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0월 21일 토요일(음력 9월 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0월 21일 토요일(음력 9월 7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10.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편안한 마음을 가지고 나서지 않고 주변 상황을 지켜본다면 문제없을 것입니다.
48年生 경쟁하는 사회에 지쳐있는 가운데 좋은 결과물이 나와서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60年生 상대의 말에 귀 기울여 조금만 양보하게 되면 좋은 운이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72年生 진행하려는 일에 방해가 따를 수 있으나 무시하고 나아가면 마무리할 수 있어요.
84年生 오늘은 경쟁으로 힘들었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시간을 만들면 좋습니다.
96年生 오늘은 주변에 이성들이 많이 따르고 기분 좋은 상황들이 많이 생길 수 있어요.
08年生 본인의 주관이 확고할수록 휘둘리는 일들이 적게 적용되는 하루일 수 있습니다.

소띠
37年生 불안한 마음이 생기더라도 일은 잘 진행될 수 있으니 안심해도 될 것 같습니다.
49年生 뜻하지 않는 지출이 우려되니 되도록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 머무르는 게 유리해요.
61年生 온화하고 유연한 태도로 주변 사람들을 대하면 앞으로 관계가 한층 좋아집니다.
73年生 본인 이익만 내세우지 말고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는 게 유리한 날입니다.
85年生 직접 대면하기보다는 간접적으로 소통을 하는 것이 성과가 날 수 있겠습니다.
97年生 뭐든 해결할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움직이면 어떤 일이라도 거뜬하겠습니다.
09年生 오늘 친구 따라 강남 간다는 말처럼 친구로 인해 충동적인 행동을 할 수 있어요.

호랑이띠
38年生 자신의 코가 석자인데 남의 일에 콩 놔라 팥 놔라 하며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50年生 가까운 지인들과 담소를 나누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힐링하는 게 더 좋을 겁니다.
62年生 주변 사람들과 더불어 승승장구할 수 있는 결과물을 찾아보는 것이 좋겠네요.
74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고 준비한다면 조금 더 기다리는 것이 좋을 듯하게 보여요.
86年生 주변 사람의 말에 현혹되어 생각 없이 약속했다가 손해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그동안 사이가 좋지 않았다면 지금 화해의 분위기를 만들기 적절한 하루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본인의 감정을 잘 통제하고 무덤덤한 모습을 보여 주는 것이 유리합니다.
51年生 무슨 일이든 쉽지 않으니 무기력하더라도 조금 더 힘내보는 것이 좋겠네요.
63年生 주변 사람들의 간섭이 많아 일의 방향이 엉뚱하게 흘러가게 될 수 있습니다.
75年生 그동안 침체 되었던 기운이 물러가고 좋은 기운이 밀려오기 시작하는 날입니다.
87年生 짜증이 나거나 화가 나는 일이 생기더라도 오늘은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99年生 감정적으로 행동하거나 사사건건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용띠
40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더라도 오늘은 참고 넘어가야 분위기를 망치지 않을 것입니다.
52年生 걱정했던 문제가 깔끔하게 해결되니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수 있겠습니다.
64年生 이윤을 추구하려다가 오히려 손실을 얻게 될 수 있으니 과도한 욕심은 버리세요.
76年生 만남에 좋은 기운이 스며 있으니 많은 만남을 가지는 것이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88年生 부지런히 움직인 만큼 일의 성과를 볼 수 있으니 바쁘게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00年生 오늘은 상대가 투정을 부리거나 짜증을 내더라도 어느 정도 받아 주는 게 좋아요.

뱀띠
41年生 가까운 사이일수록 화를 내는 일을 자제하는 것이 아주 이로울 것입니다.
53年生 노력의 대가를 얻을 수 있으니 잠시 정체되는 순간은 현명하게 대처해 나가세요.
65年生 오늘은 배려하고 양보하는 마음을 보이면 주변에서 좋은 평을 듣게 될 것입니다.
77年生 오늘은 작고 사소한 것일수록 더욱더 신경을 써야 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89年生 변함없이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면 주변인들에게 호감을 얻을 수 있어요.
01年生 오늘은 나만의 시간을 만들어 새로운 계획을 세워서 내일을 대비하는 게 좋아요.

