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0월 18일 수요일(음력 9월 4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0월 18일 수요일(음력 9월 4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10.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사람들과 관계를 돈독하게 유지하려면 상대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주어야 해요.
48年生 마음이 맞는 사람이 있다면 본인의 고민을 털어놓는 것도 이로운 하루입니다.
60年生 혼자서 움직일 때보다 가까운 지인과 함께 움직이면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72年生 지금은 타협보다는 본인의 생각을 확고히 해서 나가는 것이 이로운 하루입니다.
84年生 오늘은 본인 스스로 답답함을 느끼기 쉬울 수 있는 하루일 수 있겠습니다.
96年生 오늘은 상대에게 다가가서 진실하게 모든 얘기를 나눠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08年生 오늘은 운이 좋지 않아 뜻대로 잘 안 풀릴 수 있지만 참고 인내하면 좋아집니다.

소띠
37年生 오늘은 여러 가지 일에 신경을 쓰지 말고 충분히 휴식을 취하는 것이 먼저입니다.
49年生 아낀다고 다 좋은 건 아니니 써야 할 물건과 버려야 할 물건을 잘 구분해 보세요.
61年生 일에 행운이 따르기를 바란다면 너무 크게 벌이지 말고 작게 시작해 보세요.
73年生 다른 사람을 도와주려는 생각보다는 본인 일을 먼저 말끔히 처리해야 좋습니다.
85年生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자리에서 실수하게 될 수 있으니 피하는 게 좋은 날입니다.
97年生 이성의 운이 들어오는 날이니 새로운 이성의 유혹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09年生 가족들과 대화가 부족했다면 오랜만에 진솔한 대화를 나눠보기에 좋은 날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지금까지 쌓아온 명성에 흠을 내고 싶지 않다면 신중히 말을 해야 하겠습니다.
50年生 금전운이 좋은 흘러가고 있으니 새로운 투자나 재테크를 시작해 보면 좋겠네요.
62年生 주변 사람들과 경쟁하기보다는 서로 협조하는 것이 더욱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74年生 좋은 기운이 열리기 시작하니 조금만 더 힘을 내면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86年生 지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 도전하기보단 하던 일을 유지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8年生 인물이 좋은 사람보다 만나면 편안한 마음이 드는 사람을 만나는 게 좋아요.

토끼띠
39年生 뿌듯한 마음을 느끼고 싶다면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도움의 손을 내밀어 보세요.
51年生 잘 풀리지 않았던 일이나 고민했던 일들이 점차 해결의 기미가 보일 수 있어요.
63年生 때로는 깨끗이 포기할 줄 알아야 한다고 하지만, 오늘은 아니니 포기하지 마세요.
75年生 변화가 필요하지만, 편법으로 부정한 것과 결탁하는 것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87年生 얻고자 하는 것이나 하고자 하는 일은 다소 시간이 걸리게 될 수 있습니다.
99年生 가진 끼를 감추기보다는 드러내는 것이 상대의 호감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
40年生 불안한 마음이 자꾸 생기니 건강에 문제가 없는지 진단을 받아 보는 게 좋아요.
52年生 부동산이나 문서로 계약하는 일에는 꼼꼼하고 신중하게 결정해야 하는 날입니다.
64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라고 일일이 간섭하거나 잔소리를 하는 것이 좋지 않아요.
76年生 또 다른 기회가 주어지니 새로운 여건과 환경에 빠르게 적응해야 하는 날입니다.
88年生 참고 인내하는 사람이 이기는 것이니 참고 인내하는 시간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00年生 감정적인 대처를 하게 되면 후회를 남기게 되니 이성적으로 자제해야 합니다.

뱀띠
41年生 눈에 보이는 것으로 사람을 평가하지 말고 내면을 보는 눈을 기르도록 하세요.
53年生 금전운은 안정적이나 건강은 좋지 않으며 근력감소나 관절을 조심해야 합니다.
65年生 자신이 처한 상황을 잘 생각하여 주변과 타협하는 자세가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77年生 방심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게 되면 자신이 바라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9年生 오늘은 남의 떡이 더 커 보일 수 있는 날이지만, 절대 욕심내면 안 되겠습니다.
01年生 엉뚱한 일에 시간을 허비하거나 빈둥거리며 하루를 탕진하는 것을 경계해야 해요.

