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엔 '밀양'으로 오이소!
상태바
올 가을엔 '밀양'으로 오이소!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3.10.12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밀양시, 동대구역 밀양 관광 홍보 부스 운영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경남 밀양시는 ‘2023 밀양강 가을 페스티벌’과 밀양관광을 방문객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지난 11일, 동대구역 제2맞이방에서 관광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쳤다.

밀양시 캐릭터 굿바비(오른쪽)와 아리(왼쪽)가 11일 동대구역에서 밀양관광을 홍보하고 있다.
밀양시 캐릭터 굿바비(오른쪽)와 아리(왼쪽)가 지난 11일, 동대구역에서 밀양관광을 홍보하고 있다.

밀양시는 복합환승센터와 인접해 있어 방문객이 많은 동대구역을 찾아 다양한 홍보활동과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었다.

홍보활동에 참여한 직원들은 동대구역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홍보 리플릿을 배부하고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2023 밀양강 가을 페스티벌’과 밀양의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는 등 대대적인 홍보를 진행했다.

홍보 부스에서는 ‘스마트투어 놀러와 밀양!’ 이벤트, 주요 관광지 사진전, 밀양시 대표 캐릭터 굿바비와 아리의 홍보 활동 등을 선보여 방문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밀양한천 양갱, 표고버섯, 얼음골 사과즙, 대추칩 등을 증정하며 지역 특산품을 널리 홍보했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이번 밀양강 가을 페스티벌 기간에 행사장을 찾으면 밀양사랑상품권 받을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해 관광객들의 밀양 방문을 유도했다.

손영미 관광진흥과장은 “밀양관광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지난 5월 부산역 홍보부스 운영에 이어 동대구역에서도 홍보 부스를 운영하게 됐다”면서 “관광객이 찾아오기를 기다리기보다는 전국의 잠재적인 관광객들에게 관광매력도시 밀양만의 우수한 문화관광자원을 알리는 기회를 계속 만들고자 하니 밀양 관광에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