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여행 초대, 두 번째 ‘밀양 숙박대전’
상태바
힐링 여행 초대, 두 번째 ‘밀양 숙박대전’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3.10.0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3 밀양 방문의 해 맞아 밀양 숙박 이벤트 진행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경남 밀양시는 ‘2023 밀양 방문의 해’를 맞아 외부 방문객을 대상으로 올해 두 번째 숙박 할인 이벤트 ‘밀양 숙박대전’을 진행한다.

밀양시×야놀자 숙박할인 이벤트 홍보 자료
밀양시×야놀자 숙박할인 이벤트 홍보 자료

이번 이벤트는 관광객 누구나 야놀자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오는 10월 6일부터 18일까지 밀양시 내 숙소를 예약할 경우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5만원 이상 10만원 미만일 경우 2만원, 10만원 이상일 경우 3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사용기간은 투숙일 기준 10월 6일부터 11월 5일까지다.

밀양시는 이벤트 기간 중 밀양다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영남루 및 밀양강변 일원에서는 최첨단 실경 멀티미디어 퍼포먼스인 가을 밀양강 오딧세이와 아리랑과 무형문화재 공연·체험이 어우러진 지역무형문화재 축전, 각종 체험·놀이·먹거리 등 부대행사로 구성된 ‘2023 밀양강 가을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또한 은빛 물결의 억새평원을 자랑하는 영남알프스 재약산 사자평, 얼음골 케이블카, 사계절이 아름다운 표충사, 종소리 나는 만어사 경석, 빛의 향연 트윈터널 등을 함께 방문하면 더욱 좋다.

특히 점필재 김종직, 기녀 운심 등 지역의 역사와 인물을 주제로 지역민이 출연하는 매주 토요일 상설공연 ‘밀양 선비풍류공연’은 멋·흥·감동에 빠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마지막으로 충전금액의 10% 인센티브가 제공되고 밀양아리랑천문대 등 유료 관광시설 입장료 할인이 연계 가능한 밀양사랑관광카드를 발급 사용하면 혜택이 배가 되는 밀양여행이 될 수 있다.

한편, 밀양시는 올해 8월 ㈜야놀자와 지역 체류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민관협력사업으로 지난 8월 28일부터 9월 10일까지 1차 밀양 숙박대전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