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0월 14일 토요일(음력 8월 3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0월 14일 토요일(음력 8월 30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10.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생각하고 있었던 일을 망설이지 말고 하는 것이 좋은 성과를 볼 수 있을 겁니다.
48年生 주변의 말이 귀에 거슬려도 못 들은 척, 넘어가는 것이 편안한 날이 될 것입니다.
60年生 자신으로 인해서 주위 사람들이 즐거워지고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72年生 질질 끌고 있는 일은 미련을 접고 과감히 포기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84年生 도화살의 발동으로 이성 문제로 사회 활동까지 지장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96年生 자신의 매력과 능력이 넘치는 날이니 바쁘게 움직여 원하는 걸 얻어 보도록 해요.
08年生 다가오는 좋은 기회를 잡고 싶다면 적극적인 자세로 대처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소띠
37年生 오늘은 자신이 뭘 해야 할지 생각이 나지 않고 멍해지는 기분이 들 수 있어요.
49年生 오늘은 상승하는 좋은 기운을 스스로 본인의 것으로 만들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61年生 하는 일마다 진척이 빠르고 좋은 성과가 나타나니 주변 반응이 좋을 수 있어요.
73年生 마음이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티 나지 않도록 표정관리를 하는 것이 현명해요.
85年生 나태해지기 쉬우니 스스로에게 더 엄격해져야 할 시기일 수 있겠습니다.
97年生 아름답고 탐스러운 꽃이 벌과 나비를 부르는 형상과 같이 애정운이 좋습니다.
09年生 우연히 불편한 사람과 마주치더라도 불편한 내색을 안 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노력하는 만큼의 이득이 따라줄 것이니 배움에도 게을리하지 마세요.
50年生 지금 상황을 주의 깊게 파악한 후에 결정해야 손실을 예방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2年生 시간을 쪼개서 활용하고 바쁘게 움직이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74年生 행운의 그림자가 보이고 있으니 조금만 더 힘을 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86年生 좋은 운을 바라거나 마냥 귀인을 기대해서는 힘든 상황을 피하기 어려울 겁니다.
98年生 아무것도 아닌 일에 목숨을 걸거나 꼬리를 물 필요는 없는 하루일 것입니다.

토끼띠
39年生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려가니 걱정했던 것들을 한시름 놓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51年生 여행하기 좋은 날이니 가까운 지인들과 가까운 산으로 단풍놀이를 떠나 보세요.
63年生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차근차근 움직여야 점차 숨통이 트일 것입니다.
75年生 주위의 친한 사람에게 본인의 일을 맡기지 말고 직접 처리해야 좋은 날입니다.
87年生 좋은 기운을 부르는 강력한 힘은 그것을 이루겠다는 간절한 마음이 중요합니다.
99年生 대인 관계에서는 상대를 무시하는 언행을 하지 않도록 특별히 유념해야 합니다.

용띠
40年生 좋은 일을 하다가 도리어 낭패를 볼 수 있으니 남의 일에 나서지 않도록 해요.
52年生 사실을 확실하게 확인한 후에 말을 해야 실수를 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다.
64年生 마음이 급하다고 일을 대충 처리하게 되면 나중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76年生 의지와 패기로 일을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성공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88年生 겉으로 보이는 것보다 속에 숨겨져 있는 것을 볼 줄 알아야 진품을 찾게 됩니다.
00年生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상대를 우연히 지나치듯 만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뱀띠
41年生 자연의 섭리가 물이 아래로 흘러가듯 자연스럽게 진행되는지 지켜보는 게 좋아요.
53年生 변화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면 이득보다 손실이 많이 생길 수 있어요.
65年生 계획했던 것보다 조금은 일이 지연될 수 있지만, 순조롭게 마무리될 수 있어요.
77年生 새로운 변화를 주기보다는 현재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9年生 도전하고자 하는 의욕은 넘치나 아직 때가 아니니 기다리는 것이 유리합니다.
01年生 서로가 상대의 장점을 높이 평가하며 용기를 북돋아 주는 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본인의 일이 아닌데 나서게 되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자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해야 하는 일이 늘어나 정신없이 바쁜 날이지만 뜻밖의 행운도 따를 수 있어요.
66年生 당장의 이익에 신경 쓰기보다는 조금 더 멀리 바라보는 안목을 키우도록 하세요.
78年生 머릿속에 있는 아이디어를 끄집어내서 실전에 활용해 보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90年生 오늘은 자신이 맡은 일은 뒷손이 가지 않도록 깔끔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02年生 오늘은 윗사람들의 말을 귀담아들으면 하루 동안 많은 도움과 보탬이 될 겁니다.

