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0월 3일 화요일(음력 8월 19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0월 3일 화요일(음력 8월 19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10.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생각외의 지출을 막기 위해서는 지인들 사이에서 자존심을 부리지 않도록 하세요.
48年生 오늘은 모든 일에 결정권을 쥐게 되니 주변의 관심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60年生 기다리던 소식이 오고 금전적으로는 막힘없이 흐름이 좋아질 수 있겠습니다.
72年生 무리한 추진으로 주변으로부터 비난을 받을 수 있으니 적당함이 필요하겠습니다.
84年生 남들보다 조금 안다고 거만을 떨면 주변 사람들이 자신을 멀리할 수 있습니다.
96年生 마음을 먼저 열어야 상대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으니 진실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08年生 주변 사람들과 갈등이 생겨도 화나는 감정을 잘 다스리는 것이 우선이 되겠네요.

소띠
37年生 급하다고 느껴져도 오늘은 절대로 서두르지 않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49年生 주위로부터 믿음을 잃고 싶지 않다면 약속을 자꾸 연기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61年生 시행착오를 겪었던 일이 하나둘씩 해결되기 시작하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73年生 오늘은 하던 일에서 뚜렷한 결과를 얻지 못하니 좀 더 기다려야 하는 날입니다.
85年生 오늘은 변칙적인 방법으로 빠르게 해결하려는 마음이 들 수 있는 하루입니다.
97年生 오늘 애정운이 좋아 미팅이나 소개팅에 참여하게 되면 이성을 만날 수 있어요.
09年生 원하던 것을 얻지 못한다는 조바심을 버리고 차분히 차례를 기다리는 게 좋아요.

호랑이띠
38年生 평소에 사이가 틀어져 있는 사람과 화해를 요청하면 쉽게 풀릴 수 있는 날입니다.
50年生 일할 때 위험요소가 있다면 미리 주변 정리부터 하는 게 사고를 막을 수 있어요.
62年生 시작도 해보지 않고 승패를 논하는 어리석은 짓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4年生 임기응변으로 상황에 빠르게 대처해 나가면 위기 속에서 기회를 잡을 수 있어요.
86年生 이미지의 변신은 젊음의 특권이니 과감히 도전해 보기에도 좋은 하루입니다.
98年生 도화살이 발동하니 온갖 정성을 다하는 상대를 두고 한눈을 팔게 될 수 있어요.

토끼띠
39年生 건강을 위해 요란을 피우는 건 나쁘지 않으니 항상 신경 쓰고 챙기는 게 좋아요.
51年生 지금까지 꾸준히 쏟은 땀과 노력의 보상이 생각 이상으로 좋게 나올 수 있답니다.
63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이 있어도 감정을 다 드러내서 다투는 것은 자제해야 해요.
75年生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이니 고민하지 말고, 액션을 취해보는 게 좋습니다.
87年生 계획한 목표를 이룰 수 있으니 주저하지 말고 실천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99年生 나설 자리인지 조용히 기다려야 하는 자리인지 빨리 파악해서 대응해 보세요.

용띠
40年生 건강에 빨간불이 들어올 수 있으니 미리 건강 검진을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결과가 더딜 수 있으니 너무 조급하게 굴지 말고 느긋하게 기다리는 게 좋아요.
64年生 굳은 의지로 자신에게 주어진 일들을 헤쳐 나가면 주변에서 칭송할 수 있어요.
76年生 뭐든 해내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끊임없이 노력을 하면 못 이룰 것이 없습니다.
88年生 가만히 앉아서 얻으려고 하지 말고 직접 나서서 찾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00年生 앞으로의 일은 잠시 미루어 두고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지금 재물을 잃고 싶지 않다면 주위의 달콤한 말에 현혹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한 발자국 물러나 자중하며 주위를 한 번 살펴보는 것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65年生 오늘은 유혹의 손길에 흔들릴 수 있으니 신념을 굳게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77年生 불평불만만 하지 말고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은 적극적으로 나타내는 게 좋습니다.
89年生 생각지도 못한 재난이나 그동안 공을 들려온 일들이 무너질 수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어설픈 조언이나 충고는 오히려 상대 자존심을 건드릴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말띠
42年生 오늘은 참고 인내한다면 금전의 결실이 있을 것이니 힘을 쏟아 보도록 해요.
54年生 상대를 자극하여 문제를 야기하거나 시비의 구실을 만들지 않는 것이 좋아요.
66年生 내부에서 일어난 일은 외부로 나가지 않도록 특별히 신경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78年生 하던 일을 차분하게 생각하여 심사숙고한 후에 움직이기에 좋은 하루입니다.
90年生 연인이라면 두 사람을 더욱 돈독하게 만들어 줄 새로운 묘안이 필요한 날입니다.
02年生 성급한 선택이 내일에는 후회를 가져올 수 있으니 철저히 따져 보고 결정해요.

