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1일 수요일(음력 9월 18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1일 수요일(음력 9월 18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1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오늘은 돈도 좋지만, 무엇보다 건강이 더 중요하니 신경을 많이 써야 합니다.
48年生 조용히 활동하는 것이 여러 사람과 소통하면 움직이는 것보다 더 능률적입니다.
60年生 오늘은 뭐든 이성적으로 꼼꼼히 검토하고 실행해야 후회하지 않는 날입니다.
72年生 자신에게 주어진 본분에 최선 다하고 결과에 순응하려는 마음을 가져야 좋아요.
84年生 자신감이 넘치니 어떤 일이든 거뜬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은 하루입니다.
96年生 뭐든 가리지 말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야 바라던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08年生 나쁜 기억에 사로잡혀 있었다면 오늘부터는 운이 트이니 한시름 놓아도 돼요.

소띠
37年生 존재가 있으나 마나 하는 것보다 크게 목소리를 내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49年生 큰 것을 바라는 것보다 작은 성과가 나는 것이라도 꾸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61年生 고생한 날이 가고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과 자신이 바라던 일이 이뤄질 수 있어요.
73年生 평소와 달리 객관성을 잃어버리고 주관적으로 결정을 내리게 될 수 있습니다.
85年生 중요한 일이나 어려운 일을 맡게 되더라도 주눅 들지 않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97年生 오늘은 윗사람과 함께할 때 예의 바르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습니다.
09年生 오늘은 누군가와 있든, 그 사람을 무시하는 행동이나 언행은 하지 않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38年生 가만히 앉아서 무료하게 시간을 보내지 말고 조금 활동적으로 움직이는 게 좋아요.
50年生 화려하지 않아도 좋으니 작은 일이라도 몸소 움직이는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아요.
62年生 그동안 노심초사 기다려왔던 일이 조금씩 풀려나가는 기미를 보이는 하루입니다.
74年生 기다리던 일에서 좋은 성과를 나타내기 시작하니 고삐를 늦추지 말고 계속하세요.
86年生 지금은 자신의 실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새로운 걸 배우고 익혀야 유리한 날입니다.
98年生 상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지금은 가슴보다는 머리로 생각해야 할 때이니 계산적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51年生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하여 가꿔온 일의 결과를 거두어 들여올 수 있는 날입니다.
63年生 어떤 상황에서도 흥분하지 말고 이성적으로 행동해야 도움이 되는 하루입니다.
75年生 구르는 돌에는 이끼가 끼지 않는 법이니 꾸준히 하면 그만한 성과를 볼 수 있어요.
87年生 싱글이면 지금 만난 사람과 특별한 인연이 생길 수 있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99年生 오늘은 여유로운 마음가짐을 가져야 남들에게 무시당하지 않고 지낼 수 있어요.

용띠
40年生 엉뚱하고 황당한 일이 일어나더라도 나서지 말고 조용히 지켜보는 게 유리합니다.
52年生 철저히 검토하여 가능성이 있어 보이는 계획이라면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64年生 오늘은 자신보다는 남들을 위한 일을 할 때 뿌듯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76年生 부족하고 힘들어도 자신이 해낼 수 있는 최대한의 능력을 보여주는 게 중요합니다.
88年生 솔로라면 혼자 쓸쓸하게 지낸 시간을 청산하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보는 게 좋아요.
00年生 애정운이 좋은 날이니 부지런히 미팅이나 약속에 꼭 참석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뱀띠
41年生 시작도 하기 전에 결론을 지으려 하지 말고 상대방의 말을 잘 경청해야 합니다.
53年生 추진 중인 일이 동료 덕분에 빨리 마무리되어 감사함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65年生 금전운이 꽤 괜찮아 뭐든 이루어질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도전해 보세요.
77年生 책임감과 성취욕이 강하기 때문에 이루고자 하면 이뤄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89年生 성급히 행동하면 충분히 얻을 수 있는 것들을 놓칠 수 있으니 조바심을 버리세요.
01年生 오늘은 선배나 본인보다 먼저 경험을 해본 사람에게 이것저것 묻는 게 좋습니다.