양띠
43年生 몸과 마음이 가뿐하니 무슨 일이든 어려움 없이 해낼 수 있을 듯한 하루입니다.
55年生 자녀가 있다면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언성을 높이지 않는 것이 현명해요.
67年生 작은 이익에 급급하다가 큰 것을 잡을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신경 써 보세요.
79年生 해결하는 데 정답이 없는데 무조건 한 가지 해법만을 고집하지는 마세요.
91年生 애정운이 좋게 작용하는 날이니 만나는 사람마다 호감을 보낼 수 있겠습니다.
03年生 기다리던 소식이 오거나 생각지도 못한 사랑의 고백을 들을 수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주변에서 하는 얘기에 흔들리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야 원하는 결과를 얻어요.
56年生 목마른 사람이 우물을 파듯이 다른 사람의 도움을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8年生 생각만 하는 사람이 되지 말고 직접 뛰어다니며 경험을 해 보는 것이 유리해요.
80年生 패기만 내세우지 말고 기술과 실력을 쌓아 일을 추진해 나가는 것이 좋을 겁니다.
92年生 오늘은 서로가 무슨 말을 해도 이해할 수 있는 믿음과 신뢰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04年生 몸과 마음이 가벼워지니 집중력이 높아져 공부에도 몰두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닭띠
45年生 쉴 땐 확실히 쉬고 활동할 때에는 열심히 하는 그런 강약 조절이 필요해 보여요.
57年生 주변에서 생길 수 있는 작은 위기에 흔들리거나 좌절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69年生 오늘은 주어진 시간을 잘 할애하고 활용하여 알차게 쓰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81年生 엉뚱한 일을 하며 귀한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주어진 일에 집중해야 좋습니다.
93年生 되도록 몸을 낮추고 겸손함을 보이는 게 현 상황을 돌파해 나가는 데 도움 돼요.
05年生 평소 그냥 소홀히 다뤘던 일에서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을 것입니다.

개띠
46年生 노력 없이 이루어지는 것은 아무것도 없으니 모든 일에 가능성을 열어 두세요.
58年生 하던 일을 종결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이 유리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70年生 날이 추워지고 있으니 감기나 사소한 질병에 걸리지 않도록 신경 써 보세요.
82年生 모든 운기가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니 속도를 내서 전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94年生 다재다능한 재주를 가지고 있다면 게으름을 물리치고 일을 끝까지 완수해 보세요.
06年生 거짓말은 안 좋지만 때로는 하얀 거짓말이 상대에게 용기를 나게 만들 수 있어요.

돼지띠
47年生 최선을 다해 일들을 해결해 가면 뜻밖의 도움의 손길이 다가올 수 있습니다.
59年生 주변 사람들의 의견 하나하나에 신경을 쓰면 너무 피곤하고 힘들어질 수 있어요.
71年生 실수했다고 세상이 무너지는 것이 아니니 다시 일어설 용기를 가져보세요.
83年生 말실수로 주변에 입방아에 올라 곤욕을 치를 수 있으니 언행을 신중히 하세요.
95年生 오늘은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용기를 내, 하고 싶은 일을 해보는 게 좋습니다.
07年生 싱글이면 오늘 이성을 만나게 되지만 좋은 사이로 발전할 가능성이 다소 낮네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