양띠
43年生 문단속을 철저히 하고 매사에 신중하게 활동해야 사고수를 막을 수 있습니다.
55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축하받을 만한 경사스러운 소식이 남쪽에서 들려올 수 있어요.
67年生 생각과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일이 진행되어 가니 앞이 난감해지는 하루입니다.
79年生 다른 사람들이 가진 것을 부러워하거나 질투하는 마음을 가지지 않도록 하세요.
91年生 많은 사람 앞에서 주눅이 들거나 약한 모습을 보이는 것은 도움 되지 않아요.
03年生 학업이나 하는 일에 묵묵히 수행하면 평화로움 속에서 기쁨을 느낄 수 있어요.

원숭이띠
44年生 나태하게 있지 말고 건강을 위해서 소소한 일거리라도 찾아보는 것이 좋아요.
56年生 자신이 어떤 마음을 먹고 있는지에 따라 복의 크기가 차이 날 것입니다.
68年生 하고자 하는 일에 앞서 준비가 완벽한지 미흡한 것이 없는지 점검하도록 하세요.
80年生 과한 친절은 오히려 불편하게 할 수 있으니 상대방 의향을 들어 보는 게 좋아요.
92年生 싱글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데이트 신청을 받아 자신감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04年生 편법으로 편하고 쉬운 길을 가는 것보다 힘들더라도 바른길을 택해 가야 해요.

닭띠
45年生 아니다 싶으면 시기를 봐서 자신의 자리를 정리하고 떠나는 게 아름다울 겁니다.
57年生 지금은 외형을 키우는 것보다 내실을 착실히 다져 가는 것이 실속이 있을 겁니다.
69年生 땀 흘린 결과물을 보기 쉽지 않은 날이니 너무 실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1年生 오늘은 일 이외에 다른 일은 과감하게 접는 결단을 내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93年生 금전에 대한 욕심이 커지고 심하게 돈에 대한 집착이 생겨날 수 있겠습니다.
05年生 잘못을 숨기지 말고 선배나 부모님에게 의논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개띠
46年生 지나간 일에 너무 미련을 가지지 말고 현실에 빠르게 적응하는 것이 현명해요.
58年生 오늘 추진하는 일은 아랫사람의 의견을 경청하여 수용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70年生 성취의 기운이 미약하니 무리하게 일을 계획하거나 진행하지 않는 게 좋아요.
82年生 여러 사람 말에 휘둘리지 말고 자신 생각을 믿고 움직이는 게 도움이 될 겁니다.
94年生 오늘은 무엇을 해도 이해할 수 있는 생각이 드는 마음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06年生 부정한 관계에 있는 사람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해요.

돼지띠
47年生 앞만 보고 꾸준히 달려왔다면, 지금 가장 소중한 것은 건강을 되찾는 것입니다.
59年生 건강 기운은 다소 약하지만, 금전적으로는 위를 향해서 달리고 있는 날입니다.
71年生 항상 돌파해 낼 수 있다는 긍정적인 생각으로 나아간다면 운이 들어올 것입니다.
83年生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당장 진행해도 될 만큼 이동운이 좋은 하루입니다.
95年生 오늘은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 몸과 마음이 충전될 수 있는 날입니다.
07年生 많이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돈이 흩어질 수 있으니 외출을 삼가는 게 좋겠네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