아가면 무리 없이 이행할 수 있어요.
87年生 눈에 들어오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당신의 마음을 전하는 것이 좋아요.
99年生 호감을 느끼는 사람이 있다면 선물 공세를 해보는 것도 괜찮은 하루입니다.

용띠
40年生 오늘은 가벼운 운동을 시작하면 쇠약했던 기운도 많이 좋아질 수 있겠습니다.
52年生 복잡한 일이 생겨도 차분하게 정리하면 문제가 쉽게 풀릴 수 있는 날입니다.
64年生 완벽하게 계획을 세우고 목표를 설정하면 어렵게 생각했던 일이 쉽게 해결됩니다.
76年生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일을 밀고 나가야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88年生 일을 시작하려 하지만 생각대로 되지 않으니 우선순위부터 먼저 정해보세요.
00年生 임기응변으로 순간 잘못을 모면하려고 거짓말을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뱀띠
41年生 덕을 베풀되 경솔하게 처신하지 말고 깊이 생각하며 행동해야 하는 날입니다.
53年生 건강이 일보다 우선임을 잊지 말고 틈틈이 여유를 가지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5年生 모든 일에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임한다면 쇠퇴한 운기도 다시 돌릴 수 있습니다.
77年生 실속을 차리면서 주변과 친하게 지내면 금전적으로 이득이 생길 수 있어요.
89年生 상대방을 이해하는 마음을 가지고 상대의 행동을 지켜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01年生 오늘은 우연한 만남에서 기운이 좋으니 적극적으로 나서 보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42年生 돈을 쌓아두지만 말고 주위 사람들에게 베풀어야 평판이 좋아지는 날입니다.
54年生 재물운이 좋지 않으니 쓸데없는 지출을 하지 않도록 단호함이 필요하겠어요.
66年生 힘들다고 일을 미루지 말고 자신 있는 자세로 임하면 운이 상승한답니다.
78年生 오늘은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두 사람을 더욱 가깝게 만들어주는 날입니다.
90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잘 풀리는 날이니 새로운 시도를 해봐도 괜찮은 날입니다.
02年生 패션 감각이 연애에서 빛을 발휘하니 상대의 마음을 한 번에 사로잡을 수 있어요.

양띠
43年生 조용한 분위기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면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는 하루랍니다.
55年生 금전운이 하향 곡선을 타고 있으니 금전거래를 하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한답니다.
67年生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사사로운 일로 인해 약간의 소득이 생길 수 있어요.
79年生 마음의 문을 활짝 열면 새로운 환경 속에서 좋은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91年生 평소 관심이 있던 사람이 당신에게 호감을 표하며 다가올 수 있는 하루입니다.
03年生 애정운이 좋아서 색다른 매력을 발견하고 다가오는 이성이 있을 수 있네요.

원숭이띠
44年生 상대의 단점보다는 장점을 한 가지라도 찾아서 칭찬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56年生 더 많은 것을 얻고 싶다면 남의 말보단 소신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필요해요.
68年生 몸이 축 쳐질 수 있으니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80年生 오늘은 말을 많이 하는 것보다 많이 들어주는 것이 중요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92年生 마음속으로 간절히 바랐던 것과 꿈꾸고 있었던 것을 이루어봐도 좋답니다.
04年生 기회가 왔을 때 망설이지 말고 잡아야 성공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질 수 있어요.

닭띠
45年生 준비했던 모든 일이 단순한 착각으로 무너지지 않도록 일정을 꼭 확인해 보세요.
57年生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행운이 따르고 순조롭게 진행이 되는 하루입니다.
69年生 지금 상태를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더 이상 문제를 크게 만들지 않는 날입니다.
81年生 약간은 거칠고 저돌적인 방법으로 나의 일을 진행하는 것도 유리하답니다.
93年生 평소에 좋아했던 이성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 보는 것도 괜찮은 날입니다.
05年生 하고 싶은 일을 할지, 잘하는 일을 할지 진로에 대한 고민이 깊어질 수 있습니다.

개띠
46年生 유혹하는 말에 흔들리지 말고 소신대로 밀고 나가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58年生 원칙에 어긋나지 않게 착실하고 부지런하게 노력하면 좋은 성과가 따라올 것입니다.
70年生 지금 생활이 허전하게 느껴지지만 당장에는 큰일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82年生 주위에 선심을 베풀고 겸손한 자세로 임하니 지위가 올라간 기분이 드는 날입니다.
94年生 자신이 가진 것을 감추기보다는 드러내는 것이 상대의 호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06年生 자신이 원하는 단계에 오른 듯하니 마음이 부풀어 행복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돼지띠
47年生 책임감 있고 성실한 모습으로 열심히 노력하면 큰 성과가 돌아오는 하루입니다.
59年生 나에 대한 선입견이나 편견을 가졌던 사람들이 호의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어요.
71年生 이루고 싶은 것이 있다면 실행하기에 앞서 많이 생각하고 계획을 세워야 해요.
83年生 실수하지 않도록 아는 것도 두 번 세 번 확인하는 것이 나에게 유리해요.
95年生 일을 하기 전 시간을 단축 시킬 수 있는 효율에 대해서 생각해 보는 것이 좋아요.
07年生 평소 자기관리에 무관심했다면 오늘부터 시작해 보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