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에서 즐기는 환상의 음악도보여행
상태바
통영에서 즐기는 환상의 음악도보여행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3.10.11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 오는 10월 15일부터 ‘투나잇 통영 도보음악단’ 투어 운영
포스터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도보투어 프로그램인 ‘투나잇 통영! 도보 음악단’을 오는 15일 부터 11월 18일까지 총 5회 진행한다고 밝혔다.

야간관광 특화도시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된 도보 투어 프로그램은 그동안 야간경관 ․ 조명에 치우친 야간 볼거리와는 달리 통영의 숨겨진 스토리를 찾아 떠나는 소프트웨어형 야간 콘텐츠로, 상반기에는 통영이 배출한 문인들을 주제로 총 5회 진행한 바 있으며, 하반기에는 통영이 낳은 세계적인 음악가 윤이상 선생을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코스는 해저터널을 시작으로 윤이상 선생의 흔적이 가득한 윤이상 기념관, 윤이상 학교 가는 길을 거쳐 서피랑, 강구안 문화마당에서 마무리하는 코스로 10월 15일, 10월 21일, 10월28일, 11월 11일, 11월 18일 총 5회 진행된다.

투어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통영의 야간관광 명소와 근대역사문화 골목을 누비며 캐릭터형 스토리텔러의 해설과 미션수행 콘텐츠에 직접 참여하며 통영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한편의 공연을 보면서 산책하듯 투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투어 신청은 예약 링크 또는 QR코드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통영시 관계자는 “대한민국 야간관광도시 제1호 통영에서 펼쳐지는 야간 음악도보투어를 통해 통영의 아름다운 야경과 음악 이야기가 통영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