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0월 17일 화요일(음력 9월 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0월 17일 화요일(음력 9월 3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10.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윗사람이라고 할지라도 아랫사람에게 봉사하는 것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48年生 고지식하게 원칙만 따지지 말고 주변 상황을 맞춰 가면서 행동하는 것이 좋아요.
60年生 경쟁 상대보다는 마음이 끌리는 정겨운 선배나 후배를 만나는 것이 좋을 겁니다.
72年生 오늘은 본인은 물론, 가족들의 건강에도 이상이 없는지 관심을 가지도록 해요.
84年生 본인의 추진력과 성실성을 좋게 보고 지인으로부터 이직 제안을 받을 수 있어요.
96年生 생각지 못한 만남에 당황하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면 좋은 만남이 될 수 있어요.
08年生 계획했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으니, 마음을 비우는 게 유리하겠습니다.

소띠
37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을 위해서 한발 물러서는 것이 현명한 처세일 것입니다.
49年生 그동안 충분히 고생했다면 오늘은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61年生 우연한 기회에 지인의 도움으로 고민이 하나씩 풀리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3年生 본인이 하고 싶은 모든 일을 해낼 수 있는 기운이 넘쳐나게 될 수 있습니다.
85年生 오늘은 가까운 친구나 선배와 금전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97年生 오늘은 눈치를 챙겨서 본인의 기분보다 주변의 분위기를 잘 읽어야 하겠어요.
09年生 뭐든 관심을 가지고 잘 살펴보면 굉장히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조심하고 특별하게 변화를 추구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50年生 주어진 일을 혼자서만 해결하려고 안간힘을 쓰지 말고 도움을 청하는 게 좋아요.
62年生 다른 사람에게 본인 자존심만 너무 내세우면 관계가 틀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요.
74年生 오늘은 맞대고 싸우기보다는 적당히 양보할 수 있는 마음의 여유가 필요합니다.
86年生 활력이 넘치고 긍정적인 친구와 시간을 함께 보내면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어요.
98年生 연인이라면 생각보다 관계가 진전되고 서로의 마음이 교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토끼띠
39年生 뭐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말하려는 노력을 보이면 좋은 운이 상승한답니다.
51年生 지금까지 추진해 왔던 일들이 비로소 좋은 성과를 나타내게 될 수 있습니다.
63年生 개띠 지인과 함께하면 행운이 따르는 날이니 무엇을 해도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75年生 기대를 너무 크게 가지고 일을 하게 되면 기대에 미치지 못할 수도 있을 겁니다.
87年生 일 할 때는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는 것이 중요하겠어요.
99年生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더 망설이지 말고 다가가 보는 게 좋을 겁니다.

용띠
40年生 오늘은 그다지 많은 일이 발생하지 않는 평범한 하루일 수 있겠습니다.
52年生 한눈팔지 않고 오로지 앞만 보고 달리는 경주마 같은 하루를 보내게 될 수 있어요.
64年生 약속을 잘 지키지 않는 사람은 되도록 멀리하는 것이 자신에게 도움이 됩니다.
76年生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일을 하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88年生 현실에 안주하기보다는 새로운 일을 시도해 보는 것이 보람찬 날이 될 수 있어요.
00年生 선보일 기회가 왔을 때 망설이지 말고 나서야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뱀띠
41年生 오늘은 미루면 더 힘들어질 뿐이니 하기 싫어도 우선으로 마무리해야 하겠어요.
53年生 상대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돌려서 하지 말고 바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말처럼 과거에 땀 흘린 노력의 결과가 나타날 수 있어요.
77年生 모임을 많이 하게 되면 새로운 정보를 알게 되어 재테크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89年生 본인 일은 남의 손을 빌리지 않고 스스로 해결해야 문제가 생기지 않겠습니다.
01年生 오늘은 화를 내면 자신만 손해이니 감정을 잘 조절하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말띠
42年生 잔칫날도 아닌데 잔칫집 같은 분위기가 형성될 수 있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54年生 현실을 빨리 파악하여 센스있게 행동하게 되면 큰 불편함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66年生 일의 결과를 얻고 싶다면 말보다 직접 부딪혀서 일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8年生 배우자와의 다툼을 피하려면 잔소리같이 듣기 싫은 소리는 하지 않는 게 좋아요.
90年生 오늘은 계속되는 혼돈 앞에서도 정신을 바짝 차려야 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02年生 오늘은 사방팔방에서 좋은 운이 열려있으니 여행을 떠나보기에 적절한 날입니다.

양띠
43年生 하는 일마다 일일이 간섭하거나 따지지 말고 적당하게 보고 넘기는 게 좋습니다.
55年生 크게 투자하는 것보다는 작은 일에 소홀하지 않고 집중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7年生 문제를 조용히 해결하기 위해서는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은 날입니다.
79年生 잘 풀리지 않는 일은 억지로 해결하지 말고 잠시 뒤로 밀쳐두는 것이 좋습니다.
91年生 싱글이라면 연애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취향이 비슷한 이성을 만날 수 있습니다.
03年生 금전운이 좋지 못하니 오늘은 친구들과 더치페이를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주변인들과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면 과한 욕심을 부리거나 고집을 내세우지 마요.
56年生 행운이 가득하여 기쁨이 넘치고 자녀로부터 좋은 소식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68年生 오늘은 외부적인 일보다는 내부적으로 신경을 쓰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80年生 오늘은 소비에 있어 신중히 생각하여 계획하지 않은 지출은 보류하는 게 좋아요.
92年生 언쟁이나 다툼을 피하려면 자존심을 상하게 하는 말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관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열심히 노력한 만큼 그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닭띠
45年生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고 일에 책임을 지는 모습이 아름답게 보여질 수 있어요.
57年生 모든 것을 다 돈으로 보면 주변 사람과 관계가 나빠질 수 있으니 주의해요.
69年生 일을 깔끔하게 마무리를 짓고 싶다면 수시로 확인을 철저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1年生 뭘 하든 남을 의식하지 않고 소신껏 일해 가는 것이 멋지게 보이겠습니다.
93年生 오늘은 가까운 주변에서 만난 사람과 인연이 이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05年生 가까운 사람의 마음에 변화가 생길 수 있으니 친분을 돈독히 할 때입니다.

개띠
46年生 피곤함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잘 풀리지 않는 문제에 집착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58年生 일을 추진할 땐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밀어붙이면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70年生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바쁘게 움직이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82年生 골치 아팠던 일들이 해결되고 비즈니스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94年生 부끄러운 생각이 들더라도 호감 가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가 보세요.
06年生 오늘은 뭔가를 새롭게 시작해도 성공하기는 어려울 수 있는 날이니 유의하세요.

돼지띠
47年生 계획한 일들로 처음에는 힘들 수 있지만, 점점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59年生 많은 사람의 의견에 동조하기보다는 소수의 의견을 지키고 함께하는 게 좋아요.
71年生 분수에 맞게 계획하여 부지런히 매진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 있어요.
83年生 한꺼번에 목돈이 들어오는 운은 아니지만 알게 모르게 지갑이 두툼해질 수 있어요.
95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다르게 조금 화려하게 꾸며보는 것이 매력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07年生 누군가와 함께 일을 도모하는 것은 좋지 않은 시기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