말띠
42年生 똑같은 일에서 벗어나 변화를 주고 싶은 날이니 하고 싶은 것을 해 보도록 해요.
54年生 무리하게 마무리를 지으려고 서두르게 되면 사고가 따를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66年生 뜻하는 바를 당장에 이루기는 다소 무리가 따르니 때를 기다리는 게 좋습니다.
78年生 오늘은 인맥의 폭을 넓히기에 절호의 기회이니 바쁘게 보내는 게 유리합니다.
90年生 일을 구상하고 계획하는 건 좋으나 빠른 결과를 보려 성급하게 움직이지는 마세요.
02年生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이성을 만나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양띠
43年生 오늘은 가벼운 운동과 규칙적인 생활로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55年生 문서에 도장을 찍거나 사인해야 할 일이 있다면 꼼꼼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세요.
67年生 일을 결정하지 못하고 머뭇거리게 되면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습니다.
79年生 오전에는 자연스럽게 흘러가도 오후에는 어려움에 부딪힐 수 있는 하루입니다.
91年生 새로운 도약을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해야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03年生 최근에 실수로 힘든 일을 겪었다면 얼른 자신감을 회복하는 것이 좋아요.

원숭이띠
44年生 안 된다고 미리 포기하지 말고, 어떻게든 해결하려고 마음을 먹도록 해보세요.
56年生 오늘은 사람들 사이에서 너무 튀려고 하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되겠습니다.
68年生 힘든 일이 주변의 도움으로 해결되어 고마움을 느끼게 될 수 있겠습니다.
80年生 시작은 조촐했으나 성과는 기대 이상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92年生 만남에서 가식적으로 상대를 대한다는 생각이 들지 않도록 행동해야 합니다.
04年生 누군가에게 불만이 있다면 더 크게 만들지 말고 솔직하게 털어놓으세요.

닭띠
45年生 오늘은 허황된 생각을 버리고 지금 하는 일에 열중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7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으면 나서서 유리해지는 방법을 생각해 내도록 하세요.
69年生 오늘은 개인적인 욕심을 버리고 전체를 위해 헌신하는 것이 이로운 날입니다.
81年生 주어진 일이 힘에 부치더라도 끝까지 마무리해야 결실을 볼 수 있는 날입니다.
93年生 늦은 시간에 귀인을 만나게 되니 하루의 피로가 싹 풀릴 수 있겠습니다.
05年生 한 번에 여러 가지를 처리하려 하지 말고 하나에 집중해서 처리해야 합니다.

개띠
46年生 주변 사람과 만남을 최소화하고 행동반경을 넓히지 않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58年生 뭐든 양적으로 많음보다는 질적으로 소수가 되더라도 확실한 것이 필요합니다.
70年生 오늘은 되도록 양보를 미덕으로 삼고, 때를 기다리는 것이 도움이 되겠습니다.
82年生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부족한 점을 배워서 새로운 변화를 꾀해 보는 게 좋아요.
94年生 오늘은 자칫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날이니 꺼진 불도 다시 보는 게 좋겠어요.
06年生 덤벙거리는 모습을 보여주면 물건은 물론 신뢰까지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남의 일, 남의 외모 등 남에게 그만 매달리고 본인을 돌아봐야 합니다.
59年生 오늘은 새로운 계획을 세워서 다가올 미래를 준비해 두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71年生 어떤 일을 하더라도 두 번 손이 가지 않도록 완벽하게 처리해야 하는 날입니다.
83年生 주위가 소란스러워도 나서게 되면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나서지 않도록 해요.
95年生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성실하게 일을 해야 손에 쥘 수 있을 것입니다.
07年生 오늘은 바쁘게,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얻는 것이 있을 테니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