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30일 토요일(음력 8월 16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30일 토요일(음력 8월 16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9.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만남과 일에 있어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계획을 수정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48年生 자신의 실수를 괜히 고집을 부려 상황을 더 어렵게 만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오늘은 주위의 조언을 듣기보다는 소신껏 판단해서 행동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2年生 사고는 작은 것에서 시작되니 꼼꼼히 살피고 챙겨서 미리 방지해야 합니다.
84年生 오늘은 본인의 힘만을 너무 믿지 말고 함께 협력해 나아가보도록 해보세요.
96年生 하지 못했던 일들을 하나씩 해결해서 머리를 개운하게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08年生 오늘은 언제 어디에서든 양심에 걸리는 행동은 억지로라도 피하는 게 유리합니다.

소띠
37年生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일을 하는 사람은 모든 일이 수월하게 풀릴 것입니다.
49年生 오늘은 변화의 기운이 강하기 때문에 건강관리에 조금 더 신경을 써야 합니다.
61年生 가까운 산을 찾아 그동안에 쌓인 스트레스와 긴장을 풀어 보는 것도 좋을 겁니다.
73年生 자만심을 자신감으로 착각하여 앞장서서 나가려는 행동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85年生 일에 대해 회의가 들면 지금 뭐가 문제인지 자신과 맞지 않는 것인지 고민해 봐요.
97年生 지난날의 일을 자꾸 머릿속으로 되새기지 말고 앞을 향해 나가야 도움이 됩니다.
09年生 자신을 너무 치장하거나 과시하지 말고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게 유리하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건강과 관련하여 긍정적인 신호가 올 수 있으니, 좋은 생각만 해보세요.
50年生 좋지 못한 운에서 벗어나고 있으니 무슨 일을 해도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62年生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기꺼이 참석하여 베풂을 행하도록 하세요.
74年生 상황을 잘 살펴보고 주변과 타협하는 것이 좋은지 빠르게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86年生 실수하더라도 누구나 실수나 잘못을 할 수 있으니 너무 자책할 필요는 없어요.
98年生 의견에 좋은 반응을 보이는 사람이 생기니 책임과 부담도 따라올 수 있습니다.

토끼띠
39年生 꾸준한 운동과 규칙적인 생활의 패턴을 지키며 건강관리에 신경 쓰는 게 좋겠네요.
51年生 완강한 모습보다는 부드러운 모습을 가지고 유연하게 행동하는 것이 이로워요.
63年生 자신이 하는 말이나 행동에 자만하지 말고 철저하게 확인하고 점검하도록 하세요.
75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고 한다면 어려움을 당할 수 있으니 재차 확인해 보도록 해요.
87年生 지금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놓는 것보다는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것이 현명해요.
99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솔직한 마음을 보이면 좋은 만남을 기대해 볼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
40年生 오늘은 사고방식을 긍정적으로 하면 뭐든 다 잘 풀릴 수 있는 운세입니다.
52年生 봉사나 나눔은 이득을 챙기기 위함이 아니라 마음의 평화를 찾기 위함일 것입니다.
64年生 밖으로의 적극적인 활동보다 내실을 다져감이 좋으니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6年生 신경 쓸 일이 많아져서 일을 미루게 되고 그로 인해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88年生 자신의 분수를 지켜나가면 큰 해를 면할 것이고 뒤늦게라도 성취하게 될 겁니다.
00年生 공부하는 데 힘든 날들을 보냈다면 오늘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휴식을 취해요.

뱀띠
41年生 고집은 아집이 되고 아집은 스스로를 외롭게 만드니 경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과한 욕심에 사로잡히면 사물을 판단하는 지각능력이 흐려질 수 있을 것입니다.
65年生 주위에 작은 선정을 베풀어도 칭찬이 따라오니 마음이 뿌듯해지는 하루입니다.
77年生 좋은 결과를 얻고 싶다면 심지 굳게 일관성 있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9年生 여기저기 만날 사람이 많은 날이니 정신없이 바쁜 하루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01年生 오늘은 사소한 것이라도 평소와 반대로 행동하면 뜻밖의 행운이 깃들 수 있어요.