말띠
42年生 오늘은 운이 좋으니 풀리지 않던 일도 술술 풀리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4年生 주변 환경에 보조를 잘 맞추어 가게 되면 마음이 편안하고 안정될 수 있습니다.
66年生 서두르지 말고 여유로운 자세와 배려하는 마음으로 사람들은 대하는 게 좋아요.
78年生 오늘은 잔꾀를 부리다가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와서 핀잔을 들을 수 있습니다.
90年生 상대를 지나치게 구속하려는 마음을 자제하는 것이 좋은 관계를 유지할 것입니다.
02年生 기운이 상승하고 에너지가 넘치니 무슨 일이라도 부딪쳐 보고 싶어질 수 있어요.

양띠
43年生 가정에 평화가 찾아오니 미뤄 두었던 일들을 하나둘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55年生 배려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보다는 지금은 각자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67年生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준비했던 일이 성과를 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79年生 오늘은 일단 무엇이든 시작해보는 것이 본인한테 유리하게 흘러갈 것입니다.
91年生 자신의 마음을 열고 상대에게 다가가면 상대의 호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03年生 이성에게 사랑의 고백을 받더라도 순간의 감정에 치우치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지금의 상황을 너무 낙관적으로 보고 있지는 않은지 잘 살펴보도록 해보세요.
56年生 사람들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면 예민한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하세요.
68年生 금전운이 좋은 날이니 자신이 노력한 만큼 재물도 늘어나게 될 수 있겠습니다.
80年生 누군가의 도움을 받는 것보다는 스스로 해결해 나가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92年生 주변을 의식하거나 눈치 살피는 일은 멀리하고 할 일을 조용히 해 나가도록 해요.
04年生 연애에 눈을 돌릴 것이 아니라 공부에 박차를 가해 소정의 성과를 내야 합니다.

닭띠
45年生 따분한 생활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소일거리라도 만들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오늘은 머뭇거리지만 않으면 일이 알아서 잘 풀릴 수 있으니 머뭇거리지 마요.
69年生 자영업을 하시는 분은 어제보다 월등히 높은 매출을 기록하게 될 수 있습니다.
81年生 순간의 판단보다는 지난 기억에 비추어 일을 결정하는 것이 실수가 적겠습니다.
93年生 만남의 기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안에만 있지 말고 밖으로 나가 보는 게 좋아요.
05年生 오늘은 조금 더 현실적으로 생각해서 결정하거나 판단해야 할 하루입니다.

개띠
46年生 오해로 인해 사이가 멀어진 사람이 있다면 오늘 화해하는 것이 좋겠네요.
58年生 오늘은 지병이 약간 좋아질 조짐이 보이니 더 많은 신경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70年生 감정적인 언행을 삼가고 이성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자신에게 유리한 날입니다.
82年生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지 말고 꼭 해야 하는 일에만 전념하는 게 좋은 날이네요.
94年生 인연이란 곁에 머무르게 되니 주위를 잘 둘러보며 신경을 써 보는 것이 좋아요.
06年生 한순간의 실수로 쌓아온 것이 무너질 수 있으니 언행을 꼭 주의하길 바랍니다.

돼지띠
47年生 금전운은 하향곡선을 그리고 있으나 건강은 상승곡선을 그리니 걱정하지 마세요.
59年生 가까운 산에 오르면서 긴장을 해소하기에는 아주 좋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71年生 많은 결과를 보고 싶다면 시간을 쪼개서 많이 움직일수록 좋은 운이 들어옵니다.
83年生 유혹을 물리치고 주어진 일을 열심히 해 나가면 반드시 좋은 일이 있을 것입니다.
95年生 오늘은 입속에서 나오는 말은 무조건 좋은 말이라도 약간 삼가는 것이 좋아요.
07年生 즉흥적인 감각에 의지하지 말고 원칙대로 처리하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