말띠
42年生 주위 사람들을 위해서 약간 손해를 보거나 양보해 주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54年生 추진하는 일마다 생각대로 수월하게 돌아가니 일의 성취감을 느끼게 될 수 있어요.
66年生 진행하려던 일이 자꾸 연기되다 보니 일에 대한 의욕마저도 떨어질 수 있습니다.
78年生 재산문제로 다투거나 집안 대소사 일로 의견 충돌이 빌어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0年生 원칙에 벗어나지 않게 꾸준하고 성실하게 노력하면 좋은 성과가 생길 것입니다.
02年生 친한 사람이 자신에게 너무 많은 것을 부탁하니 거절하기가 힘이 드는 날입니다.

양띠
43年生 별다른 생각을 하지 않고 편안한 마음으로 일을 하는 것이 적절할 수 있습니다.
55年生 하기 싫다고 포기하기보다는 도전하게 되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날입니다.
67年生 말을 아끼고 다른 사람을 험담하는 말에는 동조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79年生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려면 잘난 체하거나 나서지 않는 것이 유리해요.
91年生 후배들과 사소한 언쟁이 발생해도 선배로서 언행을 조심하고 품위를 지켜야 해요.
03年生 고백을 받게 되더라도 지금은 감정에 치우치지 말고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합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아무런 걸림돌 없이 모든 것이 순조롭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날입니다.
56年生 아랫사람에게 배워서라도 자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워 두는 것이 좋습니다.
68年生 답답하게 느껴져도 적극적으로 일을 하면 머지않아 막혔던 운이 풀릴 것입니다.
80年生 한 가지 일에만 몰두하지 말고 다방면에 도전하고 많은 사람을 만나는 게 좋아요.
92年生 애정운이 좋은 날이니 짝이 없는 사람들은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04年生 주위 사람들을 너무 의식하지 말고 스스로 정한 것을 향해 조용히 나가는 게 좋아요.

닭띠
45年生 스트레스는 빨리 풀고 머리 아픈 일은 피해 심리적 안정을 찾는 게 우선이겠습니다.
57年生 고민 중인 일이 서쪽에서 나타난 뜻밖의 도움으로 깔끔히 일이 해결될 수 있어요.
69年生 초반에는 어려움을 겪어도 시간이 지나면서 무난하게 진행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81年生 인생은 마라톤처럼 긴 경기이니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천천히 해 나가 보세요.
93年生 마음에 두고 있는 이성에게 고백하려는 사람이라면 오늘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05年生 곤란한 일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예의를 갖추고 겸손하게 임하는 게 핵심입니다.

개띠
46年生 별것 아닌 약속이라도 지킬 수 없는 약속은 잡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58年生 일에 전념하고 새롭게 변화를 추구하거나 실행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70年生 미리 알고 먼저 준비하는 것이 오늘 일의 성패를 판가름하는 날이 될 것입니다.
82年生 자신이 생각하는 무슨 일이든 시도를 해보면 좋은 결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94年生 자신감을 가지는 것은 필요하나 의욕만 앞세우는 것이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06年生 주변 사람들과 약간의 갈등이 있을 수 있지만, 갈등 속에서 꽃을 피울 수 있어요.

돼지띠
47年生 생각이 옳다는 생각이 들어도 주위 사람들과 의논하면서 처리해 가면 더 좋아요.
59年生 오늘은 자신보다는 주위의 사람들을 챙기고 보살펴줘야 운이 트이는 날이랍니다.
71年生 본인의 능력을 믿어도 오늘은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힘을 실어주는 게 유리해요.
83年生 장래를 위한 선택에서 의견을 확실히 나타내야 상대에게 오해받지 않습니다.
95年生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아도 부담이 가지 않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07年生 다소 느슨해진 상태이니 지금은 정신을 차려 마무리를 잘 하도록 해야 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