말띠
42年生 많은 사람이 추구하는 걸 따라가기만 해도 좋은 운이 들어올 수 있겠습니다.
54年生 건강을 위해 운동은 필수지만, 몸에 무리가 가는 과격한 움직임은 자제해야 합니다.
66年生 사업 중이라면 별다른 이유 없이 다른 분야에 눈길이 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78年生 자신을 과신하는 언행은 도움이 되지 않고 사람들을 주위에서 밀어낼 수 있어요.
90年生 도화살이 발동되니 마음가짐을 바로 잡고 이성에 흔들리지 않아야 하는 날입니다.
02年生 많은 경험을 해보고 폭넓게 학문을 익혀서 분야를 확장해 가는 것이 현명해요.

양띠
43年生 여행을 계획하고 있었다면 가까운 곳에 짧고 빠르게 다녀오는 것이 유리합니다.
55年生 곁에 있는 사람이 평생의 동반자라고 생각하고 헌신적으로 봉사해야 합니다.
67年生 새롭게 시작하려는 일은 빈틈없이 계획을 세우고 준비해서 시도하는 것이 좋아요.
79年生 오늘은 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단기적인 투자가 더 적합한 때입니다.
91年生 적당한 때에 물러서는 것이 승리의 방법이고, 결과도 더 빛날 수 있을 것입니다.
03年生 그동안 충분히 생각했다면 이제는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소중한 대인관계를 해치지 않도록 감정을 잘 컨트롤 하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56年生 오늘은 눈치를 챙겨 내 기분보다 주변의 분위기에 맞추는 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68年生 뭐든 관심을 가지고 세심하게 잘 살펴보면 굉장히 유리하게 돌아갈 것입니다.
80年生 경쟁심을 버리고 서로 화합하는 마음을 가지면 마음이 편해지는 하루입니다.
92年生 오늘은 새로운 일이나 기존에 하던 일에서도 큰 변화가 없는 운세입니다.
04年生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는 운이 들어왔으니, 오늘은 실천으로 옮겨야겠습니다.

닭띠
45年生 이동이나 변동 수가 하루를 지배하는 날이니 바쁘게 움직이게 될 수 있습니다.
57年生 안주하거나 만족하지 않고 더 힘써 볼 여지는 없는지 둘러보는 것이 좋습니다.
69年生 잘못된 건 빨리 잊고 앞으로 일에 신경을 써서 하나씩 계획을 정립해 가야 해요.
81年生 적극적인 태도와 노력으로 본인 일을 확고히 해 나가면 성취할 수 있습니다.
93年生 개인적인 생각을 버리고 주변 사람들과 타협하고 소통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5年生 문제가 생길 수 있지만, 해결하지 못할 일은 아니니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개띠
46年生 소일거리를 시작해 보려 한다면 단순하거나 반복적인 일을 찾아보는 것이 좋아요.
58年生 타인의 감정보다 자신을 먼저 생각할 필요가 있는 하루니, 눈치 보지 말아요.
70年生 얻고자 하는 소망은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중단하지 말고 도전하는 게 좋아요.
82年生 환경의 변화가 생기거나 이동 문제로 고민을 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4年生 연휴 동안 항상 생각하고 있던 자신만의 일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게 좋아요.
06年生 본인이 의도한 대로 계획이 진행되니 마음이 편안해져 스트레스가 덜할 수 있어요.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공감과 위로를 받을 수 있는 하루이니 용기를 내봐도 좋은 하루입니다.
59年生 열 길 물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모르니, 매사에 신중해야 하겠습니다.
71年生 오늘은 실현하고자 하는 욕구가 강해지니 의지와 집중력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83年生 마음먹은 게 있다면 작은 거라도 실행하여 얻고자 하는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95年生 적극적으로 일을 하면 바빠지고 다양한 이익과 성취감을 거둘 수 있는 날입니다.
07年生 해야 할 일이 많겠지만, 성실히 움직이면 하늘이 돕는 운세이니 더 노력해 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